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9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5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카페알바생이고 

 

커피는 천원이고 제일 비싼 음료가 3500원임 ㅎ 

 

나 진짜 중간중간 너무 울고싶운거야 

그래서 눈 끝까지 눈물이 차올랏는데 참앗어  

 

머리 다 풀려도 묶지도 못했고 ㅋㅌ 

 

빈 우유 1리터짜리가 12개가 나와있엇음  

 

진짜 거의 죽는줄앎 ;
대표 사진
익인1
고생했어ㅠ 진짜 바쁘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빡세다ㅠㅠㅠㅠ 진짜 바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너무 심한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대단하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오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고생했어 ㅠㅠㅠㅠㅠ 나도 카페에서 일하는데 쩡말정멀정말 고생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쓰니..나도 그 마음 알아 ㅠ 진짜 대단하다 고생했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우리 쓰니 힘들었겠다 너무너무 고생했어... 대단하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평균 2500원짜리 팔았다고 쳐도 100잔인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집에서 댓글 다시보면 울듯 ,,, 하,,,, 거마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어떤 기분인지 알...어...ㅠㅠㅠ
하 전에 쥬씨에서 일할 때 포스기 고장나고 영수증 종이도 떨어지고 미쳐서 웃으면서 손님들한테 죄송하다고 하는데 속은 뭉드러가지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휴 진짜 수고해따ㅠㅠㅠㅠㅠㅠ 사장님 보너스 주세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생했다!! 치킨시켜먹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 무슨 지하철 입구 바로 앞이야???

유동인구 무엇 ㄷㄷ
고생많다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여름에 쥬씨 혼자서 일할 때 생각난다.... 1시간이었지만 지옥같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장님은!!!!보너스 줘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ㅜㅡㅠ 인정 진짜 눈물나 바쁘면 맘터 알바 혼자 하는데 5시간 동안 백만원 넘게 팔았던 적 있는데 집에 가고 싶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어제 진짜 둘이하는데 한시간에 48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그정도면 만원 조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근데 최저야 설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나도ㅜㅜㅜㅜ방금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나 공항 카페에서 맨날 혼자 일할때 저랬는데 진짜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 힘들었겠다 고생했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알바생 늘려달라구해... 아님 피크타임 시급 더달라구하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구 고생했어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명 뽑아라 ㅠㅠㅠㅠㅠ 뭐야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25???2시간에???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힘들었겠다 아구ㅠㅠ 알바생 적어도 한명은 더 뽑아야될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대박... 난 알바 두 명이서 해도 사람 많이 오면 너무 정신 없어서 울고 싶었는데 혼자서 하다니... 쓰니 대다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어떻게 혼자해 둘이해도 손 부족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도,, 주문은 밀리고 손님은 많고 너무 힘들어서 블렌더 헹구다가 울었어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오 진짜 힘들었겠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피시방 알바 할때 2시간 25만 나갔는데 죽고싶었어ㅋㅋㅋ 고생했어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 정도면 알바생 더 써야지... 사장이 너무 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나 오늘 둘이 두시간에 23 찍고 죽는줄 알았는데 쓰니 ㅠㅠㅠㅠㅠ고생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예전에 7시간 근무 끝내고 퇴근할때 음료 판거 개수 보면 500잔 넘었ㄱ었는데 알바 4명이나 있어도 힘들엇거든 근데 혼자는 진짜 에바야....ㅠㅜㅠ 시급 만원은 줘야핡그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나도 더벤티 알바하는데 오늘 두시간동안 거의 이십 찍고 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전에 내가 알바하던 데랑 똑같애ㅠㅠㅠ 학교 앞 테이크아웃 카페였고 아메리카도 1000원이고 젤 비싼 게 프라프치노 3500원이고ㅠㅠㅠㅠㅠ 블렌더 돌리고 샷 뽑고 얼음 푸고 계산하고 음료 나가고 정신 없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그 정도면 알바생 더 구해야하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나같으면 진짜 절대 못해 ㅜㅠㅠㅠ 쓰니 넘 짱이다 너무 고생했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목요일의 나다... 2시간동안 매출 35만원..... 진짜 너무 힘들엌ㅅ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힘들겠다.. 난 편의점이라 계산만 하는데도 손님 많으면 괜히 짜증나고 힘든데ㅠㅠ 수고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정도면 알바 더 써야하는거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그 맘 알아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나두 어제 알바하는데 진짜 손님 많아서 울고싶엇어 라떼라떼스무디..진짜 울뻔...왜 빨리 안주냐고 할때마다 진짜 눈물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휘몰아치면 멘탈 갈리는데..쓰니 진짜 고생했어..(토닥토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진짜 고생.. 눈물날만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시급 만원줘야한다..수고했어 쓰니ㅠㅜ내가 다 맴찢이다...토닥토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둘이해도 힘들어 죽겠던데 쓰니 혼자서 대단해ㅠㅠㅠㅠ 수고했어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몇년생이야
5:15 l 조회 1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
5:13 l 조회 5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3
5:11 l 조회 13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
5:11 l 조회 6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6
5:10 l 조회 21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4
5:10 l 조회 32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
5:08 l 조회 29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2
5:07 l 조회 34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2
5:07 l 조회 9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8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1
5:05 l 조회 13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0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3
인티에 회원블라인드 있음 좋겠드1
5:00 l 조회 20
낮말은새가듣고 밤말은 쥐가?3
4:58 l 조회 26
스트레스때문인지 새벽마다 깨는데 진짜 괴롭다 2
4:58 l 조회 32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32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13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6
4:51 l 조회 59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3
4:5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