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37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7년 전 (2018/12/15)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 내신 따기가 너무 힘들어서 ^^ 

영어 90초반받아도 4등급나오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학이 자기가 공부했던 좌표는 아니지않나 ..
대표 사진
익인1
흠 근데 그런학교인 애들 결국 대학 잘가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우리 고등학교 그냥 동네에있는 여고였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학교돈데?.. 나도 내신 4인데 동국대얌 이게 못간거라고 하면 할말 없지만,, 난 만족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간호학과 입학 원해서 입결이 더낮은데로 갈수밖에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잉잉?!?!? 난 경영이얌 먀먀,,, 글구 간호학과면 쓰니가 열심히 한 지표 맞는 것 같다는 갠적인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감사함니다 .. 앞으로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담 정시를 파는 게 전략적으로 맞는 거 아니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시는 나랑 안맞았어 그래서 난 죽도록 수시만 판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가 말하는 그런 고등학교 다녔는데 내신 4등급이면 수시도 잘맞았다고 볼 수는 없는 거 같은데.... 정시로 돌렸으면 더 잘 나왔을 수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 근데 나는 간호원해서 입결낮은 전문대라도 만족해서 간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학교도 그랬는데 정시노리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시 저랑 안맞았아요 그래서 수시만 죽도록 팠는데도 그래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ㅋㅋㅋㅋㅋㅋㅋ그런 말 하는거 참 시야 좁아보임...외고졸업하고 재수했는데 9월까지 쭉쭉 오르다 수능에서 떨어져서 지방대 가. 그럼 나 공부 안했던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께 .. 무슨 고등학교들이 내신따기 쉬워보이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진짜 그냥 시야가 좁은거임. 대학 그 자체가 공부한 것의 전부라고 생각하는거. 물론 좋은 대학 간 사람들 다 열심히 해서 간거지만, 그와 비슷한 노력을 했는데도 거기 못가는 사람들도 진짜 많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얼마나 열심히했는지 = 대학 네임 너무 ~ 가혹하잖슴니까 ^^ 저가 얼마나 열심히 했는데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근데 동물관련 사람들 이해 안가는 논리가 있음
16:12 l 조회 1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7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3
수치심 느낄필요 없는건가 모르겠음
16:10 l 조회 9
음악 매일 듣고 좋아하는 익들아4
16:09 l 조회 11
마운자로 2.5 식욕억제 효과는 좋은데 감량이 잘 안돼2
16:09 l 조회 13
회사에 모든 사람들이 다 2000년대생인줄 알았다하면 찐이야? 1
16:09 l 조회 12
월요일에 하닉 어케될라나1
16:09 l 조회 17
마른 사람은 살 찌는게 어렵고 살 안찌는게 스트레스 라고 잘 생각 안하는거 같아
16:09 l 조회 8
남사친 여사친 많은거는 솔직히 20대 까지인 것 같아1
16:09 l 조회 16
샤갈 단기 알바 왔는데
16:09 l 조회 12
내 기준 부지런한 직장인1
16:08 l 조회 25
2030세대 인상좋은 사람 몇%같아?
16:08 l 조회 20
요즘 유행 혹은 꼭먹 디저트 뭐야 다말해줘1
16:08 l 조회 12
부산/경북대 라인이면 학벌 부족해서 편입이나 재수로4
16:07 l 조회 27
컴활 토익 중에 뭐 먼저 하는 게 나아???1
16:07 l 조회 13
내가 듣는 닮았다는 연예인들 4
16:07 l 조회 30
맨끝줄소년이랑 김부장 재밌오??4
16:07 l 조회 8
대학생익 친구들 학점 집착하고 취업 집착하는거 ㄹㅇ 보기싫음1
16:07 l 조회 16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16:0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