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033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0
이 글은 7년 전 (2019/3/28) 게시물이에요
누구보다 자기를 젤 좋아해 주는거 같아서, 이사람 만큼 자길 생각해주는 사람이 없는거같아서 라는말이  

좋은의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묘했나바...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생각 많은 타입이라 ㅎ 마~냥 좋진 않을듯 차라리 그냥 좋아 이유없어 이게 나아 나에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나도ᄋᆞ..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음.... 뭔가 그냥 괜찮은것 같아서 사귄다는 말로 들려서 좀 꽁기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인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기분 별로일듯!
'나보다 너가 날 더 사랑해서 좋다' 이렇게 들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5 딱 이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777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별로.. 기준이 본인한테 있어서? 너만큼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너가좋다? 엄마도아니고 ㅠㅠ 나도 나 좋아해주는 사람이 필요한데 일단 그건 둘째쳐도 나를 특별하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라 본인을 좋아해주니까가 이유라면 나말고도 다른사람이 좋아해주면 그 사람도 좋아할거같아서 뭐랄까 별로임 그냥 자길 젛아해주는 사람이 필요한거지 내가 필요한게 아닌걸로 들려서 좀 충격먹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하 내가 예민한게 아니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남친도 저런식으로 말했었어..
근데 어떻게보면 저말이 자존감 낮아서 본인을 이렇게까지 좋아해주는게 정말 믿겨지지않고 고마워.이런느낌? 근데 저 멘트는 그닥 백점답변은 아닌것같아. 나도 저거 듣고 꽁기하긴했어.
근데 요즘은 남친이 서운하게 많이해서 남친이 되려 나한테 넌 내가 왜 좋아? 라고 묻는데 그냥 좋아라고는 하는데 솔~직하게 서운하게 군적이 최근에 많아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ㅜㅜㅜ익인이도 고민이 많겠다 연애 참 힘드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좋아하냐는 질문들었을 때 저런말 절대 안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하...ㅎ.. 인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남친한테 저런식으로 말하는데 ... 근데 진짜 난 그게 너무 좋거든ㅠㅠ얘만이 유일하게 날 진심으로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아서 너무 고맙고 그런점이 좋아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핳 내가꼬인건가 익이니처럼 좋게 받아드리는게 좋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약간 다르게 생각하는게...표현이 서툰 남친이라면 본문이 쓰니남친한테는 최상의 표현 아니었을까..? 뭔가 쓰니랑 사귀면서 고맙고 벅찬감정을 문장으로 표현하려다 보니까 횡설수설 해서..!? 아닐수도 있지만 평소에 쓰니랑 남친 관계가 뜨거우면 쓰니를 덜 사랑하거나 그런건 아닐것 같아! 워낙 표현하는게 서투른 남자들이 많아서 난 마냥 부정적으로 보이진 않는것 가터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내가 좀 문장하나하나 예민하게 뜯어서 해석하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가 그냥 한번 얘기는 해봐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사실 나도 그래ㅠㅠ 문장 하나 단어 하나 다 신경쓰는편이라 내가 쓰니었어도 걱정됐을것 같아... 그래도 최대한 좋은쪽으로 생각해보면 좋을것 같아서 댓글달았오😀 남친도 별뜻 아니었을거야 다 잘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단순한애라서 허헞. 별 생각 없이 한 말일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묘해 나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걔 좋은 거 아닌가 내가 좋은게 아니라 내가 자기를 좋아해주니까 그래서 날 좋아해주는건가 그럼 그건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거 아닌가 ... 아아아악!!! 맨날 이래
내 남친이 지금 맨날 그 말 하거든 나 좋아해주니까 좋아해야지 만나야지...
날 그 자체로 좋아해주는게 아니라 의무로 만나는 느낌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내 사고회로랑 똑같아 진짜.... 미칠거같아 그래도 좋게 생각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저런애랑 사겼었는데, 그렇게 헤어지고 보니 내가 다시 좋아서 연락하는게 아니라 누구 만나보고 나만큼 좋아해주고 사고쳐도 봐쥬는 사람 없어서 연락하더라 누굴 뭐 멍청이로 아나...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좋아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거같아서ㅋㅋㅋ
처음에 연애할때 너무 내위주로 굴고 못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그래.. 자기가 좋아하는사람을 사귀는게아니라 자기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사귀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남친한테 늘 하는 말이야 엄청엄청 좋아서 하는말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친이 날 좋아해줘서 나도 나자신을 좋아할수있게됐고 내주변엔 소중한 사람이 많다는걸, 그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안고 긍정적으로 봐야 행복할 수 있다는걸 배웠기 때문에 나익한테는 지금껏 본사람중 제일 나를 좋아해줘서 정말 고마워, 지금 남자친구한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같은 마음일 수 있으니까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아줬음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뭐지 요즘 유튜버들 임신 발표 영상 개많아짐
21:30 l 조회 5
나혼자 일본여행 (첫 해외여행) 가는데 조심해야할 것 있어?
21:29 l 조회 5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데 라라스윗 너무 비싸...
21:29 l 조회 4
근데 요즘 카페알바 인기없어??
21:29 l 조회 7
화장 바뀌는 릴스에 자주 나오는 음악 뭔지 아는 사람
21:29 l 조회 3
과외 선생님한테 10시 조금 보내서 카톡 보냈으면 잘못한거야? 1
21:29 l 조회 7
오늘 생리통때문에 거의 못먹었더니 ㅋㅋㅋㅋ
21:29 l 조회 6
알바하는데 실물 통장 없고 실물 카드만 있는 계좌로 통장 사본 제출해도 돼?1
21:28 l 조회 4
썬글 데일리템으로 아직 좀 오반가?
21:28 l 조회 3
오 오이 2개 790원에 샀었네1
21:28 l 조회 7
아 곰팡이핀 음식 먹었어.. 엄청 많이ㅠㅠ
21:28 l 조회 9
직장 에겐남 최악...
21:28 l 조회 11
양산 색 골라쥬세요 천사애기들〰️5
21:27 l 조회 13
이거 얼굴살 빠진거 같아? 3
21:27 l 조회 17
패션잘알익이써? 한여름 가을에 쓸 가방 색 뭐가 예뻐?1
21:27 l 조회 14
친구 없는데 동아리 어플이라도 깔아볼까3
21:26 l 조회 15
원룸 led 나간거는 집주인한테 얘기해도되지?
21:26 l 조회 6
쌍수 풀리기 전에 눈꺼풀 무거워?1
21:25 l 조회 10
카페 오는 중년 노년층들아 제발 부탁한다
21:25 l 조회 16
이 할아버지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21: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