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가 상대적으로 손님이 더 많은건 맞는데.. 오전에도 오픈하면 오픈 준비 빡세거든 ㅠㅠㅠ? 물류도 아침에 오고 ㅠㅠㅠㅠ나도 진짜 쉴 틈도 없이 바쁜데... 진짜 오후알바가 맨날 사장님한테 이런건 오전알바가 했음 좋겟다고 뭐 하나씩 자꾸 넘겨.. 하....ㅠㅠ..... 오늘도 설거지하고 아직 물기 안말랏길래 건조 시키고 왓는데 이런거 다 빨리 설거지하고 건조 시키고 넣어 놓으셨음 좋겟다고 나 때문에 복잡해서 너무 힘들다 했댘ㅋㅋㅋㅋㅋㅋ 아니...자연건조가 메뉴얼이고..다 안마른 통을 어케 제가..처리하나여... 설거지가 나중에 생기는걸 제가 어케 빨리하나여.. 설거지 자기한테 미룬 것도 아니고.... 하,...너무 화난다 ㅠㅠ

인스티즈앱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