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92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다들 대학 입학한다고 관둘거잖아ㅠㅠ 

그리고 알바 안해봐서 가르치기도 어려운데 가르쳐놨더니 관두고... 

나도그래서 대학 직전엔 호텔 단기알바만 다니고 입학하고 정기 알바 구했는데
1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혈육이가 카페 운영하는데, 그래서 아예 수능끝난 고3~20살 절대 안뽑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까고 말해서 장난하자는 것도 아니고, 속이고 들어와서는 우리가 지들 사정까지 다 봐주면서 손해봐야하나 싶음.
야 무책임하게 저 퇴사할게요 하면 그만이지만, 사업주 입장에서는 다시뽑아 교육시키고 적응시키는데 거진 한달은 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정직한 친구들도 있겠지. 하지만 그런 친구들에겐 미안하지만 그렇지 못한 애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티간다고 죄송합니다ㅜ 뭔 엠티때문에 빠져야될거같습니다 ㅜ 오늘은 무슨 모임이 있고 ㅜ 그렇게 빠지면 다른 알바만 죽어나간다구요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만둘 건데 않이 점장님이 계쏙 19살만 지원 들어온다고 미안하다고 기다려달라고 하시길래 왜 안뽑나... 이 생각했거든 ㅋㅋㅋ 나는 19살에 구해서 일년 다녀가지고ㅠㅠ 근데 왜 안 뽑으려는지 알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나도 그래서 일부러 단기로 구하는 곳에 알바 지원했는데 내 친구 대학 면접 간다고 하고 애들이랑 서울 놀러가고 하면서 엄청 빠지는 거 보면서 오ㅑ 안 써주는지 알 것 같았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더 카페 매니저인데 무조건 22이상만 뽑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그래서 우리 가게도 내가 제일 막내임 23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지어 일하는거 보면 답답해서 미친다ㅠㅠㅜㅜ 아니 가르쳐도 시간지나도 일 못해 ㅋㅋㅋㅋ 맨날 물어보면 글쎄요 몰라요 자기들은 하나도 안하고 물건만 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건 좀,,, 일반화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 수도 있지 근데 우리 가게에서 일했던 애들 다 그랬어 ㅋㅋㅋㅋㅋ 인수인계 하루 받고 잠수 타서 인력 매꾼다고 고생한적도 많고ㅠㅠㅠ 지금 일하는 애들도 죄다 일 저모양인데 인력땜에 자르지도 않아서 피해는 내가 보니 화나는거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나도 진심 기억을 못 하는 건지 안 하려고 하는 건지를 모르겠음 똑같은 상황에서 똑같은 걸 최소 세네번은 알려줬는데 그럼 알아야 되는 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일반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이건 20살이라 그런게 아니라 알바를 처음하는 사람한테 해당되는거 아냐..?? 띠요옹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아니.... 우리가게 일하는 애들 다 나랑 동갑아니면 한살 어린데 걔들 다 저랬어... 내가 오죽하면 사장님보고 자르라고 할 정도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 다 걔들 일하는거 맞냐고 할 정도였는데 단 한명도 안잘렸음. 우리 가게가 운이 나빠서 저런 애들만 오는건지 뭔지 모르겠다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일반화 오지넼ㅌ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알바 할때는 잠수 타놓고 지가 문자로 띡 그만둘게요 하더니 돈은 계좌로주세요~ 이럼 ㅋㅋ 사장님 빡쳐서 직접 받으러오라고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난 지금 안구한다...내가 오래못할꺼아니까ㅠㅠㅠ 수강신청하고 알바구하던지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우리 가게에서도 막 저번에 같은 지역 학교 수시 합격했다 그랬는데 알고보니까 타지역이였움 그래서 1달인가 하구 그만둠 한 달동안 교육 하면 바로 가버려서 남은 알바생들이 다 채워야한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케바케이긴 한데 기본 태도부터가 많이 달라...... 내가본 아이들은..... 진짜..... .. ㅠㅠ 힘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쟈 나 알바하던곳은 주말알바가 신입생인데 학생회 활동한다고 격주마다 못나온다 했나봄 나한테 대타좀 해달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주변보면 그럴만하더라
대학입학 전까지 알바하지도 않고 여행이나 약속 좀 있으면 알바부터 빼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삼 친구들 그럼 공장 단기할바하장 느 스티커 붙이는 공장 알바하는데 일당제야 좋음 허리 아프지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루에 8만원 정도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헉 혹시 서울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경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공장알바 어떻게 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알바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뭐라 검색해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학 입학한다구 관두는건 대학개강한다구 방학때만 하는사람들과 똑같은거 아니야..? 대학입학전에 신입생오티같은거 참석해야되서 빠진다는것땜에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대학생들은 개강한다고 일 그만 안두고 시간표를 알바에 끼워맞추는 경우가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가게도 알바구하는데 엄청당당하게 2월말까지만 해도되냐고 그런다 완벽하게 일배우는게 거의 1달 걸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그거는 면접에서 물어볼수도 있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22 잘모르니까 물어볼수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처음부터 공고글에 써놨는데 물어볼 이유가 딱히있나??
그냥 찔러보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글에 안써놔서 몰랐네 미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93에게
내가 말에 오해 소지가있게 써놨네 미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나 대학안가서 오래할수있는데도 걍 20살 안받는대....서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월 달 쯤에는 구해져!나도 구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그것도 있고 일반화는 아닌데... 내가 받은 애들응 너무 철이 없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ㄱㄹㅇ 일반화 진짜 하기싫지만 경험해본 그 나이또래들 중에 열에 아홉은 그런식..
그리고 갓 스무살 되고선 술먹고 다음날 숙취에 일도 제대로 안하는거 보면 열불터짐..
알바는 웬만하면 시급도 같은데 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바사겠지만 진짜 대~~~~~~부분 그랬음 ... 그래서 피해도 많이 봤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전부 면접 때는 1년 이상 한다고 해놓고 몇개월 하다가 그만둬야할 것 같다고 다 안 나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물론아닌사람도있지만~~ 우리도 안뽑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우리도 그래서 안뽑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나 전에 알바하던 곳에서 내 다음 시간 알바가 20살이었는데 말도 없이 잠수타서 내가 저녁에 사장님 올 때까지 일하고... 새 알바 구할 때까지 뒷타임까지 메꾸고 심지어 그 사람 교육 다 끝나고 혼자 알바하는 첫 날 이었음....그러고 몇 일뒤에 걔 부모님이 찾아와서 왜 교육 받은 시간 알바비 안주냐면서 나한테 뭐라하고 소리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튀는 애들 진짜 많다던데 업주 입장도 이해는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권비 올라서 비싼것도있는데 힘들게 가르치고 일하고있는데 째거나 그만두는애들많음...ㅜㅜㅜ그러면 다시 가르치고 인권비는 인권비대로 낭비하구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소근소근)인건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헉..ㅜㅜ 나 주말 알바 구했는데 정말 대학가면 바빠서 알바를 못하는건가...?ㅜㅜㅜ 나 진짜 오래하려고 했는뎅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주말엔 괜찮을거양 나도 1학년 1년 내내 주말 풀 알바햇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ㅜㅜㅜ 다행이다 ㅜㅜ 고마워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런거 보통 평일에는 안하나요..?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엉 그래서 나 알바하는 곳 점장님도 스무살 안 뽑는다고함... 최소 21살까지는 뽑아보겠다는데 스무살은 절대 안받을거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바사이긴 한데 내가 알바했던 곳에서도 갓 대학생된 애기들은 안 뽑는대
이유 물어보니까 한다고 해놓고 면접까지 다 보고 안 오고 진짜 금방 그만두고 책임감 없다고 했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디 내가 뽑는사람이엿어조 맘 충분히 이해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그거 알아서 그냥 공장쪽 단기나 알아보고있어...ㅠㅠ 한 달 밖에 못 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ㅈㅇㅈ 당연히 처음엔 서툴수밖에 없으니까 나혼자 일해가면서 알려주면 가고...또륵...가고 또가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년이상 할꺼라해서 뽑아놓고 진짜 실컷 가르쳐놓으면 방학 딸랑하고 그만두고 그래서 사장 엄청 화나가지고 우리는 신입없이 고참만 일한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수능끝난 고삼인데 알바 구했고든...근데 뭐랄까 세상물정 모르니까 뭔가 속이는 느낌이여 ㅠㅠㅠㅠㅠㅠ알바시간보다ㅠ교육시간이 더 긴데 교육수당도 안주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그런 거 겪어봄 ㅠㅅ ㅠ 속이는 느낌 들고 은근 부려먹고. 근데 교육수당 그거 받아야 해 다음 급여일에 교육수당까지 포함해서 나오냐거 물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근데 막 면접때 이거 교육 원래 우리가 돈 받아야 하는 건데 일할 친구니까 돈 안받는거예요~ 이래서 어어...이러다가 그냥 넹...이랬거든 그리거 근로계약서에도 교육수당 안준다고 적어놨던거같아 사장님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해가 가는게 내친구 타지역 대학 붙었는데 개강이후에도 지금 지역에서 일할 수 있다고 거짓말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인정함 주말 알바 아닌 이상에야 대학 들어가면 엠티가요 과행사있어요 하면서 줄줄이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는 원래 고삼 다 거절했다는데 내가 전화해서 진짜 2월까진 열심히 확실하게 할 수 있다고 하니까 뽑아주셧음 ㅠ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문자로 그럼 고삼은 안받는다구 연락을 주신거야?? 나지금 하나 지원하놨는데 무섭다 ㅜㅜㅜㅜㅜ 안빠지구 잘할수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아니 전화하니까 고삼은 안받아요~ 다 거절했어요 이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인정... 글고 스무살인데 알바하는 애들 악덕 사장 조심해라 사장이 나 세상 물정 모르는 줄 알고 등 ㅊ먹으려고 함 다들 잘 알아보고 하구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ㅇ 고딩때 수능다끝나고 교실에 앉아서 알바알아보는 경우 진짜많음
전부다그렇다는건 아닌데
3개월이상 일하지도 못하면서
지원하고 자기안뽑아놓고 아직도 공고올라와있음 신고먹이는 이상한애 있었음
너 3개월못하잖아 라니까
그래서?? 긱사간다고 하고 그만두면되지
이런경우도 수두룩빽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우리도 일주일을 못가... ㅋㅋㅋㅋㅋ일주일이 뭐야 하루 이틀하고 그만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구래서 공장알바를 했지!! 아예 한달단위로도 일해도 되는곳이나 하루하루 뽑는 단기를 갔었지!! 지금은 알바 귀찮아서 못하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맞아 내친구들만봐도 친구들이랑 놀러간다빠지고 오티빠지고 여행간다빠지고.... 그래서 난 알바안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재수할 건데... 흑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맞아 그래서 20살 때 알바 할 때 휴학생 뽑아줘ㅛ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마져 우리 알바 새로 뽑은 애도 나한테 자기 거짓말하고 들어왔다고 한달도 못한다고 하길래 좀 그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ㅈ 우리집안 다 자영업하는데 고3~20살 안뽑아 남자는 군필 미필도 따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번에 잘할 수 있다고 고3 2명 뽑았는데 3일 나옴ㅋㅋㅋㄱㅋㅋㅋ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0대 초반은 휴학생 아닌 이상 잘 안 뽑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ㅇㅇ맞아 나 프렌차이즈카페 매니저로 일하는데 그래서 나도 항상 22살부터 뽑는다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ㅁㅈ 그래서 나 지원 안했음 ㅎㅎ..... 올해 엶방학때 할구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한달 알바 구했는데 괜찮아요...? 여기 댓글들 보니까 하면 안 될거같아... 책임지고 열심히 해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한달은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앗 감사합니다ㅠㅠㅠ 공지에 1주일에서 한 달이라고 써져있었으니가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고3 끝나고 해서 22살 여름까지 함 ㅎㅎ 그래서 알바 사장님이랑 아직도 좋은 관계 유지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제 대학 입학하는 빠른 01인데 장기 알바구하기 힘들까,,,? ㅠㅠ 과행사같은 건 나이 안 되서 못 가고 알바 안 하면 안 되는 사정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 그래서 지금은 단기하고 수강신청하면 구할거다...괜히 지금부터 구했다가 민폐될까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좀 가르쳐주면 그만두지 좀 말았으면 좋겠어 너 가르친다고 난 시급 쥐꼬리만큼 받으면서 두배로 일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악!!!!!! 금방 그만둘거면 하지마아아ㅏ아아아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내가 뽑는 입장인데 20살은 그냥 거름ㅋㅋ 시켜보면 알아.. 일해서 도움된거보다 아무것도 모르는 애 가르치느라 다른 애들까지 걔한테 붙어서 마이너스되는게 더 큼ㅎㅎㅎㅎ 그저 비효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번에 스무살 됐는데 작년 고3때부터 알바를 했단 말이야 알바 처음이라서 완전 어리바리 했는데 최근에 점장님이 나한테 일을 못하긴 했는데 꾸준히 나와서 안고 가야겠다 마음먹었다고 말씀해주심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점장님ㅠㅠ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나가겠습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절대 안 뽑아주는 스무살 거쳐서 이제 21살인데 뽑아주려나... 보면 항상 98까지만 뽑아서 지원도 못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러니까 알바지~ 책임감 있고 일잘하는 사람 구하고 싶으면 정규직으로 구하면 되는데 최저시급 주면서 웅앵웅 바라는건 많고^^ 내가 이래서 알바를 안함 부려먹을 생각만 하니까 다 도망가는거임 정신 좀 차렸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엥,,그래도 막 그만두는건 아니지않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ㄴㄴ막 그만둬도 됨 왜? 알바니까 쟤들도 지 사정 나빠지만 하루아침에 짜르거든 근데 알바는 남들 사정 다보고 눈치봐야한다? 웃기는 얘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그말은 좀 아닌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ㅁㅈ 그건좀 아닌거같은데 예의랑 책임감이 없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ㅋㅋㅋㄱㅋㅋㄱ도대체 뭐가 아닌데? 이래서 건물주들이 약았다고 한다니까 어린애들 데려다가 책임감 운운 책임감있는걸 원하면 돈으로 달라고 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엥.. 댓쓰니 혹시 알바하다가 하루 아침에 잘리기라도 했어? 왜 이렇게 열내...? 그런 경우는 그 사장이 나쁜 거지 모든 사람이 하루 아침에 내치진 않아ㅋㅋ 자기가 돈 벌고 일하겠다고 찾아와서는 기껏 가르쳐놨더니 뭐 대학이고 뭐뭐 어떤 이유고 별 이유 대면서 금방 관두는 게 예의 없는 게 아니고 책임감 없는 게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12에게
(2019/1/24 23:38: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삭제된 댓글에게
아닠ㅋㅋㅋ 진짜 말하는데서 남이 하는 말 이해하려는 게 하나도 안 보여서 대화하기 싫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알바 잘리는 이유 1위 된 게 다 사장이 알바를 하루아침에 잘라서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19에게
맘대로 생각해 책임지기 싫어서 알바쓰는 사장들이 책임감 요구하는거 같잖고 너희들이 거기에 동조하는게 웃겨서 그래 뭐 어차피 너나 나나 생각 안달라질거 같은데 여기서 그만쓸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삭제된 댓글에게
그리고 내 말의 핀트는 그게 아닌데 왜 거기서 물고 늘어져 ㅋㅋ 본인이 돈 받고 일하려고 면접같은 거 보고 알바 시작해놓고 아프다거나 뭐 그런 이유 아니고서야 이런 저런 이유 대면서 빠지고 결국 금방 가서 관두는 게 책임감 없는 거 맞잖아 ㅠ 말은 똑바로 해 본인이 일하기 귀찮아서 알바 고용하는 사장도 있지만 일손 부족해서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왜 일반화를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그럼 사장이나 다른 일하는 분들이 입는 피해는? 피애 입어도 성관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마지막으로 쓴다 사장은 책임지기 싫어서 알바를 쓰는거야 돈도 조금 주고 언제든 자를 수 있는 정규직은 법적으로 마음대로 못자르거든 애초에 그런 목적으로 뽑은 알바인데 그런 사장님을 걱정해주는게 눈물겹잖아 안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돈은벌고싶고 일은하기싫은가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난 솔직히 이댓글에 공감함 일을 가르쳐주는직원한테도 돈 더줘야한다는게 맞다고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난 성인된 2월부터 지금까지 대학다니면서 알바 안관두고 잘하눈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고3끝나고 알바시작해서 일년넘게 다니는 중 ㅎㅡㅎ
아무리 알바래두 막 빠지면 안된다는 건 좀 알아야할텐뎅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그래서 오래 할 수 있다고 속이는 거지... ㅋㅋㅋ 단기로 한다고 하면 아무도 안 뽑아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진짜 알바 구하기 힘든 세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인정 나 2년동안 알바하다가 취업때문에 그만둬야해서 알바 고3인 애 뽑았는데 첫날부터 오더니 저 다음주 빠질수있냐고하더라 덕분에 난 그 날도 출근했음 그러고 한달일하고 그만둬버림 머하자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일반화 하면 안되긴 하는데 작년에 알바하는 곳에서 뽑았던 스무살들 다 무단결근에 기껏 다 가르쳐놨더니 무단퇴사에..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그래서 올해부터 사장님 스무살들 절대 안뽑는중 진저리 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맞아.... 그리고 최저준다하면 자기는 최저만큼의 일만 하면 된다면서 할거 몇개씩 빼먹고 꼼수부리는애들도 많이봄 최저만큼의 일이 너가 해야하는 일 전부에요.... 남의돈 받고 일하는거면 책임감가지고 제대로 해야되는데 책임감없는애들이 태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ㅁㅈㅁㅈ 금방 그만두더라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진짜 오래하는애 못봄 특히고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물론 안그러는사람도 있겠지만 10에 8은 다 그러니까 저런 얘기가 나오는거지 알바든 정규직이든 일을 구했으면 책임감을 갖고 해야하는데 그냥 지들 사정때문에 하루 아침에 그만둬버리고 그럼 남아있는사람들만 죽어나지 지금 내가 그러거든 갑자기잠수타서 내가 근무를 하루에14시간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이틀만에 잠수하고 튀어놓고 이틀 일한거 돈 안주면 신고하겠다고 한 애 ㅋㅋ 기껏 가르쳐주러 평일날 나갔더니 종일 폰만하다가 죄송한데 담배피고 올게요 하고 한시간 뒤에 온 애 ㅋㅋㅜ 너네때문에 내가 두배로 일했어ㅜ 한다고 했으면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래서 내 친구들은 단기 알바만 알아보던데ㅠㅠ 아닌 사람도 많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알바를 왜 책임감 있게 함? 사장님들은 자기 사정 나빠져도 너희들 책임감있게 안짜른대? 알바 계약직이 나가리 1순위거든 돈도 최저시급 주면서 니들보고 책임감 어쩌구 하니까 세뇌당한 애들 많은것같다 열심히 할 필요도 없고 책임감 있을 필요도 없다 그냥 돈 받은 만큼만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222222 면접도 오라가라해놓고 떨어졌다고 연락도 안주고선 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이건 다른 얘긴데 수능 끝나고 단기알바 구하기 너무 힘들더라
단기알바 구하면 되지 생각했는데 그건 또 말처럼 쉽지않음 ...물론 난 거짓말하고 장기알바 들어가서 금방 그만둬버릴 생각은 없지만ㅋㅋㅋㅋ큐ㅠㅠㅜ
수능끝난 재수생이고 이제 21살인데
작년 말에 알바구할 때 진짜... 애초에 1-3개월짜리 공고가 가뭄에 콩 나듯이 뜨고
1-3개월이라 공고해놓고 막상 면접 가서 2월말까지 가능하다 하면 다들 바로 표정 굳는 거 보였음
그 뒤로 뭐 넣어보질 못하겠어
그리고 세부사항 읽어보면 6개월 이상 하실 분만 오세요 이러는 게 더 많아서ㅠㅠㅠㅠㅠ
그렇다고 장기알바 가서 거짓말은 차마 못하는 성격이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근데 그런애들은 책임감 없는거임
나는 고2땨부터 대학생때가지 쭉 주말알바했는데
학교 행사 다 불참하고 알바함 ㅠ훋
알바생이 나뿐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24 23:38:3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엥.. ? 알바 하기로 해놓고 ㅇ안나가고 못나간다고 하는게 잘못 아냐?
내가 뭔 잘못을 했니
지금 이러는 사람들 좋은 직장 가서도 그럴거 같은데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맘대로 생각해 책임지기 싫어서 알바쓰는 사장들이 책임감 요구하는거 같잖고 너희들이 거기에 동조하는게 웃겨서 그래 뭐 어차피 너나 나나 생각 안달라질거 같은데 여기서 그만쓸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그래..분탕종자 너인건 알구나
그래 분탕 치지말고 그만하자
그냥 꼬이고 꼬인 사람으로 밖에 안보여..넌 꼭 좋은 사장이 되야 ㅏㄹ거 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134에게
응 신고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이건 무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너 무슨 조현증있니? 무슨 여기 저기에 다 시비 걸고 있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응 말할가치도 없고 신고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엥... 알바를 열심히 하는건 왜 뭐라고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25 19:29:1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응 신고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맘대로 생각해 책임지기 싫어서 알바쓰는 사장들이 책임감 요구하는거 같잖고 너희들이 거기에 동조하는게 웃겨서 그래 뭐 어차피 너나 나나 생각 안달라질거 같은데 여기서 그만쓸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 같아도 시급 거의 만원인데 나이 좀 찬 사람 뽑을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근데 20살 어차피 거를꺼면 21살부터라고 해주라... 괜히 희망가지게 된다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등록금 벌고싶은데 알바가 없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그리고 약간 주위에서 알바한다니까 휩쓸려서 나도 알바해야지 해서 하는경우도 있어서 막상 하고 생각이랑 달라서 그만두는경우도 많음...... 이런건 누구나 다 있다지만 뭐랄까 백수로써 진짜 먹고 살아야하니까 돈때문에 억지로 해야지랑 학생이니까 학교가 있어서 안해도 딱히 노상관인거랑 비교하면 후자가 더 많으니까........ 본인은 대학가서도 오래할거야 해도 막상 대학들어가면 어찌될지 모르는거라 알바는 그냥 일단 대학들어가서 전공과목 레벨이나 수업이나 학교 생활좀 적응하고 해도 늦지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솔직히ㅇㅈ왜냐면 나도그랬음 바로관둔건아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남의 돈 받고 일하면 당연 책임감 있게 일해야지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일 잘하면 시급인상이나 사장들 대우가 달라짐
사회나가기 전 알바하면서 배우는건데 일할 의지가 없으면 말 다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휴.. 작년에구해놔서 다행이야.. 딱대학입학전까지 하는데 그래도 5개월이나하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난 올해 대학교도 안 가는데 그걸 내가 먼저 말할 순 없어서,,, 안 구해지는 건가.. 문자보다 전화하는게 낫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ㅁㅈ 나 대1때 겨울방학에 시작했는데 개강하니깐 넷 관둠ㅋㅋ마감 텅텅 그래서 그런지 고3 동생 이번에 사장님께 여쭤보니깐 고3은 안뽑는대 개강하고 다시 빠지면 여쭐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그리고 무엇보다 생각이 어리긴 하다.. 대처능력도 다르고ㅠㅠㅠ 나 스무살 때는 너무 미숙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난 대학 안가서 알바하고싶은데 절대 안뽑아줌..ㅠ16광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그래서 나 공장알바하거 있다... 이게 훨 편한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진짜 사바사 케바케라서 정말 열심히 일할 마음이고 정말 그럴 사람들도 피해받는 게 가장 그렇긴 함 근데 진짜로 일주일 하다 잠수를 타 버린 다른 사람이 있어서 문제인데 사장이 고용 안 한다고 하면 어쩔 수 없어져 버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여기 분탕종자 1명 있는 거 같은데 무슨 모든 알바생들을 정규직으로 채용해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돈 받고 일하면 최소한 자기가 맡은 일은 열심히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알바니까 대충대충하고 맘대로 그만두고 이래도 된다고 생각하는 거 같은데 참 어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시급도 제대로 안 주로 그런 곳이면 대충대충 하고 맘대로 그만둬도 됨 그건 인정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나 월부터 금까지 하루 5시간30분씩 일하고 최저임금받고있어...! 4대보험비?빠져나간다고 하시는데ㅠㅠㅠ첫달월급은 보험금10만원정도 빠져나가는거 맞아...?ㅠㅠㅠ글고 주휴수당은 주시지...?ㅠㅠ첫알바라 내 급여가 얼마인지도 모르고 일하고 있어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글고 보통 월급 주실때 월급명세서같은것도 같이 주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고3 익들 알바 안구해지면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점 지원해봐
나 고3때 패스트푸드점 넣으면 거의 다 됐음
그때 하던 일 지금 계속 하고 있어서 곧있음 승진한당
일 힘들어서 못할거같다는 핑계는 노노... 그렇게 따지면 안힘든일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마저 그리고진짜하는것도애기라서 아직 허세에찌든고등학생못벗어났어...ㅋㅋㅋㅋ 일도못하구ㅠ 열심히하려는의지도없어 내가직원돼서보니구렇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주말알바였는데 일주일 일하고 그만 둔 졸업 직전 친구ㅎ 무슨 해외여행을 가기로 했다나 한 달 어이x.... 나 스무살 때 첫 알바 했는데 거기서 원래 스무살 안뽑는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뽑았다고 했었어 내가 오래 해서 그나마 다행.. 근데 스무살만 문제가 아니라 나이 많아도 금방 그만 둘 사람은 금방 그만 둠ㅋ 나만 고생이지 나만.. 같은 시급 받으면서 나만 일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나두 알바 안 구해져서 걍 학교 시작하면 구할려고 지금은 쉬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맞아 잠수타거나 문자통보식으로 그냥 그만두더라 ㅋㅋㅋㅋ 그리고 일을 잘.. 못함 ㅠㅠ 대학생들 중에 첫알바하는 친구들보다 더 못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아진짜 다 알려줬더니 그만두는 애들 엄청많고,,, 나도 똑같이 최저시급받으면서 일하는게 걔네알려주느라 두배는 힘들고 솔직히 내가 직원도 아닌데 왜 알려줘야되는지 모르겠음,,,주말알바였는데 계속 그만둬서 한달에 세네명 새로 알려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오 나는 1년째 하고있다!!
일부러 시간 가능한 주말알바 골라서 했거든ㅜ
책임감 없는 애들 많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ㅇㅈ 그리고 여태까지 뽑았던 20살들 보면 일 너무 못 해ㅎㅎ그래서 절대 안 뽑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그래서 나 알바하고 싶은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폐끼칠까봐 못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ㅠ.ㅜ 올해 슴살 알바생인데 이 글 보니까 더 열심히 해야될 거 같담 최대한 다른 분들한테 민폐 안끼치려고 하긴 하는데 너무 미숙한 점이 많은 거 같아 흑흑 이런 부분은 너그러히 이해해주세뇨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대학 안 가는 20살들은 3월 이후에 구하려면 좀 구해진다 지금 뽑으면 2월 ~ 입학 초반에 관두는 애들이 수두룩.... 아니 거의 대부분.....
7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1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1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
20:08 l 조회 1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20:08 l 조회 1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1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3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20:08 l 조회 9
일본 도쿄여행 얼마들까
20:07 l 조회 3
요즘 바지 왜이렇게 길어..
20:07 l 조회 5
한달용 렌즈끼는 익들아 도와주라2
20:07 l 조회 7
근데 편의점보다 배달 알바가 더 쉽더라2
20:07 l 조회 5
내친구 틴더로 만나서 결혼했는데 잘사는거같음1
20:07 l 조회 9
다이어터 오늘 너무 많이 먹은듯 좀 봐줘4
20:06 l 조회 14
기한 좀 된 쿠션 써서 피부 뒤집어졌는데
20:06 l 조회 7
전애인이 '밤티 옷 왜 샀어?' 라고 연락오면 어케 답해 7
20:05 l 조회 20
간호사3교대는 스케줄 예상 안되는 이유가 있어?2
20:05 l 조회 10
연애 못 하는 여자의 구체적인 특징 뭐야?10
20:05 l 조회 27
직장에서 사람 가려 사귀는거 어케 고침? ㅠㅠ1
20:05 l 조회 14
팔로했는데 맞팔이 안오네ㅜ
20:0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