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179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8
이 글은 7년 전 (2019/1/28) 게시물이에요
혹시 뭐좀 물어봐도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옹 나 해봐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수학,과탐은 어떻게했어? 문제도 같이푸는거라는데 그럼 틀린문제만 1,4,7,14,30 이렇게 복습하면서 같이푸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헣...난 대익이라...ㅠㅠㅠ전공공부를 그렇게 했는데 ...수험생때 기억을 살려 조언래주자면 문제같은건 틀린 것 오답정리하고 반복해서 풀었어 내 기준 7일 뒤에 다시 문제 풀었을때 맞을때까지 풀었던거가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답은 처음 문제 풀고 7일주기로 풀었어?? 오답을 며칠주기로 몇번을 풀어봐야하는지 모르겠어서..ㅠㅠㅠ문제푸는걸 제일 모르겠어. 너무 자주풀면 풀이를 외워버릴것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문제는 3일!! 마자 나도 그거 너무 자주푸니까 외워져서 공부가 안된다고 느껴지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답만 3일주기로 풀었다는거야?계속 물어봐서 미안한데 윗댓에는 7일뒤에 맞을때까지 라구 하지않았오?! 그리고 복습할때 맞은건 안풀어도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그러니까 3일동안 3번을 푸는거야 3 6 9 일에 한번씩 풀고 9일기준으로 7일뒤에 마지막 굳히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럼 처음푼날이 0이라고하면 0,3,6,9,16 이렇게 틀린것만 다시 풀었다는거야? 혹시 그 후엔 다시 안풀어봤어여..?수학같은건 양이많아서 다 까먹을것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단원 끝날때나 모의고사 돌아올때나 모의고사 풀다가 단원 헷갈릴때 다시 틀렸던거 봐 ㅎㅎ 나는 딱 4번안에 끝장내야겠다는 생각으로 했어서 문제 반복해서 푸는 횟수가 많진 않았오ㅠㅠ 반복수 늘리면 양도 같이 불어나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럼 처음풀때 맞은거말고 오답만 다시풀어보면 되는거지?!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웅 ㅎㅎ 처음 풀 때 맞은 것 들은 두번 풀었을때도 맞으면 그냥 넘겼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알려줘서 고마워요!!좋은하루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응응 익인이 힘냉 ㅎㅎ 열공하는규나 근데 저 공부법이 좋긴 하디만 너무 날짜 의식하다보면 스트레스가 될수도 있오 ㅠㅠ 하루치 목표 다 할수있으면 좋겠지만 일수에 너무 무게 두지 말고 머리가 잊을때 쯤에 깨워준다는 생각으로 뇌를 조이면 훨씬 마음이 나을거야 나도 이 공부법 초기엔 관찮은데 날이 갈수록 양이 많아지니 하루에 못끝낼때도 있고 그래서 스트레스 오지게 받았어서 ...ㅎ... 그런부분은 스스로에게 더 맞는 방봅으로 바꿔가면서 하는게 좋을거같당 ㅎㅎ 그렇게 너만의 공부법을 만드는거징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고마워ㅠㅠ사실 과목별로, 인강별로 시작하는 날짜도 요일도달라서 day1인것같은데 day3에 들어가있고 그래서 헷갈렸거든..꼭 월요일에(day1에) 전과목 전인강 시작해야하는건 아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러면 계산하기는 편하겠지ㅏㄴ ㅠ공부 양이.. 괜찮겠니... 일자 돌아오는게 헷갈리면 그 플래너중에 이름이..
뭐더라...잠시만..내가 잠깐 화장실을 와샄ㅋㅋㅋ내 플래너 봐보고 알려줄게 쫌만 기다려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같은 플래너인데 이런갓두 있오 ㅎㅎ 이건 국시준비할때랑 전공복습할ㅋ대 나도 썼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오..저방법도 같이 써볼게!! 너무 고마워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렇게 인터넷 강의 체크할수있게 나온 플래너가 있오 나는 대학오고 나서는 인강 볼 일이 없어서 ㅠㅠ깨끗하지만 ...암튼 복습체크 할수있게 되어있으니까 저런거랑 공간 좀 널널한 먼스플래너랑 같이 사용하면 어떨까 싶은뎅...!! 복습체계가 익숙해지면 괜찮지만 그 전에는 저렇게 정리된 표에 색깔별로 체크하는것두 괜찮을거같아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헉 고마워!!!!ㅠㅠ 사실 플래너 칸이좀 적은거 썼더니 복습할꺼까지 쓰니까 칸이 부족했거든. 저렇게 한번 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ㅠㅠㅠ괜찮으먄 플래너 정보 줄게 이거 한달, 네달, 1년치 이렇게 파니까 한달이나 네달짜리 사면 비싸진 않아 내가 쓰는거 이름은 "네달의 시간"이구 나도 널널하기 쓰는거 좋아해서 이거 오래쓰고있당 혹시 나중에 칸 널널한 플래너 찾게될지더 모르니... 참고하라구 속지 첨부할겡ㅎㅎ 사이트는 텐바이텐에서 샀당 즐공열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좋은 정보 고마워요!!ㅠㅠ복받을거야ㅠㅠㅠ좋은하루 매일보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만약 월요일이 아닌(day1이아닌)날에 시작하면 되게 헷갈리지않았어..?모든 과목이 같은날에 시작하는게 아니니까ㅠㅠ또 이걸 한과목끝내는데 40일이 걸릴거라 예상하면 1,4,7,20,40이런식?으로 끝내는 날 조정해서 하라는데 끝내는날을 어떻게 미리알오..?익인이는 끝내는 날 예상안하고 그냥 1,4,7,14,30일 단위로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 ...대학은 전공 시간표가 정해져있어섴ㅋㅋ ㅠㅠㅠ 계산하기가 비교적 편했어 너익두 공부시간표 따로 만들어서 달력에 표시하면서 해보는건 어떨가...!! 끝내는 날은 시험기간 맞춰서 끝나게끔 조정했구...끝낼때 쯤에 미친듯이 빡세긴 하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복습할때 눈으로 읽기만했어? 내가 백지복습하려는데 시간이 많이걸려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나는 그 이건 재수시절 나만의 꿀팁인데 알려주자면 팬시점 가면 하얀 색연필 팔거든 그걸로 줄 그어가면서 봤오 !! 봉투 모의고사같은거 풀때도 국어나 영어같은 경우는 저 색연필로 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분석할때 말하는거지? 와 하얀색연필은 생각못해봤는데 되게 좋은것같다!!!꿀팁 고마워! 혹시 따로 백지복습하거나 손으로 써가면서 하진않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 분석할때 ! 난 집중 안되거나 정말 머리에 안들어온다 싶은건 손으로 써서 포스트잇으로 벽면을 다 메꿨오 글씨 예쁘게 쓰면서 정리 하려고 하니까 활자를 오래 보게돼서 외워지더랑 그래서 익숙해질때 쯤에 그거 떼어서 노트 뒷면에 옮기고 새로운 포스트잇 추가..요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옹 도움이 됐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에 기안을 8개씩 상신하고잇음
19:06 l 조회 2
삼전은 개잡주가 맞다 vs 아니다
19:06 l 조회 2
롯데리아 지파이 vs 맘스터치 닭강정 1
19:05 l 조회 4
회사다니는 익들아1
19:05 l 조회 10
비누 크런치 슬랑이 이거원래 잘 터져?ㅠ
19:05 l 조회 4
목디스크거나 였던 익들 있어?
19:05 l 조회 5
친한친구랑 손절까지는 아니더라고 거리두고싶은데4
19:04 l 조회 10
커플티 골라주라!40
19:04 l 조회 21
익들아 나 좀 짜증나는데 내가 예민한걸까?
19:04 l 조회 9
질염이나 성병 잘아는 익들있어?
19:04 l 조회 10
청년다방 매운맛 많이 매워? 기본맛 시켜야 하나
19:03 l 조회 5
나 정신과 다니는데
19:03 l 조회 17
네고왕 잘되고 난 이후로 비슷한거 진짜많넼ㅋㅋㅋ
19:03 l 조회 14
우삼겹 사려는데 600에 9990원 500에 8990원이래2
19:02 l 조회 24
우리 동네가는거만 통근버스 7시 1분에 출발하는데 아예 안믿더라고 그래서뛰어서 나옴
19:02 l 조회 6
오늘 근로장려금 들어왔다는 애들은 뭐야?3
19:02 l 조회 50
pms랑 생리기간에 통증 너무 심한데 산부인과 검사도 정상이고 주기도 규칙적인데..3
19:02 l 조회 7
설영우는 진심 인생을 좀 되돌아봣으면 좋겠다
19:02 l 조회 61
마이데이 클래리티 난시용 렌즈 쓰는 익 있니
19:01 l 조회 4
난 내 성격 별로 안좋아하긴하지만 그래도1
19: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