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941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7
이 글은 7년 전 (2019/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트러블 하나도 없이 사랑 엄청 받고 있고  

나도 상대가 좋고 잘 챙겨주고 그런데 첨이랑 다르게 이제 너무 편해서 설레진 않아 

설레는것만이 사랑이라고 생각하진 않지만..가끔 현타온다고 해야하나 곧 1주년인데 

 

전에도 올렸는데 다들 압도적으로 놓치면 후회한다고 하더라고  

 

나도 솔직히 후회할 거 같은데 상대가 날 너무 좋아해주지만 티는 안내도 마음은 그만큼 못따라가는게 미안해서 

 

다른 글을 봤는데 이것도 상대방한테 예의가 아니고 못할짓이라고 해서... 마음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다고 하잖아... 

 

흑흑 ..ㅠ 솔직하게 말해줘 같은 경험있음 조언 좀 해주세요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500일 좀 넘었는데 이제 설렘은 없다..ㅠㅠ 그래도 편해서 계속 만나도 될거 같다고 생각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져 너가 사랑을 안주면 남자도 시들기 마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설렘이 나중에 생기는 경우도 잇긴한데 100일넘었는데도 아무 감정 안생기면 그건 안좋아하는게 아닐까 설레지않는게ㅜ아니고...상대방한테 상처주는거일거 같어 질질끌면 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편한 게 정말 친구같이 아무 감정없이 편한 게 있고,
분명 이성으로 사랑하는데 두근두근 설레는 연애보다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랑이 있어
전자라면 헤어져야지...... 계속 끌고 갈수록 상대에겐 더 상처일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200도 안됐는데 이제 너무 편해! 초반때도 그렇게 설레는 건 없었던 거 같은데 나는 이게 너무 좋아. 그리고 항상 편한건 아니고 가끔 차가 지나갈 때 잡아준다던가 이런 부분에서 설레기도 하지! 힘 차이 느껴질때 설렌다던가 아니면 요리 해주는 모습에 설렌다던가? 나는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걸 생각해보라 했는데
항상 설렘만 바라는 사랑은 없다고
후에 결혼할 때도 이 사람 없으면 살 수 있을 것 같은지 이 사람이 다른 사람이랑 있는 걸 아무 감정 없이 볼 수 있을 것 같은지 그런 걸 생각해보라구 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전남친이랑 사귄지 50일? 이후로 설렘이나 연인보단 정말 친구처럼 편한 관계라고만 느껴졌었어
내가 얘를 정말 사랑하는게 맞는지 계속 의심될때도 있고 긴가 민가한 상태로 1년 넘게 만났는데 지금 남친 만나고 나서 생각이 좀 바꼈앙 ㅜ 삼백일 다 돼가는데도 아직도 설레고 두근거령
이제 생각해보면 난 전남친을 애인보다는 친구로서 사랑했던 것 같앙
만약에 쓰니도 그런거라면 괜히 없는 마음가지고 관계를 끌고가는 건 상대방한테 진짜 상처주는 일 일것같앙 ㅠ 물론 편하고 친구같은 연인도 있긴있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들아 고마버,, 의견 하나하나 다 읽구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61 06.22 22:1839132 4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49 06.22 22:437441 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11 06.22 21:098876 0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45 06.22 23:3813731 0
사랑방 망했네26 1:006793 0
썸남 인스타 맞팔…!
16:29 l 조회 3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16:27 l 조회 3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1
16:21 l 조회 21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10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10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7
16:16 l 조회 32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18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21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30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3
16:05 l 조회 44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2
16:04 l 조회 36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16
16:04 l 조회 48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3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6
15:59 l 조회 383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74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58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5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7
15:45 l 조회 50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43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