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2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 가방 61600원 주고 샀는데 그럴 가치 있겠지? | 인스티즈

 

인티에 몇번 살까말까 물어봤었기 때무네 본인 표출.. 

싱가포르에서 온다고 59500원에 수수료 붙어서 61600원에 샀는데 가방 생김새 괜찮지....?ㅠㅠ 

요즘 알거지로 살고있어서 나한테는 61600원도 거금인데ㅠㅠ 그럴만한 가치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넘에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에바야 너무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고마워ㅠㅠ 안심된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예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화려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드 가방도 없고 벨벳 가방도 없어서 큰 맘먹고 질러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속도로 달려도 될까
19:10 l 조회 1
다들 성인되고 한번씩 꺾여봄?
19:10 l 조회 1
닭강정 사려했는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해서 걍 안산다함...
19:10 l 조회 1
난 돌아가면 쌍수 절개로할듯
19:09 l 조회 1
아 엄마랑 동남아가는데 야식 금지령 내려딤
19:09 l 조회 1
얘들아ㅜ 위 아래 다 어둡게 입고있으면 무시당함??
19:09 l 조회 1
롯리 파인애플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 맛있당
19:09 l 조회 1
마운자로 증량해본사람...!
19:09 l 조회 1
gs 알바나 잘아는 익 있니?
19:08 l 조회 1
난 아직도 신탑 라헬이 대단한 악녀다 뭐다 하는거 보면 어느 남캐 악역 생각남
19:08 l 조회 5
너네 고딩때 연옌 급으로 예쁜 친구는 학교에 몇명정도 잇엇음?3
19:08 l 조회 9
여행 7월이 찐찐 성수기고 8월 막주쯤은 좀 사그라들려나?
19:07 l 조회 4
내 동생이 내 쌍수 전 얼굴 기억 안 난대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8
인티에 어그로 봇이 있는 것 같아2
19:07 l 조회 9
절망같은 현실 이겨낸다1
19:07 l 조회 7
간호랑 공대중에 공부4
19:06 l 조회 9
난 진짜 태생적으로 너무 건강한거 같음..2
19:06 l 조회 8
소고기 굽고 돼지고기 구울까 아님 반대로할까1
19:06 l 조회 6
다들 내 상황이라면 뭐부터 할 것 같아?
19:06 l 조회 5
난 엽떡보다 곱창볶음이 더 맵게 느껴져
19:0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