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이랑은 전혀 상관없이 그냥 인문계 졸업하고ㅠㅠ 집안사정때문에 생산직 일하다가 이제 국가자격증 준비할려고해~ 근데 올해 나이가 25인데 괜찮을까ㅠㅠ 늦은나이 아니라고는 다들 해주는데, 주변 친구들은 고졸 후에 바로 일시작해서 헤어디자이너 된지도 2-3년차이다보니 괜히 조급해서ㅠㅠ 청담샵에서 스텝 시작하고 싶은데 조언좀 부탁해~~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미용이랑은 전혀 상관없이 그냥 인문계 졸업하고ㅠㅠ 집안사정때문에 생산직 일하다가 이제 국가자격증 준비할려고해~ 근데 올해 나이가 25인데 괜찮을까ㅠㅠ 늦은나이 아니라고는 다들 해주는데, 주변 친구들은 고졸 후에 바로 일시작해서 헤어디자이너 된지도 2-3년차이다보니 괜히 조급해서ㅠㅠ 청담샵에서 스텝 시작하고 싶은데 조언좀 부탁해~~
|
|
교정익들아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