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704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0
이 글은 7년 전 (2019/3/01) 게시물이에요
진짜 넷사세 말고 진짜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말해서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학바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거의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격이 중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성격좋으면 상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격좋으면 ㄱㅊ은듯 나도 예쁜편아닌데 사람주변에 많았엉 새터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생긴건상관없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ㄴㄴ 절대... 근데 우리학교는 예쁜애들보다 좀 더 꾸며야하는? 그런 분위기는 있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쁜애들한테 사람들 더 많이 몰리기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생각은 댓들이랑 좀 다른 게.. 아싸는 아닌데 그렇다고 인싸도 아닌...? 성격 지인짜 좋으면 핵인싸되긴 하는데.. 그냥 어중간해지는 것 같았음 이도 저도 아닌 딱 걍 평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히..솔짇히 성격이 중요한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실적으로 엄청 쉬움 성격이 매력적이지 않는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격이랑 인성이 젤 중요함 진짜루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과는 외모보단 스타일..? 그리고 성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격이 더 중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성격 인싸면 잘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못생겼는데 아싸는 아님 인싸되긴 힘든데 친구들은 사귈수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격이 최고 중요해
우리학과에 진짜 엄청 예뻐서 초반에 유명했는데 성격 이상해서 지금 친구 별로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혹시 대학 오디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격 소심하고 만만하게 생긴거 아니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생긴거의 문제가 아니라
호감상이냐 아니냐에 따라서 갈리는듯
+성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 호감상+성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깨끗하면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얼굴로는 상관없음 성격 좋고 술자리 많이 나가면 인싸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얼굴은 상관없어 예쁘면 친구사귀기쉬운건맞는데
안예쁘다고 어려운건아냐
성격좋으면장땡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중고딩때랑 다를거없어 ㅋㅋㅋㅋ 성격 좋으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 처음에는 좀 그러다가 점점 성격 알게되면 다같이 놀고 그래 나 솔직히 못생긴편인데 새내기때 나하고 몇명빼고 나머지 동기들 학기초에 다 모이는 술자리 주선되었던거 나중에 알았었다 마상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절대ㄴ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나 얼굴 안 예쁜데 애들이 다가와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 솔직히 좀.. 잘 꾸미면 상관없는데 꾸밀줄도 전혀 모르고 말수도 없고 그러면 아싸되기 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절대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기준 못생겼다고 생각한 애들도 성격좋으면 다 친구친구얌 근데 성격좋으면 못생겼네 어쩌네 이런말안나오는데 성격이상하면 얼굴도 어쩌구 이라면서 성격까지 이런말 나오는거 보면 성격이 중요한것 같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직히 얼굴 많이 본다..모든 대학생활에서 ㅋㅋ 확실히 넷사세 큰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호감형이냐 아니냐가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등학교 때랑 비슷한거 같아 자기하기나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분위기가 중요한듯 어두운 분위기면 좀 그렇고 밝은 분위기면 친구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과 생각하면 못생긴거 보다 꾸미냐 안꾸미냐에 갈리는거같음 진짜 맨날 안경만 끼고 머리 하나로 질끈 묶고 다니고 옷도 진짜 시장가는 엄마 옷같은거 입고오는 애 있었는데 못생긴거 아닌데도 친구 없어서 1학기 하고 휴학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ㅠㅠㅠㅠ뭔가 안타깝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니니??나 못생깄는데 핵인싸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소심하고 친구 사귈 줄 모르는 사람이 못생기면 아싸되기 쉽고 예쁘면 사귀기 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귈 수 있는 능력이 되면 외모는 못생기건 예쁘건 노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오 맞아 딱 이거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싸냐 인싸냐는 성격이 좌우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절대아냥 성격이 중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성격이중요해!!진짜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못생긴거랑 별개로 관리안하고 안꾸미면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솔직히말해서 아예 안꾸미거나 조용조용하면 아싸될수있긴한데 성격좋고 호감형이면 친구생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별루... 연애하기가 어려운 거지 아싸는 쉽게 안될듯 성격만 좋아도 동성친구들한테 인기 많을 수 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못생겼더라도 잘꾸미고하면 괜찮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ㄱㅊㄱㅊ 나도 못생기고 뚱뚱하고 낯가리는데 같이 다니는 친구들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얼굴 진짜 상관없어! 성격만 좋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ㄴㄴ 성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얼굴보다 성격ㅇㅇ 근데 인싸되는 건 힘들 수 있어. 남자애들 거의 다 예쁜애들이거나 예쁜애들이랑 같이 다니는 애들이랑 놀더라공. (만약 남자애들이랑 같이 술마시고 놀고 그러고 싶다면! 이고
여자는 성격임ㅇㅇ. 그리고 좀 꾸미는정도..? 아무래도 대학이라 아예 안 꾸미고 다니는 친구는 처음에 먼저 다가갈 생각은 안 드는 것 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잘꾸미고 그러명 ㄴ상관 나 못생겼는데 친구 잘 사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못생겼는데 술못마시면 확률은 굉장히 높음 거의 확실하게... 단 이경우는 극남초라 여자가 모든학번에 무조건5명이하일때
그치만 조용한 남자애들이랑 노는 케이스도 있어서 아싸는 아니여도 과생활은 안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초반엔 그럴 순 있는데 나중엔 성격이 중요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잘꾸민다는게 옷 잘입고 화장하고 이런거 의미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ㄴㄴ 잘~ 이 아니고 그냥 성의정도? 안 꾸미는건 화장 하나두 안 하고, 머리는 항상 질끈 묶고 다니고, 옷도 그냥저냥 엄마가 사준 것 처럼 티 바지 운동화 이런거..?
그냥 딱 보면 꾸미는거 관심 없는 애. 공부만 열심히 했고 그럴 것 같은 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리과는 아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ㄴㄴ 진짜 성격 제일중요함 아무리예버도 성격진짜조용하면 아싸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ㄴㄴ 성격만 좋으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예쁜 애들은 굳이 먼저 말 안 걸어도 다른 애들이 먼저 말 걸어주는 경우도 많고 그렇다 보니 그에 비해 안 예쁜 애들은 좀 더 다가가려고 노력 많이 해야 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쓰니 고등학교 친구들 무리들 보면 좀 안꾸미고 조용하게 노는 무리랑 꾸미는거 좋아하고 시끄럽게 노는 무리로 갈리지 않아? 고등학교랑 똑같아 못생기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잘 꾸미고 잘 놀고 거기다 술 잘마시면 인싸되는거지 근데 예외로 안꾸미는데도 성격이 정말 활발하면 인싸되는 경우도 종종 있어 그래도 어느정도는 다들 꾸미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얼굴보다는 하고다니는 차림새?? 깔끔하게는 다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외모보다는 옷 차림이랑 마인드.. 말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니야! 외모로 사람차별하는 애들이 중고등학생때 많지 않았잖아! 대학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못생기고 꾸밀줄모르는데 내성적이면...ㅇㅇ 백퍼 아싸행이야ㅠㅠ 근데 성격좋으면 괜찮아!! 활발하고 하면 아싸는 안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싸는 성격으로 결정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못생긴사람이 왕따되진않지만 이쁜사람은 일단 첨에 사람들이 몰려들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막 잘꾸미고 그럭저럭 활발하면 ㄴㄴ 근데 자신감 없어서 가만히 있고 이러면 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당자 통화중이라고 다시 연락준댔는데 30분 넘게 안 오면
10:31 l 조회 1
김승규 진짜 대박..
10:31 l 조회 1
중소기업 다니는데 대표님 축구 보고 싶다고 집가심
10:31 l 조회 1
후욷후욱후욱
10:31 l 조회 1
와 미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1 l 조회 1
우리나라 개못한다
10:31 l 조회 1
와 김승규
10:31 l 조회 10
아는 동생이 회사에서 상사한테 따박따박 따지면서 할 말 다 한다던데 왤케 사람 달라 보이고 친해지고 싶지 않아지지
10:31 l 조회 3
와 ~ 이 ㅅ 벌
10:31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사무실 개조용함
10:30 l 조회 23
와 방금 김승규 미쳣다
10:30 l 조회 10
빛승규
10:30 l 조회 3
대 승 규
10:30 l 조회 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놀래라ㅡㄴ
10:30 l 조회 12
와김승규
10:30 l 조회 9
와 쫄렷다
10:30 l 조회 2
익인이들 아빠 솔직히 가정적이고 좋은 사람이었어?3
10:30 l 조회 20
와 방금 김승규 대박
10:30 l 조회 10
축구고 나발이고 노관심인 애들 있어?2
10:30 l 조회 7
진짜 예쁘면 화내도 상대방이 1
10: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