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2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6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다이어리 첫페이지 필기체로 써보려고 | 인스티즈

 

겁나 연습햤는데😭😭한페이지 더 있음 이거 끝 아님ㅠㅠㅜ 필기체 하나도 몰라서 저 단어 들어가는것만 겁나 연습하고 써본거임 뚀르륵... 

다이어리 첫페이지 필기체로 써보려고 | 인스티즈

 

걀국 망함...엉엉
대표 사진
익인1
연필로 먼저 하고 따라쓰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필로 썼는데 펜이 잘번지는거여서 지우다 번질까봐 그냥 지우고 썼더니.. 학 예쁘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충분히 이쁜 건 같은데... 잘 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슬펐는데 기분 업되는중..ㅎㅎ거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플 인것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플! 내가 저 노래를 좋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ㅎ 내가 필기체를 몰라서ㅜㅜ 어른 글씨다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랐어..ㅎㅎㅎ저거 너무 써보고싶어서 급하게 막 찾아본거닿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이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고마워ㅠㅠㅠㅠ이정도면 익들은 천사가 아닐까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쁜데!! 민감하면 지워지는 볼펜으로 하면 좋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이런거 예민하고 이러진 않은데 뭔가 첫페이지+연습많이함 이래서 조금 아쉬운 느낌? 퓨푸ㅜㅠ고마워 칭찬 천사들이 나타났다 정말 익이니가 예쁘다.해줘서 점점 마음에 들고있는 중이얗ㅋㅋㅋ(단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예쁘다고 해주니까 좀 괜찮아 보이기 시작했다ㅋㅋㅋㅋ초단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잉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븐데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익이니 덕분에 다이어리 일년동안 기분좋게 쓰겠다..💕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븐디 ㅠㅠㅠ진짜 ㅠㅠㅠ충분히ㅠㅠ 아젙워너심플 ㅠㅠㅠㅠ 나도 심플하게 앞면 하고 싶은데 떵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아는구나ㅎㅎㅎ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나도 진짜 똥손+필기체 1도 모름인데 계속 쓰다보면 나름 써진다!!연습한거중에도 진짜 잘 써진거 있는데..ㅎㅎ(눙물) 익이니도 할쑤이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본진이라서 하핳 나도 겁나 연습해서 써봐야긋다 좋은 새벽 좋은 다꾸! (❁´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쁜디? 이미 그렇게 프린트되서 나온건줄알았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칭찬을 많이 햐줘서 이정도면 자랑하려고 올린게 아닌가 싶다 너무고마워💕💕덕분에 볼때마다 기분 좋을 것 같앟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너무 잘썼다 내가 생각 하는 심플이랑 같은 노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심플 노래 좋아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ㅅㅂㅌ노랜데 같은 노래려나??다르면 익이니 심플도 들어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투처럼 생겼다 잘 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너무너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쁜데...! 잘써서 부럽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심플이라는 노래 좋아해ㅠㅡㅠ 가사가 너무 조아ㅠㅠㅠㅠㅠ 그리구 난 이미 저렇게 나오는 건 줄 알앗다ㅋㅋㅋㅋ 잘 썻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가사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ㅜ진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그림 혹시 후라이드 닭다리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맞아 내가 닭다리 그림에 좀 자부심이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엽당ㅜㅜㅜㅜㅠ
그리고 필기체 쓸 때 직선 위에다 쓰면 잘써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 꿀팁!! 연습해서 필기체 왕이 돼야지..!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필기체 알못이지만 너무너무 예뻐! 다이어리 쓸 때마다 행복한 한 해가 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칭찬을 많이 받아서 덕분에 쓸때마다 행복할 것 같닿 익이니도 행복한 일년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잘했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ㅠㅠ고마워💕💕쓰니의 손재주는 칭찬을 먹고 자라지 익이니 덕분에 손재주+1 되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닭다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희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완전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글씨 너무 잘썼는걸!! 그리고 나랑 같은 다이어리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반가워!!표지도 속지도 너무 깔끔쓰하고 예쁘지 않니 나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얼른 쓰고싶었닿 칭찬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ㅎㅎㅎ 맞아맞아 나도 10월 중순에 사놓고 얼른 쓰고싶어가지구!! 칸 넓고 심플해서 딱 내 취향이야! 한 해 동안 잘 써보자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겁나 예부다 프린팅한 줄 아라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뿐데?!?! 그리고 나도 심플 노래 정말 좋아해.. 가사랑 멜로디 모두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진짜 가사 멜로디 추가하면 목소리까지 너무 완벽 너무사랑한다 진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잘썼는데??
-초딩때부터 필기체쓴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정말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진짜로 자신감 올라간다 다른것도 언능 연습해야지 진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프린트 한건쥴 겁나잘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흐악 너무 잘썼어💖💙 이제 노래 가사도 담장에 써주라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가사 그 영문 쓰려면 이제 5페이지는 연습하고 써야겠다ㅋㅋㅋㅋㅋ오늘부터 연습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냐 너무 잘나왔는데...? 진짜 예뽀 내 다이어리에도 써조... 흑흑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덕분에 자신감 뿜뿜 됐다 익이니 다이어리 어딨어!!내가 다 써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꺄💕💕 덕분에 노래도 듣고있오 너무 좋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대박ㅠㅠㅜㅜㅜㅜ이렇게 영업에 성공했다💕 노래 진짜 좋지ㅠㅠㅠ들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박 나도 저 노래 좋아해 안 그래도 나도 다이어리 샀는데 연습해서 써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너무 좋아진짜ㅜㅜㅜㅜㅠ좋아좋아!예쁘게 써서 다이어리 쓸때마다 행복하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 엄청 이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본 필기체 중에서 제일 이쁘고 분위기 있어
진짜 잘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고마워ㅜㅜㅜ처음 썼을땐 좀 실망했는데 진짜 덕분에 지금은 볼때마다 뿌듯하다 너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현병 환자들 특징이 무슨 망치,? 흉기? 암튼 그런거갖고잇더라
10:27 l 조회 1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
10:27 l 조회 1
간호사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
10:27 l 조회 1
잘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긴해 근데 홍명보 니가뭔데 월드컵을 날려먹어
10:27 l 조회 1
주말이 안갔으면 좋겠다
10:27 l 조회 1
아 아침부터 버정에서 야스하네
10:26 l 조회 18
아시아티켓을 아프리카에 더 줘야할 거같음
10:26 l 조회 8
와 이에 편도결석이 껴있었음;;;1
10:26 l 조회 7
그래도 속으로는 올라가길 바랬는데1
10:26 l 조회 13
다들 오늘 뭐 먹어?
10:26 l 조회 7
동네 편의점 알바하는데 원래 이러냐 이상하네 2
10:26 l 조회 12
축협 진짜 싹 물갈이되면 좋겠다
10:26 l 조회 7
베이지색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 입으면 이상하겠지?1
10:25 l 조회 6
어 끝났어 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22
황치즈 바게트랑 어울리는 음료 추천해줘 쩝쩝박사들아!!!!!
10:25 l 조회 6
역시 큰일은 아프리카가 ㅠㅠ
10:25 l 조회 32
월드컵 떨 확정이네2
10:24 l 조회 50
32강 진출 실패
10:24 l 조회 40
우리나라 32강 ㄹㅇㄹㅇ 로 끝남 ㅋㅋ
10:24 l 조회 52
정치인이 인플루언서 논란을 알고 영향력을 주시하고 있다면
10: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