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초보딩인데.. 다들 어떻게 올리면 그렇게 매끄럽게 해? 다음 티스토리로 올릴 때 원본으로 하는데도 확대하면 깨져.. 사이즈는 800에 맞추거등,, 500하니까 올릴 때 덜 깨지더라공. 다들 어디 경로로 올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