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태도 아니고 둘이 말이 너무 잘 통했어 ㅜㅜ 랜덤채팅인데 나름 진지한 인생얘기까지 하다가 둘다 비슷하게 힘든 적 있었어서 더 친해지고 지금 인스타 공계 하나씩 파서 다렉으로 얘기 중이야 근데 둘이 겹치는 부분도 너무 많고 이 분도 나중에 괜찮다면 만나자고 얘기하긴 하는데 어떤 것 같아? 당장은 말고 더 얘기하다가 나중에 만나보는거... 이 분도 부담되면 편하게 말하라고 했어 계속 배려해주셔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변태도 아니고 둘이 말이 너무 잘 통했어 ㅜㅜ 랜덤채팅인데 나름 진지한 인생얘기까지 하다가 둘다 비슷하게 힘든 적 있었어서 더 친해지고 지금 인스타 공계 하나씩 파서 다렉으로 얘기 중이야 근데 둘이 겹치는 부분도 너무 많고 이 분도 나중에 괜찮다면 만나자고 얘기하긴 하는데 어떤 것 같아? 당장은 말고 더 얘기하다가 나중에 만나보는거... 이 분도 부담되면 편하게 말하라고 했어 계속 배려해주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