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8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제목 그대로야

걔가 대학 졸업하고 1년정도 백수로 지내면서 취직도 못하고 미래도 답없고 그러니까

우울증이랑 공황장애가 와서 그때 몇 번 만나고 전화로 이야기도 많이 들어주고 그랬어

지금은 취직해서 무난무난하게 지내고 있고

근데 힘들었을 땐 고등학교 동창 애들 중에 나한테 연락해서 그렇게 의지?하고선..

지금은 먼저 연락 아예 안하더라고 ㅋㅋㅋ


얘가 나를 감정쓰레기통으로 이용했다거나 하는 느낌은 아냐

그냥 그렇게만 연락하고 말아버리는 게 내가 섭섭할 거란 생각을 미처 못하는 것 같아

쨌든 나는 내 감정을 먼저 전달하고 이야기해보는 게 먼저라고 생각은 하는데

근데 내가 섭섭하단 이야기를 어떤 식으로 꺼내야 할지 모르겠어ㅠㅠ

솔직히 내가 되게 치졸한 사람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친구니까 힘들 때 같이 있고 이야기 듣고 한 것뿐인데

섭섭하단 말 하면 내가 그걸로 걔한테 뭔가를 해준것마냥...구는것 같이 느껴지기도 해서ㅠㅠㅠ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장난 식으로 야 요즘은 왜 연락 안 해~~ 섭섭해~~~ 이렇게 보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오랜만에 얼굴 한번 보자고 해서 실제로 만나봐 그 친구가 너를 어떻게 대하는지 보면 알게 될 거야 굳이 먼저 말하지 말고 만약 만났는데도 뭔가 이게 아닌데 좀 섭섭하다 싶으면 술 마시면서 진솔하게 얘기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런거 처음에 장난반진심반으로
너 뭐냐~? 얘좀봐라 변한거니 너어~?
이렇게 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로 얘기 꺼내기보단 술 마시면서 차차 얘기 나누다가 좀 섭섭하다 이런식으로 말해보고 변명한다하면 커트할거같애 나라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1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
8:11 l 조회 1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
8:11 l 조회 1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
8:11 l 조회 1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
하닉 사떠여
8:10 l 조회 28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47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1
8:10 l 조회 38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17
삼전 살말
8:09 l 조회 13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65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1
8:09 l 조회 9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84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8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92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7
8:07 l 조회 86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61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8:06 l 조회 13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8:0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