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127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
이 글은 7년 전 (2019/4/05)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게 화내면서 운 거라서 

뭔가 슬퍼서 운 느낌은 아니야... 

슬프게 우는 남자 보는 건 뭔 기분일까.. 

한 번도 안 봐서 궁금하다 

드라마로는 봤는데 그건 좀 비현실이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남친,,, 펑펑 울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남자친구 우는 것도 본 적 없어ㅠㅠ
잘 안 울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헤어지자구 했을때 울었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헤어지자고 했을 때
서로 해탈해서 그래 안녕~ 이런 식이었음...
나도 갑자기 감성적인 사람 만나고 싶네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친구 자주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동생 우는 거 많이 봤지 전남친이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오히려 울 아빠 드라마 보다가 우는 거 말고 못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친구 엄청 잘 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친 말곤 여자도 없음 누군가랑 우는 모습 보일 정도로 깊게 관계를 가져본 적이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남친... 나 보고싶다고 전화로 훌쩍훌쩍 울었어.. 심하게 싸웠을 때 내가 헤어지자고 한거 듣더니 소리지르면서 대성통곡하고 오열함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너무 귀여워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고 훌쩍훌쩍 울엇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치 ㅠㅠ 전화하다가 갑자기 힝..흡....ㅎㅏ.. 이런소리 나서 뭐지 했는데 우는거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친오빠 조금 슬픈 거 보면 엄청 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오빠...군대가기전 여친이랑 헤어졌을때랑 그 이후에 엄마랑 싸울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덕질 해서........많이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콘서트에서 울고 쇼케에서 울고 1위 하면 울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ㅋㅌㅋㅋㅋ 그것도 좀 진귀한 모습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귀여워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서럽게 우는 애도 있고 엉엉 우는애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동생 무서운 거 봐도 울고 슬픈 거 봐도 울고 화나도 울고 혼나도 울고 억울해도 울고 거의 수도꼭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ㄱ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아부지... 유학간다 했을 때 뒤에서 우셨어 엄마 여행갔을 때도 보고싶다고 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부지 넘 귀여우신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동생 울아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덩생...평생을봐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내 남친ㅋㅋㅋㅋ 군복무할 때 나 몸살 걸렸는데 걱정된다고 전화하다가 엉엉 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남친...헤어질 뻔 했을 때 전화로 우는 것도 듣고 진짜 잘 울었음 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마 병 소식듣고 아빠가 우는거 처음봤어
그리고 난 그게 트라우마가 됐어....
사람이 정말 슬프면 그렇게 우는구나 싶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 남동생 ㅠㅠㅠㅠ 숙제 안 했다고 과외쌤이 엄청 혼냈나봐 중간에 나와서 막 훌쩍이더라 ㅠ 평소엔 진짜 징그러운 놈인데 그때는 내가 막 쌤한테 화가 나더라 왜 우리 애 기를 죽여욧??!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된 윗사람이네 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예인말곤... 많이 못보긴한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빠 우는거봤음 부모님한테 혼났다고... 우는 모습 다시 떠올리니깐 재수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해ㅋㅋㅌㅋㅋㅋㅋㅋ
지수읎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큐 진짜 재수없오 으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덕질하느라....자주봐
연옌말고는 남동생이랑 잊고있던 전남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오빠.. 여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했다고... 나 자는데 술먹고 들어와서 내한테 엎드려서 울드라 그래서 토닥토닥해주고 방으로 보내버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친구 여친이랑 헤어지고 같이 노래방 갔는데 울었음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뿌엥 하고 울더라 멍멍이웃김ㅋㅋㅋㅋㅌㅌ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아빠 나 울면 같이 울고 내 남친도 나 울면 같이 울어 바보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 짝사랑하던 여자애한테 자기는 그냥 어장 속 물고기 중 하나라는 걸 알았을때 만나서 얘기하다 울었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케터는 짜치거나 유사영업이거나 둘중하나인듯;ㅋㅋ
9:12 l 조회 1
내 ETF다 상폐할 거 같아...
9:12 l 조회 1
오늘 주식 왜 올라????? 오늘 살려했는데2
9:11 l 조회 22
생리통 진통제는 그냥 처방약처럼 아점저 꼬박꼬박 먹는게
9:11 l 조회 4
상체에 살 많은건 어찌해야함2
9:11 l 조회 7
작은 집에서 어떻게 애 낳고 사는지 모르겠다1
9:10 l 조회 7
와 코로나 이후로 몸살 처음 남ㅋㅋㅋㅋㅋ
9:10 l 조회 9
여름에도 긴바지 입는 익들아8
9:10 l 조회 23
손해평가사라는 직업 아는 사람 혹은 주택관리사1
9:10 l 조회 6
이 말 기분나빠?2
9:10 l 조회 7
주식 싸게 살기회 ㄱㅅ
9:10 l 조회 31
똥쌀때 피 열라 많이 나네 하 ㅠ2
9:09 l 조회 10
경력 이직중인데 뭔 면접을 3차까지 보냐
9:09 l 조회 5
요즘 1년이면 경력으로 안 치나..?11
9:09 l 조회 17
워라벨 박살 변호사 vs 워라벨 있는 대기업2
9:09 l 조회 7
청년 미래 적금 신청하고 바로 납부야?1
9:09 l 조회 8
신비복숭아 맛있는 집 알아..? 먹어보고싶은데
9:09 l 조회 7
익명이니깐 진짜 솔직하게 나 이성친구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9:09 l 조회 13
이 샴푸 써본사람
9:09 l 조회 16
카톡할 때 온점 많이 쓰는 익 있어?7
9: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