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958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3
이 글은 7년 전 (2019/3/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계속 나는 방장이랑 얘기하는데

나 부르면서 '어택먹고싶음?ㅋㅋ 날려드릴?ㅋㅋ' 자꾸 이래서

걍 무시하고 방장이랑 계속 얘기하는데 결국 어택맞음

아 진짜 짜증나네.. 다 좀 쳐냈으면 좋겠음; 물어태커든 찐어태커든 짜증남

대표 사진
런너1
어택 먹으면 어떻게 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인터넷 끊겨 ,, 아이피 바꾸면 다시 드갈수 있긴한데 상황에 따라 아이피 바꿔도 못들어가는때 많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헐 닉넴만 알고서도 그럴수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스니퍼?인가 그거 프로그램 키면
그 방에 있는사람들 아이피 주르륵 다 떠..
8명이면 8명 3명이면 3명..

그럼 그 어태커가 내 아이피 알아내서 어택 날리는거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무서워서 노고 가겠나 와 런너 일진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4에게
그냥 어택발언이나 날린다 이런얘기 나오면 스샷찍어서 바로 신고넣는게 젤좋아.. 상대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5
글쓴이에게
그럼 잡혀? 그래봤자 부캐로 그러고 다닐텐데 뭘...내가 이래서 노고를 안해..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5에게
잡히는건 아닌데 진짜 마음먹고 사이버수사대에 신고 넣으면 벌금 몇십 물더라..

테런에 신고하면 그냥 정지야 ㅎㅎ..
7일~영정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6
글쓴이에게
오 근데 그런짓을 왜 하는거지 ㅋㅋㅋㅋ 자기 무덤 파네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어택이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내 아이피 따서 좀비 날리는거랑 비슷한 맥락..
7년 전
대표 사진
런너7
신고해서 걸리면 인생 종칠텐데 왜그런짓을,,,? 벌금도 지가 벌어서 내는게 아니라 부모님이 내주실텐데 한심하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4
3:34 l 조회 107
확률 개망겜2
1:51 l 조회 44
캐시 앞에 E 뭐야?
1:46 l 조회 14
어차피 코난이랑 다르게 이번엔 수호알도 있어서 누적보상 넣어주지
1:44 l 조회 10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2
0:14 l 조회 25
캐캐체 2-3만원 쓰고 뽑은 런너들아4
0:02 l 조회 75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06.24 23:40 l 조회 16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06.24 21:25 l 조회 124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06.24 19:49 l 조회 283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06.24 19:44 l 조회 176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06.24 16:50 l 조회 476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06.24 16:32 l 조회 78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2
06.24 15:23 l 조회 170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2
06.24 14:26 l 조회 128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2
06.24 14:07 l 조회 107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06.24 13:42 l 조회 32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1
06.24 13:18 l 조회 44
확률 생각보다 괜찮다 근데 2
06.24 12:20 l 조회 199
캐캐체 가격 내렸네 4
06.24 08:39 l 조회 393
대최증 세팅 있잖스1
06.24 05:3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