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944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9
이 글은 7년 전 (2019/3/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반년가량 됐고,

요즘들어, 이런게 아니야

사실 처음부터 그랬어


나는 아닌척 못내 서운함은 늘어가고,

미운 마음에 투정부리면 와중에 애인은 다 받아줘..

애인이 날 좋아하지 않는게 아냐..

내가 힘들다하면 걱정해주고, 내가 이런 부분이 서운하다하면 고쳐줘

그래서 더 힘들어


애가 날 좋아하지 않나? 하면 그건 절대 아냐

'그냥 좋아하는 방식이 다른거겠지.'

라고 생각해도 말야, 

내 머릿속엔 그냥 '그만큼 날 좋아하지 않는다' 가 맴돌아

좋아하면 당연히 궁금하잖아


근데 내가 회사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힘들면 뭐가 힘든지,

기타 등등 그냥 나에대해 안 물어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오구 고생해따~~ 정도?

저게 나쁜건 아니지만...........하..................


그냥 애인 자체가

나는 애인의 일상 자체가 궁금한건데

말해주지도 않고, 궁금해하지도 않는다고 해야하나


뭐하고 있어? -> 그냥 있었어

이런느낌이야 나는 저 그냥이 궁금한건데

내가 캐물어야 말해준다


뭐랄까 컨디션 괜찮을땐 그냥저냥 넘어가는데,

우울할땐 너무 슬퍼


애인는 내가 자기의 사랑표현방식에 서운해하는 걸 대략적으로는 알아서

편지에도 표현방식이 다를 뿐, 많이 좋아한다고 적어놓긴 했지만

고마우면서도, 아직은 잘 모르겠어...


둥들은 어떻게 생각해

많이 좋아해도, 상대방의 일상이 궁금하지 않을수도 있는거야?

아니면 그냥 진짜 좋아하지만 딱 저정도만 날 좋아하는거겠지?


우리가 처음부터 편한연애를 해서 그런지

내가 장난스레 시간이 지나면 지금보다 날 더 좋아할것같아? 물었더니

그 땐 그때만의 무언가가 있겠지~ 하는 속편한 애인이 미워..


내가 그냥 꼬인걸까ㅜㅜㅜㅜㅜㅜㅜ사랑을 받는 기준이 높은걸까?ㅠㅠㅠㅠㅠㅠㅠ응?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기준 전혀 안높아
예를 들어 회사에서 나 오늘 진짜 힘들었어 ㅠㅠ 하면 정상적인 반응은 왜? 무슨 일 있었어? 이건데
그냥 오구~고생해따~~ 이건 뭐 더이상 대화를 이어나가자는 건지 아닌 건지
좋아하면 그사람에 대해 궁금하고 그래야 정상이지 심지어 사귄 지 오래된 것도 아닌데
진지하게 이 관계 다시 생각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이 문제만 아니면 잘 사귀고 있거든...
물론 내가 저 부분에 있어서 참고있는거긴 하지만
아 정말 지금 남친이랑은 몇년간은 헤어질 일도 없겠다 싶을정도로
그냥 내 자신을 그대로 좋아해주고, 서로 배려해서 싸우지도 않아 .. 아직 반년밖에 안되긴 했지만
진짜 모르겠다 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서로 안맞는거지ㅠ 나도 남친한테 별로 관심없는 스탈이라 남친이 이해가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맞아 예전에 퇴근하고 만나는데, 내가 지하철을 갈아타야하거든
남친한테 나 지금 oo역에서 갈아타러 가고있어~ 하니까 아 맞다 그러고보니 너는 거기서 환승하는구나~ 이래서 응 왜! 이제야 알았냐! 하니까 지금까지 딱히 생각을 안해봤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물론 그 때 내 퇴근길 와준다고해서 중간에서 보기로 한거지만..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랑 남자친구의 스타일이 너무나도 달라서 그런 것 같아
나도 그런 연애하구 있는데
첨에는 많이 섭섭햇는데 지금은 서로 다른 걸 이해하는부분도 있고 그러네..
그렇게 해서 조금씩 서로 이해하고 맞출 수 있으면 상관없는데
계속 마음에 안든다던가 섭섭한 게 쌓여간다면 계속 만날수는 없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계속 만날 수는 없겠지.....
이거말고 문제는 없으니 잘 만나다가
결국 몇년이내로 난 이문제로 서운함이 폭발하고 헤어지겠지
이 생각이 맴돌아
결국 헤어지겠지

지금 당장은 너무 잘 만나고 있단말야...
나 힘들다고 꽃도 몰래 사오고, 화이데이 기념 빼뺴로 쿠키 초콜렛 이런거 만들어다 주기도 하는 남친인데...
날 좋아해주는게 맞는데.............내가 자꾸 욕심부리나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다른부분이 괜찮으면
그런 부분은 감수해야징! 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렇게 말하면 내가 배부른 소리하는게 되는거려나
정말 남친이랑 표현 스타일이 달라서 그런걸까
무의식중에 나도 남자친구한테 사랑받고 싶다고 자꾸만 생각하게 돼
나한테는 저런 표현이 제일 큰 부분인데 남자친구는 아니라서 계속 내가 힘든것 같아
이 부분자체는 맞출수가 없는 퍼즐인것같아 ㅎㅎ.......
조언해줘서 고마워 좋은하루게 되길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특히 직장인이면, 사실 매일 출퇴근의 반복이고 같은 일을 하는 거고 각자 회사에서 있었던 일 얘기해봤자 무슨 말인지도 잘 모르지만,
난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뭐 했는지,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대화하는 게 좋아
이런 일 있었다고 징징거리고, 받아주고, 편하게 얘기할 사람도 필요하고, 사실 매일매일 하루가 비슷한데 뭐라도 대화를 이어가고 싶어서 그런 말을 하는 거잖아
무슨 일 있었다고 하면 같이 공감해주고, 그랬냐면서 어떻게 됐냐고 궁금해하고, 뭐냐고 물어보고. 그냥 대화를 하자는 거지
사귄지 2년이 됐지만 아직도 서로 회사에서 있었던 일 얘기하고, 고생했다고 얘기하고.... 난 그게 맞다고 생각해
그런 말 안 하면 무슨 말을 하겠어.... 서로 방식이 너무 다른 것 같은데 진지하게 대화를 해봐 날 좋아하는 건지 헷갈린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완전 이 말 다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아씨 차라리 남친도 직장인이면 좋겠는데 남친은 아니라서
회사 관련해서 말해도 암것도 모름, 물론 관심도 없음
그래도 난 주저리 주저리 일상 말하고, 남친일상도 캐묻는 편이야
뭐랄까 남자친구한테 말하기에는 반년밖에 안됐으니까 부담만 줄것같고 막 그렇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보다 내가 가지고있는 불안함이 더 커서 문제야
사실상 맨날 보고싶다 어떻다 저떻다 말하는것도 언제나 나거든
그냥 남친이 주는 사랑은 나한테
'아 애가 그래도 날 좋아하는게 맞긴 맞구나' 하는 안심정도로만 들고ㅜㅜ..
정말 이렇게 비교하면 안되지만,
내가 무슨 일이 있을 때 반응이
내 주변 그 누구보다도 제일 미미해
그건 그냥 정말 그렇게 표현하는 방식 자체를 몰라서 그러는 거지만
나는 힘들다ㅏ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마 나는 남자친구랑 몇년은 문제 없이 만나겠지
우리는 진짜 정말 너무 적당히 연애하고 있어
근데 나는 좀 더 과분한 사랑을 원했던거고,

연애초부터 생각했어.
애는 날 적당히 좋아하고 있고, 사실 나도 애를 적당히 좋아한다고.
연애 초부터 그닥 달달하진 않았어서 서운하고 왜 만나나 싶었지만,
하지만 나도 남친을 그렇게까지 안 좋아하는데, 더 좋아해달라 떼를 쓸 수가 없어서
최대한 나도 지금의 남자친구까지 이끌어오기 너무 힘들었어

근데 시간이 지나서 내가 표현해달라 찡찡거린 덕에, 또 남자친구가 노력해준 덕에
지금정도까지 왔지만 역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나봐

남자친구는 좋은사람이고, 나 역시 이문제로 헤어지진 않을테지만
세월의 시간이 쌓이면서 내 마음이 끝내 이 사람에게 확신을 못 얻는다면,
그래서 하루하루가 괴롭고 힘이 든다면 그 때 헤어지는게 맞겠지

그냥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는데
성심성의껏 댓글 달아준 익들 모두 고마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헤어지는거 추천... 서로한테 반한 적은 없지만 그냥 괜찮은 정도라서 적당히 미적지근한 연애 하고있는 것 같은데 그러다가 진짜 맘에 드는 사람 놓치는 때가 와 ㅜㅜ 놓쳐서 후회하거나 아니면 환승해서 쓰레기되거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내가 적당히 좋아한다고 해서 오해의 소지가 있긴 했지만,
편하다고 해서, 열렬히 사랑하는게 아니라고 해서 서로가 서로를 좋아하지 않는건 아냐!
정말 둘다 그 정도로만 좋아했다면 이렇게 나도 노력하고, 애인도 나를 위해 노력하지 않았을 테니까
그래도 둥이가 무슨 얘기하고싶은건지 잘 알 것 같아ㅎㅎ 나도 연애초엔 걱정했던 부분이거든
그 땐 그런생각도 했었어ㅋㅋㅋㅋ 아 차라리 결혼적령기쯤 만났으면 적당히 결혼해서 살지 않았을까? 하는ㅋㅋㅋㅋ
핫핫 어쨌든 조언해줘서 고마어 둥아ㅎㅎ 좋은 하루 되길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이런 부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잘 말해봐!
나도 둥이랑 똑같은 말 했었어~ 넌 왜 내 일상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아? 이렇게 ㅋㅋㅋㅋㅋ
심지어 나는 남치니가 나 엄청 쫒아다니다 만난 거라서... 넘 신기했거든 난 좋아하면 당연히 궁금한건데!
근데 남치니는 그런게 정말 성격상 습관화가 안된거더라고 ㅠㅠㅠㅠ
그래서 지금 내 남치니는 마니 고쳐졌어!!!
고치는 과정에서 내가 먼저 말해주기도 하고(여: 점심 뭐 먹었어~? 남: 나 뭐 ㅇ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 여: 아 진짜? 좋았겠다 나는 뭐 먹었냐면~ )
이런 식으로 말하면서 약간 어떤 식으로 물어야할지 보여줘야 한다고 해야하나?
다른 부분이 다 마음에 든다면, 이런 부분은 고쳐나갈 수 있는 부분이니 헤어지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
고친 커플 ㅇㅕ기써!! 희망을 가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적으로나 인성에 하자가없는데 애인이 안생겨
2:50 l 조회 1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2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5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8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1
2:36 l 조회 13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28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17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4
2:22 l 조회 17
짝사랑 끝1
2:18 l 조회 21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17
너네 결혼생각있는 애인이 자기는 30대 후반에 사업할거라고 하면 결혼할거야?7
2:00 l 조회 23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19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6
1:45 l 조회 68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33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67
.22
1:36 l 조회 80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17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8
1:26 l 조회 43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3
1:25 l 조회 52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5
1:22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