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26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8
이 글은 7년 전 (2018/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약간 해탈할것같은데 하.. 진짜 힘들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얼마 사귀고였어..? 분명히 남친이 먼저 좋아했는데 이게 뭘까 시작부터 뭔가 잘못일것같았는데 역시나..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이제 20일 정도..? 와 근데 진짜 딱 그 상황이야 남친 변한것두.. 개인 사정이 있었던건 맞는데 20일 동안 사귄 첫날 둘쨋날 두번만 본게 말이돼?ㅋㅋㅋ 근데 지금도 만나자고 안달은 나만 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와 근데 뭔가 사과하는 말투도 내 남친같다 하 이러면 진짜 시작하지를 말껄 그냥 별 생각도없는데 계속 설레는 짓들을 하니까 얼떨결에 사겼는데 이게 뭐냐고ㅋㅋㅋㅋ 이젠 나만 힘들어 걍 끝내고 싶은데 몇번은 더 만나봐야할것같고 진짜 너무 답답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냥 이 사람 마음이 어떤지 제대로 파악해보고는 싶어서 한번이라도 더 만나보고싶어.. 근데 난 심지어 첫연애라서 이게 잘못된 연애인거 너무 잘알겠는데도 뭔가 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몇번 만나보고도 아니면 그땐 단호하게 결정해야지..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 둥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너무 힘들다 오늘 그만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너무 힘들어.. 뻔히 활동중인거 알고 다른사람꺼는 답하면서 난 답도안해 이게 뭘까 진짜..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헐..둥아.. 나랑 똑같다ㅠㅜ 나도 첫 연앤데 20일정도 됐는데 3번만났다..ㅎㅎ 연락텀도 길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나 진짜 너무너무 울고싶어ㅠㅠㅠ 나랑 계속 얘기하면 안될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헐..진짜 미안..알람이 안떠서 지금 봤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괜찮아..ㅎ 어제 진짜 불안불안 하더니 결국 헤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그랬구나ㅠㅠ 어떡해ㅠㅜ 내가 어제 못봐서..ㅠ 괜찮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난 근데 내가 헤어지자고는 못하겠고 은근 차이길 바라고 있었나봐 많이 후련해지고 감정소모 할 일이 없어서 오히려 편해졌어..ㅎ 맘고생 그동안 너무 심했나봐 헤어진 아픔이 묻힐정도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ㅠㅠ너무 슬프다 이제 마음고생 하지 말고 좋은 연애하자ㅠㅜ ㅎㅎ.. 내 얘기 될까봐 겁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잘못된 연애인거 알면서도 헤어질 용기는 안나더라고.. 앞으로 더 좋은 사람 만나야지ㅠㅠ 둥이는 남자친구랑 잘되길 바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응응..고마워ㅠㅜ 쓰니도 힘내구ㅠㅠ 더 좋은 사람 만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고마워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
21:23 l 조회 1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3
21:17 l 조회 11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21:16 l 조회 9
엔팁 만나보고싶다
21:14 l 조회 6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
21:13 l 조회 5
헤어지고 아직 맞팔인데 둥이들은 스토리 봐?2
21:13 l 조회 1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5
21:09 l 조회 34
애인이 살이 너무 쪄서 …1
21:08 l 조회 22
여자든 남자든2
21:07 l 조회 18
나 entp estj 자석인가봄
21:06 l 조회 14
플러팅한건데 디스한거라고 착각해서 기분안조아 ㅜ 4
21:06 l 조회 57
원래 싸우고 며칠 연락 안 하는 커플 많아?
21:01 l 조회 10
잇팁 있니 4
20:59 l 조회 32
100일도 겨우 가던 내가 2년이라니...
20:58 l 조회 23
아놔 애인 회사사람이 릴스 공유하기 한거봤는데 뭐임6
20:58 l 조회 37
estj 애인4
20:58 l 조회 31
말 예쁘게 하는 남자 얼마나 있는거같아??5
20:57 l 조회 41
이거 마음 식은거지? 2
20:55 l 조회 28
여자가 진짜 예쁘고 애교 많으면 3
20:53 l 조회 73
예쁘다는 말 안해줘서 헤어지고싶음.. 15
20:52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