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4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나는 23살이고 대학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부모님 동의하에 가지않았어..! 

 

그 때는 이제 막 사회초년생으로 발디딤하며  

내 꿈과 목표가 있었고 또 자신감도 엄청났어.. 

하지만 돈벌고 살아보니 다르더라고  

내가 생각한 뜻대로 안되는구나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 지침이 싸여서  

 

그냥 무뎌지더라? 현실에 안주하고싶고  

알바하고 월급 받는 걸로 돈 몇십도 안되는  

돈으로 그냥 만족하며 지내고.. 

어느덧 4년이란 시간이 흘렀어  

 

10대 때는 그렇게 안가던 시간이  

뭐했다고 이렇게 흘러버렸는지.. 

 

다들 어떻게 지내?  

후회없는 20대 보낼 수 있을까  

내 열정은 왜이렇게 쉽게 집혀지고 쉽게  

식는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대학은 쓸데ㅓㅂㅅ는거라 생각했는데 하고싶은것도 없고 꿈도없어서 그냥 갔어 그렇게 아무의미 없이 시간이 흘렀고 졸업하고 일년 알바하면서 지내다가 겨수님추천으로 취업을 했는데 쓰러져서 병원에 입원했어 큰 병이였다가 괜찮아져서 나와서 또 취업을 했는데 너무 쓰레기 같은 회사라 또 나와서 지금 현재는 백수야,,,내미래는 어덯게 될까 나도 23살인데 꿈도없거 하고싶은것도 없는데 돈은 벌어야겠어서 한숨만 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답변해줘서 고마워! 나는 일단 그렇게라도 도전하려는 마음이 있다는 자체가 부러워.. 새로운 회사에 들어가서 돈을 벌어야지! 이런거.. 나는 그냥 안주하며 허송세월 보내는 느낌이고 그래! 어릴 땐 몰랐는데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것도 부담이고 이제 눈치보이더리 독립을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고민이라도 하는게 어디야 그래도 이력서 작성해서 아무데나 내보고 먄접봐자 뽑아주는데 있을꺼야!!! 우울해하지말자!!!우리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동갑이네 나도 상황비슷해
예전엔 막 의지, 열정 그리고 나은 미래가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살아보니까 그냥 진짜 돈벌고 그냥 사는게 제일 좋은거 같더라 근데 슴셋인데 이렇게 살아도 되나 싶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
16:51 l 조회 1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1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3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
16:50 l 조회 7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8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16:50 l 조회 5
나 이긴자로인것같애2
16:50 l 조회 10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8
16:49 l 조회 30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8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5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5
고백공격 당해본 익들아 궁금한거 7
16:49 l 조회 19
뉴욕 가고싶다....
16:49 l 조회 8
나 턱이 진짜 짧음 검지손가락 한마디임
16:48 l 조회 12
커플들 왜저래 진심1
16:48 l 조회 19
ENTJ랑 ESFJ 많이 힘들까?1
16:48 l 조회 5
얘드라 직장에서 멘탈관리 어케해? 1
16:48 l 조회 8
쉬었음 청년 ㄴㄴ놀았음 청년
16:48 l 조회 21
2년된 벽걸이 에어컨 중고로 얼마에 팔아야할까7
16: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