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14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7년 전 (2018/12/06) 게시물이에요
지금 생각한건 심리학과인데 내가 연영과 입시를 치료 문제로 못 하게 되서 그런데 지금은 고2 익이구 학과 어디 가는게 좋을까... 꿈은 배우야! 대학교 학과만 고민중이고!
대표 사진
익인1
상관없어 연기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희망 직업란에도 그냥 계속 배우라고 써도 대학갈때 지장은 없겠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어영문도 좋지 않을까? 글로벌한 배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줘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괜찮다 그럼 희망 직업란에 계속 배우라고 써도 괜찮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헝 고마워ㅠㅠ 진짜 익인이 하는 일 모두 잘되기를 내가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업할 수 있겠다 싶은 곳으로 가 견딜 수 있겠다 싶은 곳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상관없지않나 내 주변 배우가 꿈인 애들은 교대가고 경영학과가고 그랬어 교대간 애는 엑스트라 이런것도 한 적 있고 연기과로도 가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러면 혹시 연기과 말고 다른 학과 간 친구들은 희망 직업란에 계속 배우라고 썼었어?? 아니면 다른 직업 썼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까진 잘 모르겠어! 근데 선생님들은 다들 애들 꿈이 배우인거는 알고계셨는데 생기부는 잘 모르겠다..! 생기부로 대학갈 거 아니면 딱히 상관없을것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내가 알아본 대학이 정시만 보는데 그러면 생기부는 딱히 상관없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수능 100이면 상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야 혹시 연영과 안가면 어느방법으로 꿈에 도전할 생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편입을 먼저 생각했는데 사실 나는 연극이나 뮤지컬적인 무대 연기보다는 영화나 드라마같은 방송 연기를 하고싶어서 가능하면 편입도 할거고 그 전까지는 치료 받으면서 꾸준히 대본 분석하고 희곡 읽고 발음 연습하고 일반 대학도 내가 갈수있는한 최고의 대학을 가기위해 계속해서 공부할거고 치료가 끝나갈때쯤부터는 회사 오디션 볼거야! 드라마나 영화 오디션도 볼거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
14:26 l 조회 1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14:26 l 조회 3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
14:26 l 조회 4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
14:25 l 조회 7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8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9
아 하닉 팔고싶다2
14:25 l 조회 10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6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4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19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5
14:24 l 조회 11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12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4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12
14:23 l 조회 13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5
14:23 l 조회 19
쌍수전엔 피글렛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가1
14:23 l 조회 11
토스 잘알 익....?
14:23 l 조회 8
여린사람 잘 보여??
14:23 l 조회 4
연저펀 노후로 이번년도 1/1에 시작햇는데 수익률 미쳤음
14:2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