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23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7년 전 (2018/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그냥 능력치 높이구 싶은데 뭘하는게 가성비있을까 ㅠㅠㅠㅠ 하나두 모르겠당,,
대표 사진
런너1
보통 상자에서 좋은 템들 많이 나오는데 상자 한두개로는 템이 잘 안맞춰져서ㅠㅠㅠ 현질로 하려면 엄청 질러야해
그래서 열심히 미션이나 출첵, 이벤트들 잘 챙겨서 천천히 맞춰가는게 나을거야 ㅠㅠㅠ 그래듀 정 급하면 현질하면 좋고!
추천하자면 지금 이벤트 관련된 템들 사는게 가성비 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그리고 현질하고나면 마우 생기는데 그걸로 마술사 상자나 용의군주상자 까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아 보석 아직 부족하면 보석상자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오오 완전 고마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 마우 쫌 생겨서 용의 군주상자 사려궁! 레전더리를 내손으루 만들겟다는 집념 ㅠㅠ
근데 혹시 용의 군주로 뭐 만드는게 조아? 기운들만 모으면 다 만들수 있긴해소,,,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골든,블랙 드래곤핸드 빼고
히든박스에 있는거 포함해서 전부 만들면돼!!
스탯 ㄱㅊ으면 본드래곤핸드는 안만들어두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4에게
헉 진짜 고마유ㅓ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최증 세팅 있잖스
5:36 l 조회 6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108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172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27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194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4
06.23 19:26 l 조회 117
캐캐체 너무 좋아...
06.23 18:03 l 조회 42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4
06.23 17:38 l 조회 207
생각보다 가격이 참 12
06.23 17:05 l 조회 323
캐캐체 겁나 잘 뽑았닼ㅋㅋㅋㅋ
06.23 16:19 l 조회 46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6
06.23 05:47 l 조회 356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3
06.22 16:44 l 조회 167
아 문헌 또 잘못 넣엇ㄴ네
06.22 00:40 l 조회 48
아니 아포크리파의 문헌 왜곡에다가 넣어야하는데 비탄에 넣음;;9
06.21 18:23 l 조회 245
뒷북인데 프렌치 피크닉 패키지 살까??9
06.20 19:09 l 조회 502
아니 철인 왤케 못해먹겠냐2
06.20 17:28 l 조회 160
닉네임 내 이름으로 하는거 좀 그런가17
06.19 17:53 l 조회 517
스피릿 마스크 왜2
06.19 11:03 l 조회 112
아이디어 페스티벌7
06.19 01:04 l 조회 170
남캐 반바지 그만!1
06.18 22:53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