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자는 분위기고 조용한데 남자랑 여자 둘이 불어인지 러시아어인지 외국어로 크게 떠들어 하필 내 바로 뒤에라서 너무고통.... 전화 받을때도 무슨 스피커 폰으로 전화를 해..... 아 답답 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2) 게시물이에요 |
|
다들 자는 분위기고 조용한데 남자랑 여자 둘이 불어인지 러시아어인지 외국어로 크게 떠들어 하필 내 바로 뒤에라서 너무고통.... 전화 받을때도 무슨 스피커 폰으로 전화를 해..... 아 답답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