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쿠스오보다도 인간미없고 진심 밎힌놈같아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실실 웃고다녀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루하시한테 내동생이 달이고 너가거북이라고해서 테루하시 우니까 오!너연기도잘하는구나??하는거보고 진짜 밎힌놈인줄ㅋㅋㅋㅋㅋ쿠스오 이런형한테 이겨봤자 이긴기분도 안들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은 7년 전 (2018/12/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쿠스오보다도 인간미없고 진심 밎힌놈같아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실실 웃고다녀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루하시한테 내동생이 달이고 너가거북이라고해서 테루하시 우니까 오!너연기도잘하는구나??하는거보고 진짜 밎힌놈인줄ㅋㅋㅋㅋㅋ쿠스오 이런형한테 이겨봤자 이긴기분도 안들듯ㅋㅋㅋ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