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311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6
이 글은 7년 전 (2019/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만 너무 많이 좋아하는거같고 힘들다.. 

애정표현 나는 많이 하는데 애인는 별로 안해줘서ㅠㅠ 

다정하긴하지만 뭔가 여자는 1퍼센트의 확신이 없으면 불안한거 알지.. 다른 사람들이 올리는 거 보면 너무 부럽고 그래.. 다들 애인이 애정표현 많이 해주나요..?ㅠㅠ 

 

+오 인기글 넘나 신기하다..!! 

이 글 적을 때 우울보스였는데 답글 달아준 둥이들 덕분에 흐뭇하기도하고 고마워서 기분좋아졌어!! 고마워요 다들~~ ٩(๑❛ᴗ❛๑)۶ 애인한테 애정표현 많이해달라고 떼쓰러가야겠다~~~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남친이 더 많이 하는 편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우 부럽다.. 남자가 더 많이 좋아해야 오래간다는 말도 있잖아ㅠㅠ 그래서 더 부러웡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랑한단얘기 안하고 자면 삐짐.. ㅋㅋㅋㅋㅋ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ㅋㅋㅋㅋㅋ귀엽다ㅎㅎㅎ 나도 그렇게 삐져주면 좋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옛날엔 표현 내가 훨씬 더 많이 했는데 지금은 예쁘다 귀엽다 난발에 얼굴만 보면 뽀뽀하고 볼 만지작 대ㅐ거 그래.........ㅇ3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ㅎㅎㅎㅎ희망적인 말인데?
٩(๑❛ᴗ❛๑)۶ 나도 나중엔 더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다ㅏ아아ㅏㅏㅏ ㅎㅎㅎㅎ 둥이 이쁘게 연애하는거 보니까 흐뭇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여기 사랑둥이들만 있다ㅎㅎ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루에도 수십번 사랑한다고 해줘 ㅎㅎ 같이있으면 뽀뽀폭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남자친구 스윗하다♡ 나도 같이 있으면 뽀뽀 많이 하긴하는데 연락할때는 애정표현이 없다^^* 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리는 근데 서로 많이하는 편이야 보고싶어 사랑해 안아줘 이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좋겠다 나는 서로라기보다 내가 보고싶어 안아줘 뽀뽀해줘 사랑해 좋아해 이거 내가 맨날 먼저 얘기함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남자친구가 많이 해주는 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여기는 다들 남자친구가 많이 해주네!!!!겁나게 부러워!!!!!!!!ㅎㅎㅎㅎㅎ이쁘게 사겨요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첨에는 둘 다 어색해서 잘 못 했는데 (카톡내용이 전혀 커플같아 보이지 않았을 정도.. ㅋㅋㅋㅋ)
점점 늘어나더니 지금은 되게 많이 해줘 행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점점 늘어나는게 좋은거 같아!! 엄청많이하다가 줄어드는것만큼 비참한건 없을거야 ㅠㅠㅠ 행복하다니 흐뭇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ㅠ쓴이는 남자친구한테 서운할 텐데도 다른 둥들 댓글에 하나하나 이쁘게 댓글 달아줘서 고맙고 미안하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헝ㅠㅠㅠㅠㅠㅠ둥아ㅠㅠㅠㅠ 눈물고일거같다 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ㅠㅠㅜㅜㅜ 미안할거 하나도 없어 내가 더 고맙지 이렇게 답글달아주고 ㅎㅎ 둥이들이 사랑받는거 보면 나도 괜히 흐뭇하고 그래♡ 진짜 진심으로 너무 고마워 둥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쓴이가 더 사랑받았음 좋겠어 !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고마워♡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ㅎㅎ 나중에 남치니랑 얘기 좀 해봐야겠오!! ㅎㅎㅎ 둥이 진짜 고맙고 이쁜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는 서로 많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완전 이상적인 관계인디?
오래가겠다ㅎㅎ 부러웡><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우린 서로 안해줘...ㅋㅋㅋ 크게 싸운지 얼마안되서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ㅠㅠ 둥이는 싸운지 얼마 안됐으니까 그런거지 조금만 지나면 또 러브러브해질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내가 그런걸 못하는데 남친이 잘 이끌어주고 표현도 왕창해줘서 한번도 안싸우고 서로 알콩달콩 잘 사귀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크 남친분 넘 멋있네ㅠ 리드해주고 표현도 많이해주구.. 다정하고 표현많이 해주는게 최고야(^з^)-☆ 알콩달콩하게 쭉 잘 사귀길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ㅋㅋㅋㅋ쓰니 너무 귀엽다!!!!
댓글도 애교 많은데 애인한테도 쓰니는 잘할듯
쓰니 애인은 좋겠다ㅏㅏㅏㅏㅏ매일 이런 카톡받고 쓰니 남친도 언젠가 쓰니따라 애교 왕창하는 사람 되겠네!!!!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모모모 고마워// 생각보다 댓이 많이 달려서 빠르게 달아주느라 섬세하진 못하지만ㅎㅎㅎ 나 진짜 잘해주는데 울 남친은 아는지 모르는지^^ 에휴ㅋㅋㅋㅋㅋㅋ 내가 계속 이러면 나따라 이렇게 해줄까..? 질리면 어떡하지 싶고 ㅎㅎㅎ 생각이 많아.. 흐ㅡ그그극
둥이 넘 고마워 귀엽다고 해주고 좋게 봐주다니♡ 꼬마웡(*'ω'*)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니야아니야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남친도 알거야!!ㅋㅋ
사랑하면 닮는대 오래걸려도 언젠가 쓰니처럼 애교 많아질듯!!!!너무 깊게 생각 많이 하지마ㅠㅠ
나도 에너지 넘치는 댓글 고마워 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에게
오모모..ㅠㅠ넘나 고맙다 둥아ㅠㅠ 정말 진심으로 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 너무 깊게 생각하지말아야겠어 진짜 ㅎㅎ 나만 힘들고 달라지는건 1도 없는데ㅎㅎ
닮게 만들고 올게 우리 남친^^ ㅋㅋㅋㅋㅋㅋ고마워 둥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익숙해지면 진짜 맨날 하게 돼... 안 하면 아쉬워지는 것ㅠㅠ 맨날 사랑해 귀여워 입에 달고 살아야 한다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나만 익숙한가봐!!! 호고곡ㄱ... 내가 계속 하다가 안하면 울 남치니도 아쉬워져서 깨닫는게 좀 있을려나..하라ㅏ핳ㅎㅎㅎ
둥이 완전 귀엽게 사귈거같아ㅎㅎㅎ입에 달고 산다니!! 부러웟!!!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우린 거의 늘 달달해... ☆ 우응 스위티~허니~마이 베뷔 이래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완전 귀엽고 달달하자나!ㅎㅎㅎㅎ엄청 잘 맞나보닿ㅎㅎㅎ이쁘네 보기완전 좋아
٩(๑❛ᴗ❛๑)۶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구 고마와ㅋㅋㅋ 우리 쓰니도 남자친구분이 어떻게 표현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분명 쓰니 많이 조아하는데 부끄러우신가봐,, ! 에잇 쓰니 맘 얼른 좀 더 아셔야 될텐데,, 무튼 사람마다 표현하는 건 다르겠지만 우리 쓰니도 사랑 많이 많이 받으면서 알콩달콩하길 바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ㅠㅠㅠㅠ너무고마웡♡ㅠㅠ
남친은 막상 만나면 이뻐해주는데 뭐 사랑한다 좋아한다 고맙다 이런 말을 안해서ㅠㅠㅠ흐그ㅡ그극ㄱ 내가 연하라 그냥 귀엽게만 봐주는거 같기도 하고.. 친동생대하는 느낌..ㅠㅠ 둥이가 그렇게 얘기해주니까 넘 힘이난다♡ 진짜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 바꿔쓸 수 있을까?1
20:40 l 조회 6
관심 있어서 봤을지 의견 궁금해!
20:39 l 조회 5
성향이 다른 사람
20:35 l 조회 17
이별 전애인한테 연락왔는데 타격주려면 어케해여돼?? ㅈㅂ도와주라ㅠㅠ4
20:35 l 조회 17
상대가 istp 잇팁인데1
20:35 l 조회 13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7
20:23 l 조회 45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6
20:18 l 조회 37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1
20:14 l 조회 35
애인 센스좀..ㅠ 17
20:14 l 조회 54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0
20:10 l 조회 81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38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1
20:09 l 조회 39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54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103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30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34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5
19:47 l 조회 74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36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6
19:45 l 조회 36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9
19:41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