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849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6/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는 그냥 친구랑 수제버거 먹었다구 했눈디.. 

이거뭔가여자같지않아??
12

대표 사진
둥이117
와 오바야 누가봐도 럽스탄데 저렇게 딱붙어서; 헤어지는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거짓말해놓고 박박 우겼다구? 으..
굳이 전직 아동 모델 붙인 것도 웃김 ㅋㅋ "전직" 아동 모델 어쩌라구~ 아무도 안궁금해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남자끼리 먹을수야 있지 근데 저건 너무 여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져야하는게 맞는거 머리로는 아는데 내가 얘못놓겠다,,좋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 여자분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제목읽고 들어왔다가 오른쪽 보자마자 여잔데 라고 생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맞대.. 신뢰깨졌으니까 끝내는게맞다는거머리로는 아는데 내가 얘너무 좋아해서... 퓨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누가 봐도 여잔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사진 펑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나도 이런 경험 있는데 걍 용서하고 사귀고 있거든??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나 그때 뺨때리고 침뱉고 헤어질걸 하고 ㅋㅋㅋㅋㅋㅋ 말로는 뭘못하니 니가 걱정할까봐 거짓말쳤다 오랜 친구다 여자랑 단둘이 노는거 얘기해야 하는즐 몰랐다(몰래놀아놓고) 등등 지가 상상할 수 있는 변명은 다했겠지 난 나중에 내 맘이 좀 식으면 그 일 아무리 잊으려고 해봐도 자꾸 생각나서 안되겠다고 하면서 더 상처주고 헤어질 생각으로 안헤어졌는데 나중에 절대 그렇게 생각대로 안됨 지금 헤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더 상처주고싶지도 않아..
예쁘게잘만나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걔는 너랑 예쁘게 잘 만날 마음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2.. 정신차려ㅜ 걘 그냥 너 보험으로 생각한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쟤는 너한테 상처준거같은데 쓰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이건 그냥 여사친이랑 노는 걸 숨긴 거가 아니야
저거 남들이 보면 둘 사이 당연히 연인이라고 생각하지
럽스타 한 거야 둥이 잘 생각해 정말로 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ㄹㅇ 난 당연히 썸남 인스탄줄 알았는데 댓글에 남친이래서 놀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나도 전남친이랑 비슷한 일 있었는데 내가 맘 약해서 못 헤어지고 다섯달 정도 질질 끌다가 결국 저런 경우 몇번 더 발견하고 나서야 헤어졌거든.. 남친이 무슨 말은 하든 그건 변명밖에 되지 못할거야ㅠㅠ 나도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으로는 잘 안 되더라. 그래도 쓰니는 나처럼 오랫동안 힘들어하지 말고 현명하게 바로 끊어낼 수 있으면 좋겠다!ㅜㅜㅜ 한번 들켰다는건 쓰니 남친이 그 이전에도 저런 적이 얼마나 있었을지 모르는거고, 앞으로는 더 쉬울수도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사람은 정말 변하지 않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그냥 헤어지는 게..맘 편함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남친이름초성이 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어어 맞아ㅜㅜㅡ혹시뭐아는거있어?ㅜㅜㅜ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ㅜㅜㅜㅜㅜ나얘ㅣ친구 한명두몰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얘친구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헐.. 그냥 아는지인인데.. 피드에서 잠깐 본게여기올라와있어서 .어어..? 했다.. 근데 들은바는 없어서...미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8에게
혹시 뭐 평소에 여친없다고 하고다니거나 그러진않지?ㅠㅜ 그냥 아는지인이면 모르려나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차라리 처음부터 여자라고 했으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거짓말한 게 괘씸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둥이는 잘 해보기로 정한 거 같은데
설마 저 게시물 아직도 안 내린 상태는 아니지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왜 나만 사진 안 보여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쓰니 진짜 제발 나랑 너무 똑같은 상황이라 그런데 제발 조금이라도 정 덜할때 헤어져진짜ㅠㅠㅠㅠ 이러면 나중에 절대 못헤어지고 나처럼 빌빌대다가 드럽게 끝나ㅠㅠ 당장 헤어지라고는 말안하겠는데 빨리 다른남자를 찾던지 서서히 정떼 진짜 부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2222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너랑 예쁘게 만날 생각이었으면 거짓말 안해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쓰니야 그냥 그렇게 쓰레기 계속 만나봐
남들이 100번 1000번 뜯어말려도 어짜피 넌 만나고싶은거잖아
너 마음 다치는 것도 너가 감내하는거고 쓰레기 만나서 인생 시간 감정 날리는 것도 너잖아
구냥 계속 만나봐 계속 만나다가 끝에 너가 뭔가 깨닫는게 생기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헤어지는 게 맞는건데 쓰니가 그게 안된다고 하면 뭐 어쩔 수 없는거지 계속 사귀고 직접 느껴봐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사진 펑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웅 아아아까 나 왔을 때는 사진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아고마워!!궁금하다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본인이 도저히 못 놓겠으면 만나야지 뭐... 그냥 미련 다 없어질때까지 더 만나 몇달이든 몇년이든.. 근데 확실한건 높은 가능성으로 넌 시간낭비 감정소모한거 후회할거고 그때 여기다가 너무 후회한다고 그때 그러지말았어야한다고 글 쓸거같아 선택은 결국 네 몫이고 책임도 다 너가 지는거지 우린 다 너랑 생판 모르는 남이야 근데 그렇게 얼굴도 모르는 생판 남들이 다 말리는거면 이유가 있지않겠니? 굳이 시간과 감정 써가며 댓글 달고말이야 너가 시간낭비하든 얼마나 아파하든 더러운 꼴 더 보고 헤어지든 우린 상관없는데도 말리는건 너무 결과가 뻔히 보이니까 그러지말았으면해서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같이 알바한 여자랑 왜 만났대? 그리고 만나기 전에 왜 말 안했대? 말이라도 해줬으면 이렇게 열받을 일도 없을 것 같은데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 인스타 맞팔…!
16:29 l 조회 2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16:27 l 조회 2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1
16:21 l 조회 21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9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10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7
16:16 l 조회 29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17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20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30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3
16:05 l 조회 43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2
16:04 l 조회 36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16
16:04 l 조회 47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3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6
15:59 l 조회 350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73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57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5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7
15:45 l 조회 48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43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