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때마다 가끔 사람들이 '어후 돈 많이 나가서 어떻게 감당해요? 나라면 못 키운다, 안락사 시키는 게 낫지 않겠어요?'하는데 진짜......말 함부로 하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구나 싶다. 이런 말 한 사람들이 한 두 명이 아니었어서.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그럴 때마다 가끔 사람들이 '어후 돈 많이 나가서 어떻게 감당해요? 나라면 못 키운다, 안락사 시키는 게 낫지 않겠어요?'하는데 진짜......말 함부로 하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구나 싶다. 이런 말 한 사람들이 한 두 명이 아니었어서.
|
|
지금 토 했는데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