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엄마도 고혈압이 있었고 나도 심장이 좋은 편은 아니라 가끔 부정맥 오거든 그럴 때면 혈압을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심장이 뛰고... 아빠 말로는 엄마도 건강이 안 좋아서 술에 약했다 이렇게 말하고 맨날 죽고 싶으면 술 마시던지 이런 식으로 말해 근데 술 안 마시는 사람들 민폐라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솔직히 조금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네 ㅜㅜㅜ 진짜 이거 너무 고민이야..얼마전에도 회식때 술먹고 길거리에서 기절해서 죽을뻔했거든ㅜㅜㅜ근데 다들 내가 술 잘먹게 생겼다고 못먹는다해도 안믿어준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건강때문에 맨날빼...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요즘은 막 어거지로 강요하지는 않더라 아예 애초부터 건강때문에 술 못마신다고 못박아놔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딱 50퍼 빠진거면 재산땜에 깍인건가
7:07 l 조회 2
비상금 얼마 있어야 한다고 봐?
7:07 l 조회 6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2
7:07 l 조회 4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7:07 l 조회 11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7:06 l 조회 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7:06 l 조회 3
오늘 하닉 오르겠다
7:06 l 조회 20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36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1
7:03 l 조회 36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2
7:03 l 조회 12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6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5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88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1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54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81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1
6:57 l 조회 17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2
6:56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