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트러블 하나도 없이 사랑 엄청 받고 있고 나도 상대가 좋고 잘 챙겨주고 그런데 첨이랑 다르게 이제 너무 편해서 설레진 않아 설레는것만이 사랑이라고 생각하진 않지만..가끔 현타온다고 해야하나 곧 1주년인데 전에도 올렸는데 다들 압도적으로 놓치면 후회한다고 하더라고 나도 솔직히 후회할 거 같은데 상대가 날 너무 좋아해주지만 티는 안내도 마음은 그만큼 못따라가는게 미안해서 다른 글을 봤는데 이것도 상대방한테 예의가 아니고 못할짓이라고 해서... 마음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다고 하잖아... 흑흑 ..ㅠ 솔직하게 말해줘 같은 경험있음 조언 좀 해주세요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