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계속 나는 방장이랑 얘기하는데
나 부르면서 '어택먹고싶음?ㅋㅋ 날려드릴?ㅋㅋ' 자꾸 이래서
걍 무시하고 방장이랑 계속 얘기하는데 결국 어택맞음
아 진짜 짜증나네.. 다 좀 쳐냈으면 좋겠음; 물어태커든 찐어태커든 짜증남
| 이 글은 7년 전 (2019/3/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계속 나는 방장이랑 얘기하는데 나 부르면서 '어택먹고싶음?ㅋㅋ 날려드릴?ㅋㅋ' 자꾸 이래서 걍 무시하고 방장이랑 계속 얘기하는데 결국 어택맞음 아 진짜 짜증나네.. 다 좀 쳐냈으면 좋겠음; 물어태커든 찐어태커든 짜증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