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9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떡볶이는 걍 떡볶이지 왜 스파이시라이스케익..왠지 입맛떨어지는ㅎ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라이스케익은 말그대로 떡케익아닌가 떡은 떡으로 불러줬으좋겠고 떡볶이 먹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떡케익은 그럼 머라고 불러..?ㅋㅋ좀 이상함 떡은 그냥 떡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밑댓처럼 영어권에서도 이제 토포키나 비슷한 발음 하는것 같더라 ㅋㅋㅋㅋ두끼유행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영어로 번역하려고 해서 그렇게 된 것 같아 ㅋㅋㅋㅋ 요즘엔 해외에서도 떡볶이 많이 알아서 떡볶이라 하드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지 샀는데 핏 봐줄 사람 ㅠ
23:14 l 조회 1
8월달 해외여행 200만원 정도로 갈 수 있는 곳 어디있을까?
23:14 l 조회 1
말랑이 직구 타오바오 쓸지 샤오홍슈 쓸지 고민이넹
23:14 l 조회 1
아니 임대차 계약서는 원래 써줘야하는거 아니야?
23:14 l 조회 3
짝남이 이 사진 보내고 나랑 똑같이 생겼대ㅠ 1
23:13 l 조회 16
글램팜 말고 판고데기 추천좀 해주라
23:13 l 조회 1
6월 15~29일 러브버그 집중 발생이고 피크 D-1 남기고 처음 마주했어
23:13 l 조회 5
얘드라 나 첫주식 너무 뿌듯해
23:13 l 조회 10
하 길고양이 ㄹㅇ 짜증나네
23:13 l 조회 11
퇴근하고 누워있다보면 잠드는데 정상이야?1
23:13 l 조회 8
나 노화 왤케 빠르지ㅠ
23:12 l 조회 11
정수리탈모 있는 20중반 여성 있나오?
23:12 l 조회 6
와 바람 미쳣다 개시원해
23:12 l 조회 5
고데기 주문한거 오늘 왔길래 아까 테스트삼아 해봤는데1
23:12 l 조회 10
공기업 인턴 질문 ㅠㅠ1
23:12 l 조회 6
아침에 홍조 안올라오게하는법잇니..2
23:12 l 조회 6
중소 면접은 처음 보고 왔는데
23:10 l 조회 25
근데 진짜 현실에서 주식하는사람 비중이 어느정도야???11
23:09 l 조회 55
여드름 익었는데 압출 안 하면3
23:09 l 조회 38
사회복지학과 vs 언어치료학과7
23:0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