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거야? 8마리가 다 배가 뽈록한데 요즘 겨울 되서 에너지 많이 쓰니까 많이 먹으라고 사료를 평소보다 좀 더 줬더니 배가 다들 볼록해져써,, 괜찮은거야?

| 이 글은 7년 전 (2019/1/09)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괜찮은 거야? 8마리가 다 배가 뽈록한데 요즘 겨울 되서 에너지 많이 쓰니까 많이 먹으라고 사료를 평소보다 좀 더 줬더니 배가 다들 볼록해져써,, 괜찮은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