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년 좀 넘게 사겼는데 엄청 나쁘게 헤어진건 아니고 현생이랑 그동안 사소하게 쌓였던거+홧김 에 내가 헤어지자고 했단말이야ㅠㅠ 근데 일주일도 안됐는대 내가 너무 후회중이야..다시 고백하는건 좀 아니야?| 이 글은 7년 전 (2019/6/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년 좀 넘게 사겼는데 엄청 나쁘게 헤어진건 아니고 현생이랑 그동안 사소하게 쌓였던거+홧김 에 내가 헤어지자고 했단말이야ㅠㅠ 근데 일주일도 안됐는대 내가 너무 후회중이야..다시 고백하는건 좀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