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51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7년 전 (2018/12/16) 게시물이에요
막 수학1만 인강40개 듣고 그럴정도로? 아님 간단하게 알고가면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고1 이면 꼼꼼히 알면 좋겠어 그게 연결 고리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2020정시를 봐야하는데 그럼 수1 40강있는거 듣고 수2 40강있는거 듣고 그래야하는걸까..? 지금 정승제쌤 이과생을위한 수1+수2+미적1 총 37강짜리 듣고있는데(미적1은 이 인강끝나고도 더 공부할생각이야)이거로도 충분하지 않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충분ㅇㅇㅇ이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충분행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쉽게 할수있을정도로 해야돼 확통은 거의 상관엊ㅅ는데 미2기벡은 앞에거 열심히해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고삼돼?? 그러면 압축된거 들어야겠지만.. 만약에 지금 고삼이 아니면 탄탄하게 해놓는거 추천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2020수능볼거라..승제쌤 인강이 압축인강인데 이거 다듣고 미적1은 좀 심화?로 더 공부하고 미적2들어갈 생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완전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 나 가형 이번에 2등급 떴는데 나형은 7분만에 눈으로 23문제 풀었고 그거 다 맞았어 쉬운 부분만 풀긴 했는데 그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이번에 수능 봐야하면 40강 그런건 오바지 나도 이번에 수능 봐야하는데
37강짜리는 뭔지 모르겠는데 그걸로 충분히 개념 비는 부분 없이 채워지면 그 정도만 해도 괜찮을듯 미1 수2보단 미2 기벡이 더 중요하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2도 수열이랑 지수 로그는 조금 더 하는 게 좋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7강이 승제쌤 커리중에 수1+수2+미적1 총 정리해서 37강으로 압축해주신거거든. 근데 미적1은 미적2보다 중요하다해서 더 공부하려고! 혹시 수1.수2 너무 적게공부하나싶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2 불안하면 수열이랑 지수 로그 좀 더 봐 다른 것도 중요하지만 수2에서는 저게 제일 중요한 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의견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응 열심히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논술로 학교 붙은 익인데 정시든 논술이든 문과범위 베이스로 이과에서의 실력이 만들어지는건 사실이야
결국 이과 수학은 문과 수학의 응용임
정 시간이 쫄리면 미적1과 미적2를 같이 보면서 미적 1에서 어떤 점을 응용하면 미적2가 되는구나 정도는 알았으면 좋겠어
미적1을 알고 미적2를 모르는 1등급은 있지만 미적2를 알고 미적1을 모르는 1등급은 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승제 커리가 어떤진 안 들어봐서 모르지만
결국 수1,수2로 미적 1이 만들어지고 미적1으로 미적 2가 만들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20 대입 대박나라 쓰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백기 2년반이면 큰일난거지…?
20:39 l 조회 1
나는 30대 초반인데 해외여행 반대하려 하길래 통보해버림
20:39 l 조회 2
보조배터리 파는곳
20:39 l 조회 3
기차 4인석 앉지마라
20:39 l 조회 3
내일 오전 8시에 위내시경 하는데 몇 시부터 금식이야
20:39 l 조회 3
요즘 중학생들 불쌍해
20:38 l 조회 11
장염인데 스무디 먹으면 안되겠지7
20:38 l 조회 9
현실적으로 결혼하려면 얼마 있어야할까
20:37 l 조회 12
대전 칼국수가 그렇게 다른가? 뭐 어떤점이 다른 거야?
20:37 l 조회 6
18키로차이면 못알아볼정도야??2
20:37 l 조회 14
고양이 중성화 안해도됨?3
20:37 l 조회 11
익들아 적금에 넣을 돈 다 채웠으면
20:37 l 조회 10
중단발 레이어드 컷+레이어드 펌 보통 얼마야?2
20:37 l 조회 5
퇴사… 어캐 말해 ㅜ1
20:37 l 조회 11
난 성인되고 연애 쉰 적 없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음
20:37 l 조회 10
혹시 에어컨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아는사람
20:37 l 조회 5
우리집에 몇달 신세지는 친구한테 완전 정떨어져버림 2
20:37 l 조회 9
궁금한게 나이들수록 친구보다 남친이 재밌다하잖아2
20:36 l 조회 13
내일 남아공전 벌써 떨려1
20:36 l 조회 11
(혐) 이정도면 다리털 엄청많은거야 아님 그냥 좀 많은 정도야?6
20:3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