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19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7년 전 (2019/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낚시..휴.. | 인스티즈

 

50마리 잡아오래서 잡아왔더니 100마리 잡으라그러고100마리 다 잡으니까 200마리 잡으라하고 200마리 다 잡으니까 이제 300마리...
대표 사진
런너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디까지갈까 이러다가 천마리 까지 가겠다 `!~!~!~!~!~!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7시간접속하라고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진짜 오바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300다음에 500이라던데... 런게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5
와우 이제 100마리 해야하는데 성의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6
보상이라도 좋게줄것이지 보상도 구려..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7
나 지금 오백중...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2
0:14 l 조회 21
캐캐체 2-3만원 쓰고 뽑은 런너들아3
0:02 l 조회 65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06.24 23:40 l 조회 13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06.24 21:25 l 조회 118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06.24 19:49 l 조회 278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06.24 19:44 l 조회 167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06.24 16:50 l 조회 466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06.24 16:32 l 조회 74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2
06.24 15:23 l 조회 167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2
06.24 14:26 l 조회 121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2
06.24 14:07 l 조회 100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06.24 13:42 l 조회 31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1
06.24 13:18 l 조회 43
확률 생각보다 괜찮다 근데 2
06.24 12:20 l 조회 196
캐캐체 가격 내렸네 4
06.24 08:39 l 조회 385
대최증 세팅 있잖스1
06.24 05:36 l 조회 65
내일 뻔하지 모
06.24 00:02 l 조회 209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45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42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