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과라서 소수과면 좀 머쓱하겠지ㅜㅜㅜ 지금 과에서도 수업 끝나면 칼같이 집오고 혼밥도 자주하고 강의도 혼자 들었어서 거기까지는 괜찮을거갇ㅈ은데... 졸업요건때문에 답사 4번인가 가야한다던데ㅜㅜ 답사가서 혼자 어떡해ㅋㅋㅋㅠㅜ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사학과라서 소수과면 좀 머쓱하겠지ㅜㅜㅜ 지금 과에서도 수업 끝나면 칼같이 집오고 혼밥도 자주하고 강의도 혼자 들었어서 거기까지는 괜찮을거갇ㅈ은데... 졸업요건때문에 답사 4번인가 가야한다던데ㅜㅜ 답사가서 혼자 어떡해ㅋㅋㅋㅠㅜ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