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6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1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둥이들은 상관없어??
대표 사진
둥이1
웅 내가 애칭으로 잘 못불러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름 불러줄 수 있는 거 아니야?? 진짜 궁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그냥 야 ?? 이러면서 삐진척하고 마는데 그냥 서로 야 이렇게 불러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장난치는 분위기 아닌 상황일때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기억이안나 .. 이름으로도 안부르는데 그냥 넘어갈걸 야라고 부르지말라구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 한 번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황에 따라 다른데 무턱대고 야 야 거리면 화남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 댓 한 번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왜 불렀는지 궁금할 것 같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 한 번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음... 둥이가 그렇다면 야라고 하지 말아달라고 하면 되겠지..!? 나는 평소에는 상관없는데 싸울 때는 야야 하다가 더 격하게 진전될 수도 있는 거 같아서 서로 조심해서 나쁠 건 없다고 생각하는 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하지 말라고도 몇 번 말했는데 가끔씩 나오길래... 내가 이상한건가 생각했어! 다시 한 번 잘 이야기해볼게 댓 달아줘서 고마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냥 아무 생각없이 부르다가 그럴 수도 있어서.. 좀 더 신경써달라고 하면 괜찮겠지! 행복한 연애해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야라는 호칭은 기분안나쁜데 화난다면 말투의 문제같다 같은 말을 해도 표정이나 억양에 따라 다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가 나는 함부로 대한다는 느낌이 들어.. 내가 이상한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상한 건 아닌데 사람마다 싫고 좋은 건 있으니까 다른거지 싫으면 얘기해보는 게 좋을 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싫엉!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싫어 야 니 이러는거 별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듀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야♥라고 해두 돼? 니꺼라구 해두 돼?... 미안 ㅎ 나는 상관없엉 호칭보단 내용이 문제라 생각해..먈투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갑자기 그러면 뭔가 설렐것같아..ㅎ..왜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2년 넘게 만나면서 아무리 싸우고 장난치고 뭐해도 야라고 부른 적 한 번도 없어 서로....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는 야 너 이런거 한번도 안들어봤어 맨날 00이는? 이런식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는 허얼—!! 야라구? 그러케 말할래????
나도 야! 한다 이런식으로? 장난반투정반 뭐라해
한두번은 흥분해서 그럴수잇는데 평소는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친구였다가 사겨서 그런가 ,, 야 너 엄청 자유로운데 이름도 부르고 애칭도 쓰고 다 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야는 안하고 너는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야 너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야 니 너 이거 셋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내가 야라고 불러 가끔...오빠는 소리지를 때만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야라고하면 이쉐끼가 어디서 야?? 이럼ㅋㅋㅋㅋㅋ 장난식으로 해서 싸울땐 너너 이런다...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내 남친은 내 이름 한번도 안불러줌 ^^ ㅎㅎ 맨날 야라고 하는데 그냥 ㅇㅣ제 아무렇지도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무조건 안해 근데 화났을 때 남친이 야 이래서 내가 짜증냈더니 그 뒤로 안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ㄴㄴ 난 진짜 야?? 너 뭐라했냐?? 야아아ㅏ?? 내가 이제 편하냐? 이러면서 엄청 화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친구였다가 사겨서 내가 가끔 남친한테 야라고 해... 안하려고 하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는 서로 해!!! 사실 내가먼저 시작해서 할말없다리...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개인적으로 진짜 시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난 조아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는 싫어 그래서 그때마다 지적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는 장난칠때 야라고 자주 하는데 니 라고는 안해. 근데 남친은 너 보다는 니 라고 자주 하는데 듣기 그렇게 좋지는 않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는 동생한테도 야라고 안해서ㅋㅋ 시룸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내가 야야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아니 진짜 싫어 그런 적은 없긴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시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애교부리면서 야아아~~하는건 괜찮지만 야. 라고 하는 느낌인건 싫음 서운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랑 얘가 동갑이라 그런가 서로 야야 많이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웅 장난식으로 야 정도는 괜찮엉 동갑이고 원래 친구였어서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부를때는 싫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절대싫어 남자친구 한번도 그런적 없다..나는 장난으로 해봤어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 ....? 내말투따라하긴가 뭐야 대체왜그러지 잘못보냤냐....ㅠㅠㅠㅠ울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좀 꽁기할듯 근데 그냥 넘어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두 ‘야’ 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난 욕해 내 성격 안 좋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우린 야~ 이런거 장난칠때만써
야! 보고싶어! 이런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어후 너무시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내가 야, 니 를 싫어해서
야? 너 지금 야라고 했어????
하면서 쳐다봄..기분 안좋앙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이거 보니까 나만 남자친구한테 야 너 니 쓰넹.,,, 정작 남자친구는 맨날 이름 불러주는데 반성하구 간당..,,,,ㅠㅁ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222... 반성..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서운해ㅠㅠ곤듀나 애기나 이름으로 밖에 안들어봤어 지금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근데 나는 가끔 너너 한다,,오빠미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야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말투에 따라 좀 나뉠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진짜너무 싫어 이름두고 왜 그렇게 부르냐고 내가 그냥 친구냐고 뭐리할거같아 정말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극도로 화났을때만 야라함 야 ㅇㅇㅇ 이렇겤ㅋㅋㅋㅋㅋㅋ남친이 4살 더 많은데 나도 너무 화날땐 야 너 니 다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나랑 남자친구랑 장난 많이 치는데 장난 칠 때 애교섞인 말투로 야~ 이러고 말아서 텍스트로만 보면 별로 화 안나는데,, 말투에 따라 다를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개 싫음.. 그렇게 불렀다가 하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댓글 보며 반성 중... 화날 때마다 야야 거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야 절대 안함. 무시하는 느낌이라서ㅠㅠ
실수로 야 이러면 야 하지말랬지..^^ 하고 넘어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난 싫어 어떤 상황이어도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괜차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난 별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야라고 부르는거 안좋아해서 이름부르라고 말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절대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너 라고 하는 것도 싫어서 야는 더싫음 야라고 하면 못하게할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6
20:23 l 조회 29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4
20:18 l 조회 23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
20:14 l 조회 20
애인 센스좀..ㅠ 14
20:14 l 조회 43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0
20:10 l 조회 61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31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0
20:09 l 조회 28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40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89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26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29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4
19:47 l 조회 60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33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6
19:45 l 조회 30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9
19:41 l 조회 52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5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50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26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9
19:32 l 조회 49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8
19:3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