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4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5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학식인가,,, 맛없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기숙사 식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먹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먹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먹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중고 다 아침먹고 살아 온 사람이라 아침 필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랬는데 대학오고 바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 대학오고나서ㅠ안먹게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 12시에 아침먹게도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긱사 식당인데 우린 밥값포함으로 긱사비 냈는데 아침 저녁 줬음ㅋㅋㅋㅋㅋ 아침 핵노맛이긴했지만 없는거보다야...하면서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긱사식당 보통 다잇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활관 홈피에 어느곳에 식당이라는 단어가 안 보여...ㅠㅠㅠ 휴게소는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긱사식당 노맛인데 배찰려고 먹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편의점 빵이랑 두유 박스로 사놓고 아침마다 먹던지 들고 학교 가던지 한다ㅋㅋㅋ 잘 안상하는 걸로 미리 사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대학 가기 전까지 아침 없으면 못 사는 사람이었는데 기숙사 살다 보면 안 먹게 되더라 근데 도저히 안되겠으면 콘푸라이트나 햇반 대량 구매해서 쟁여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추참치나 짜장 카레 비벼먹거나 스팸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숙사 식당! 우리는 아침에 시리얼 밥 빵 다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숙사에서 아침 신청하면 머글슈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선배들이 긱사 식당 밥 점심 저녁 해놔서 남자 기숙사 가서 먹거나 따로 먹어야해서 맨날 4주동안 컵밥 먹는데 서럽고 슬퍼서 걍 휴학해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뭐야ㅠ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는 여자 긱사는 아침 제공이 안되서 개인이 조리 제외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차려먹어야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일어나서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잠이 더 소중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고딩때어떻게일어났을깧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도 기숙사 식당!! 양식 한식 골라 먹을 수 있땽ㅠㅠ 하루세끼 주말 공휴일 다주고 점심엔 특식도 있규 밥도 맛있음ㅜㅜ 대학와서 긱사밥때매 살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초중고 아침 꼬박꼬박 챙겨먹고 살았는데 대학오고나서 아침 안먹어 ㅋㅋㅋㅋㅋ 처음엔 아침에 학식먹으러 갔는데 그것도 부지런해야하는 것 같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학식먹거나 편의점가거나 난 두유 마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긱사밥 먹는데 ㄹㅇ 밥 먹는 날 손에 꼽아... 특히 아침수업 10시 시작이명 무조건 못먹음... 8ㅁ8 그래서 10시까지 주는 빵 들고 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침이요...? 아침 꼭 먹어야하는 타입 아니면 절대 안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긱사 식당이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침이 뭐야?? ㅋㅋㅋ 그냥 굶거나 김밥이나 시리얼바로 간단하게 먹으며 등교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시험기간빼고 거의안먹음ㅠㅜ그냥 잠을선택한다
그래서 밤에 계란삶아놓거나 두유나 이런 간식거리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침은 패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긱사 식당있는데도 있고 앖는데듀 있고...나는 아침은 안나와서 배거플때마다 사머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자취하면 더 안먹어..아니 못먹어 ㅜㅜ
긱사 밥 줄때 잘 챙겨먹자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는 긱사 식당 따로 없고 학생 식당에서 조식 파는데 맛 없어서 걍 시리얼 사놓고 먹었다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린 긱사 안에는 식당 없고 학교 식당에서 아침 저녁하는데 너무 핵노맛이라 절대 안 먹음 첫학기 빼고 신청도 안 함 냉장고 있는 기숙사면 빵이나 요플레 같은 거 사다놓고 모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긱사 식당이 있는데 아침밥 신청 한 사람만 먹짘ㄴㅋㅋㅋ 난 아침에 꼬박꼬박 일어나서 다 먹었엌ㅋㅋㅋ 근데 안먹는 친구들 많아서 혼밥러들 엄청 많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보통 긱사 식당에서 먹던데 나는 원래 아침 안 먹어서 안 먹는당 아니면 토스트도 많이 사먹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긱식에서 아침나오고 돈도 다 포함되어있는데 노맛이고 잠이 더 중요해서 안 먹게됨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린 긱사 식당 읍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긱사 두개인데 둘 다 식당없음
난 아예 안먹고 학교갈때 휴게실 거쳐가는데 그때도 아침먹는 사람은 본적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기숙사 식당 우린 J.MT 아침은 한식이나 간단한 걸로 나오지만 점심 저녁엔 아시안, 코리안, 웨스턴 종류별로 다 나와서 골라서 먹는당... 여기다가 스낵으로 가끔 특식 나올 때도 있고 행복해'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26 l 조회 2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8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69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55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17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6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8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2
4:14 l 조회 120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5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24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6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33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6
4:09 l 조회 63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3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9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21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