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9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7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병원가야하나?ㅠㅠ 엄마가 안 가도 된다니까 내가 오바하는 거 같애ㅠㅠ 발 사진 미안💜

익들아 나 어제 고데기 열판 밟아서 발이 이렇게 됐는데ㅠㅠ (사진ㅇ)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파? 안 아프면 걍 냅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안가도 될걸? 나는 안가고 자연으로 나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 커엽ㅋㅋㅋㅋ 병원가도 해주는거 없을듯? 약바르는거 말고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이 너무 선명하나ㅠㅠ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늘같은 거 소독한 다음 콕콕 살짝 눌러주면 물집 터질건데 물집 터트린 다음에 발 소독해주고 연고 바르고 밴드 붙여줘! 화상 경험자로써 저 정도는 병원가도 이 정도 처치밖에 안 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 갈 정도는 아니고 물집잡힌거야?알아서 빠지거나 터뜨리면 돼 관리 잘 하고 약국가서 연고 사서 바르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집 얇아서 걷다가 터질 것 같은 거 아님 웬만해선 터트리지망 지나가던 간호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손으로 잡은 적 있는데 한 3일은 진짜 아팠는데 그 뒤로 괜찮았어 화상 연고 열시미 발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이면 너무 불편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목욕탕가서 발 불ㄹ려서 물집 뜯으면 안아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 쓰니야 절대 물집 터뜨리면 안돼
걍 폼같은거 붙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 가도 될듯..나는 봉고데기에 크게 데여서
화상입었는데도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귀찮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가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발꼬락 기여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가도됑 불편하면 약국가서 화상연고랑 밴드 사서 살색테이프로 고정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이마 데인 적 있어서 한 번 가봤는데 딱히 해주는 거 없더라.. 연고 발라주고 빛 보면 안된더고 거즈에 반창고 붙여주고 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안 가도 될 듯! 약국 가서 약 사다 바르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을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근데 짖짜 발귀엽닼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마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물집터트리지말구 물닿지않게조심 걱정되면 거즈돌돌말아서 반창고 붙여놔!! 폼은 붙이기 힘들거같다 발이너무...기여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대로 놔두면 점점 굳어지거든?? 굳은살처럼 나중에 벗겨질거야 근데 물집이 터진다면 살갗떼지말고 그상태에서 화상연고바르고 거즈말아놔 그래도 제일 걱정은 발꼬락 참 기엽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화상으로 인한 물집은 절대 터뜨리면 안돼 화상연고 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가두 갠잔을 거 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괜차나 변색도 없구 물집만 안터트리면 괜찮앙
쓰니 발가락 빨리 나았음 좋겠당 !! >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터지면 감염위험있어!
병원가서 하거나 아니면 그냥 안건들이는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발가락 뭐야..... 발가락이 아니고 발꾸락이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꾸락이 이제 아프지 말고 건강해야 한다~!! (동물농장 톤으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
9:35 l 조회 4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4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35 l 조회 10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
9:35 l 조회 3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6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2
9:34 l 조회 13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3
9:32 l 조회 5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4
9:31 l 조회 20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4
9:30 l 조회 45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6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68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25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23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8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34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20
9:28 l 조회 61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7
9:27 l 조회 26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8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