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886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0
이 글은 7년 전 (2019/3/15) 게시물이에요
진짜 내가 뭐 노잼 드립치거나 웃길때 ? 뺨을 찰싹 때려 ㅠㅠ 누가 보고 있어도 그러고.. 내가 하지 말라고 진지 하게 말했는데도 못고쳤어 ㅠㅜ 진짜 맞는 입장에선 기분 너무 나쁜데 어떻게 고쳐줘야 할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 정색하고 대판 할 거 같다 나라면.. 무슨 뺨을 때려 아무리 장난이래도
아니면 쓰니도 같이 때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였음 같이때림 지도느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는 그게 잘못된 줄 아는데 못 고치는 거야 아님 잘못된 거인지도 모르는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개 잘못된 줄 알고 있고 내가 하지말라고도 여러번 말했어 ㅜㅜ 근데도 못 고치네. . 그거빼면 나랑 성격도 잘 맞고 개그코드도 잘 맞아서 똑같이 때리는거 말고 그 때리는 버릇을 고쳐주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가 걔 엄마야?? 잘못된걸아는데 못고치는건 걔문제야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답은 하나뿐 똑깥이 때려 맞을때마다 똑같이 때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똑같이 하는게 가장 좋을듯 그래야 자기가 한 행동이 이렇게 기분이 나쁘구나 알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잘못된지 모르는애면 손절함 알려줘도 모르면 그건 개념문제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해?이러고 정색하면서 똑같이 때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가 때리면 너도 때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슨 버릇을 그렇게 들였나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똑같이 해버려... 그래도 정신 못차리면 손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같이때리고 손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 고쳐지면 똑같이 때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똑같이 때리는게 그러면 맞았을때 딱 정색하면서 ㅇㅇ아 하지말라고했잖아 하면서 말해 자꾸 그러면 본인도 격각심을 가지게 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폭력죄로 고소각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때리는건 아니고 볼 건드는거?였는데 내가 그걸 습관인 걸 알고 고치고싶어도 고치기 힘들었어 ㅠㅠㅠ 지금은 손 올라갈때 내가 스스로 넘 놀라서 손 확 내림 힘들어도 고쳐지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짝소리나게 때려줘 그런애들은 지가 당해봐야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랬는데 내 의지로 계속 의식하고 습관적으로 뺨 살짝 치더라도 내가 놀라서 미안하다고 몇번이나 사과했음ㅇㅇ...본인 의지로 고쳐야돼 그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때릴 때마다 똑같이 따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걔가 때리면 바로 한 대 때려주거나 똑같이 때리는 게 싫으면 맞을 때마다 욕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좀 더 세게 때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색해 그냥 자리 털고 일어나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합의없이 고소한다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친구 때리는 버릇 있었는데 직접 맞아보니까 너무 기분 나쁜 거야 그래서 친구들한테 사과하고 그 버릇 진짜 열심히 고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깨닫고 고쳐 가는 과정에서 지난 날들에 대한 행동들 친구들한테 사과는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과했다고 적어놨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러네 미안행
뭔가 과거에 날 때리던 친구가 생각 나서 차분히 물어본다는 게 흥분해서 글은 대충 읽었다
반성도 하고 사과도 했다고 하니까 칭찬칭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냐 그럴수있징 그래서 난 벌금제도도 만들어가면서 겨우 고쳤어... ㅠㅠㅠ 버릇 잘못 생기면 진짜 넘 힘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3에게
그래도 고쳐서 다행이당 굿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거 타인이 어캐한다고 못고쳐줘 본인이 작정해야 고칠까말까임
나도 중딩때 장난으로 친구 멱살??잡는거 습관됐었었는데 내 짱친이 기분나쁘다고 하는거 듣고 충격받아서 진짜 고생고생해서 고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진짜 싫다...난 머리치는애들도 진짜 시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똑같이 때려줘 살짝 더 힘 실어서 약하게 때리면 기분 나쁜 줄 모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야 왜 때렼ㅋㅋ?하고 장난처럼 너도 찰싹 때려줘 맞아보면 기분 알겠지 이때 포인트는 웃고 있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지하게 말해도 안 듣는다며... 그럼 똑같이 해주는 수밖에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거 빼면 괜찮다는 말은 그거때문에 별로인 사람이라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도 때리고 걔가 기분나빠하면 싸우고 연 끊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지사지 안 되는 애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진지하게 화난 눈으로 마주보면서 말 해 한번 더 기회를 주는게 맞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지하게 말했는데도 계속 그러면 똑같이 살짝 때려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나도 그런애 있었는데 나는 맞자마자 똑같이 뺨 ㄹㅇ세게 쳐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역지사지로 충격주는 법 밖에 없어보이는데 진지하게 말 했다고 해도 상대방 기분을 느껴보지 않으면 몰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친구가 예전에 그랬었거든? 난 고치라고 정색도 하고 겁나 뭐라 했는데 안고쳐져서 연끊음 한번 뭐라 해보고 안고쳐지면 답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손버릇 안좋다...
나였으면 맞자마자 똑같이 뺨 때려줄래. 기분 나빠하면 기분 나쁘냐고 나도 기분 나쁘다고.
너 이거 안 고치면 나 너랑 친구하고 싶지 않다고 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절대 이해 못 할 버릇....... 하지 말라고 말해 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내친구 중에도 이런애 있었어 근데 진짜 안고쳐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뺨 때리려고 손 올리면 그 손을 탁 쳐내면 안될까? 하지말라고 단호하게 말하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내 친구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뺨 때렸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뺨을때려...? 뺨때리는가 드라마에서나 나오는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똑같이 해줘봐
왜때냐고하면 왜 너도 때리는데 하면서 말해주고
아무리 코드 잘 맞아도
그 버릇하나때문에 평생 기분나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주변에도 그런애 있었는데 그거 걔가 그렇게 하자마자 정색하면서 너도 때려
잘못된가ㅜ알면서도 하는거면 본인이 진짜 맞아봐야 제대로 느끼고 고친다
못때리겠어도 눈딱감고 그냥 쳐..그렇게해서 걔가 화내면 그건 진짜 손절해야되는 애인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뺨맞으면 너도 똑같이 뺨 때려. 왜땨리냐고 하면 너도 때리길래 때린거다 해 계속 못고치몀 손절해야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똑같이 때려... 실수로 때려서 미안하다고 해도 기분 나쁜데.... 그리고 나라면 아무리 그 친구가 좋아도 계속 그러면 손절할 것 같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싫어 내친구는 손바닥으로 턱쳐 진짜 기분나빠.. 첨엔 정색해도 계속하더니 계속 정색하니까 안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헤엨 나같으면 걍 웃으면서 하지말라고 쌍욕 ㄱ ㄱ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똑같은 사람은 되지말고 손절... 버릇이 뺨때리는 거라니 말도 안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정색하고 진짜 기분나쁘다고 해 ㅠㅠ 나같으면 진짜 싸웠을듯 뺨때리는 거 싫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말로 해도 못고치면 멀어지는거고 쓰니가 정 고쳐주고 싶으면 너도 똑같이 때리는수밖에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쓰니가 착하고 마음도 약한 것 같아 ㅜㅜ
나를 존중하지 않으니까 싫다는데도 심각하게 듣지 않으니 고치지 않고 계속하는 거잖아
내 친구였다면 아무리 성격 잘 맞고 개그코드 맞아도 마음 독하게 먹고 나도 똑같이 할 듯...
1) 그 친구가 식겁해서 고치면 다행
2) '난 노력해도 잘 안 고쳐지는 버릇인데 넌 지금 나 기분 나쁘라고 일부러 이러는 거지' 이러고 화내면 바로 연 끊는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옷나만 손빨래 안하나
22:26 l 조회 1
근데 며느리 단어 되게 별로지않아?
22:25 l 조회 1
익들은 식당가서 음식나오는데 40분걸리면 빡침?
22:25 l 조회 1
청년다방 혼자 먹기 vs 친구꼬신다
22:25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22:25 l 조회 7
회사 10개월, 11개월 다니고 퇴사한 사람보면 무슨 생각들어?2
22:25 l 조회 12
교통사고나서 목보호대 착용하고 집왔는데 잘때도 차야돼 이거??
22:25 l 조회 10
블로그 서이 끊으면 익들은 눈치 챔?1
22:24 l 조회 11
부모님이 집살때 내명의로한다는데2
22:24 l 조회 21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4
22:24 l 조회 16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
22:24 l 조회 7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1
22:24 l 조회 15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22:24 l 조회 10
헤어지고 얼마 안 돼서 다른사람 만난 애인과 재회
22:23 l 조회 9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1
22:23 l 조회 4
19살이면 알바해도 돼...?3
22:23 l 조회 9
친구 이거는 뭔 심리임
22:23 l 조회 14
재활운동 배우고왔는데 개빡친다1
22:22 l 조회 18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3
22:22 l 조회 22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2
22:2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