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선바
17년 2월 스트리밍 보고 있는데 저음? 낼 때 그 약간 울리는 느낌 목소리가 최근에는 아예 안 나오네,,,,,, 뭔가 예전 목소리는 안에서부터 나오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진짜 목 상해서 갈라지고 그러는 게 확 느껴짐 ㅠㅠ 진짜 목 조심하셔야겠다...... 어카냐......| 이 글은 7년 전 (2019/1/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선바 17년 2월 스트리밍 보고 있는데 저음? 낼 때 그 약간 울리는 느낌 목소리가 최근에는 아예 안 나오네,,,,,, 뭔가 예전 목소리는 안에서부터 나오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진짜 목 상해서 갈라지고 그러는 게 확 느껴짐 ㅠㅠ 진짜 목 조심하셔야겠다...... 어카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