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3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난 스푼 그 목소리들으면 아시겠지만 시크한편이랍니다 이거랑... 지그재그... 지그재그 옷종류 바꿔가면서 광고 계속 나오는데 침... 

다들 싫어하는 유튜브광고 하나씩들 있그나.. | 인스티즈

 

사실 광고나올때 저거 누르고 여러개 뜨는거 중에 "이 광고 그만보기" 이거 누르고 사유 아무거나 누르면 광고 스킵되는데(진짜 다음번에도 안나오는지는 모르겠음...) 지그재그는 진심 저거 눌러서 광고안보다가 나중돼서 보니까 옷종류대로 나와대서 포기했음.....
대표 사진
익인1
야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스푼 ㄹㅇ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황제게임같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크한 편입니다 ㄹㅇ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모르겠는데 막 무서운 이야기? 해주는 그런거 진짜 싫어 밤에 보다가 그 광고 보면 아우 소름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푼미치겠음 시크하답니다 진짜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도 몯소리들으면 아시겠지만 시크하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스푼...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데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푼이랑 마피아랑 황제랑 짜증나...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주식알못인데 아침이 가격젤 높음(?
8:17 l 조회 1
이정도면 애인이 연애하는 티 내는건가?
8:17 l 조회 1
하이닉스 이제 아무 감흥이 없다
8:17 l 조회 2
난 그냥 다음 주식 사이클 오면 그때 할수밖에 없는듯
8:17 l 조회 4
티켓링크 새로고침 해야되잖아
8:16 l 조회 2
지금 만약에 200 있음 쏠탑투 드가? 걍 삼전 4주 사?1
8:16 l 조회 27
경력 몇년차정도 되야 일 좀 한다 싶음?
8:16 l 조회 2
아니 이걸 빌려줘? 말어..? 3
8:16 l 조회 23
돈이 없다 돈이…ㅜㅠ
8:15 l 조회 7
지금 쏠탑투 들어갈까 2
8:15 l 조회 34
허닉 산다는 사람은 하닉이 아예 없는거야 아님 추매야??7
8:14 l 조회 49
진짜 습도 없으니까 아침도 선선해ㅠ1
8:14 l 조회 5
어 뭐야 하닉 사졌네
8:14 l 조회 71
껄무새들 왤케많아 하고 주식창 키니까
8:14 l 조회 38
아 덜샀는데ㅠㅠ
8:14 l 조회 14
예금 들어 놓은거 해지하고 하닉갈까1
8:14 l 조회 21
요즘 주식으로 큰돈벌면서 느낀점..4
8:14 l 조회 68
스퀘어 살까 말까…1
8:13 l 조회 17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1
8:13 l 조회 12
이때까지 여기서 본 주식 글 중에 제일 웃긴 거1
8:13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