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가 뭐 노잼 드립치거나 웃길때 ? 뺨을 찰싹 때려 ㅠㅠ 누가 보고 있어도 그러고.. 내가 하지 말라고 진지 하게 말했는데도 못고쳤어 ㅠㅜ 진짜 맞는 입장에선 기분 너무 나쁜데 어떻게 고쳐줘야 할까??
| 이 글은 7년 전 (2019/3/1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내가 뭐 노잼 드립치거나 웃길때 ? 뺨을 찰싹 때려 ㅠㅠ 누가 보고 있어도 그러고.. 내가 하지 말라고 진지 하게 말했는데도 못고쳤어 ㅠㅜ 진짜 맞는 입장에선 기분 너무 나쁜데 어떻게 고쳐줘야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