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36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30
이 글은 6년 전 (2019/7/19) 게시물이에요
양말 그거 은근 제일 중요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은근 어려워... 조금만 색이 튀어도 코디 자체가 엉망이 되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패션과 익 나는 거의 흰 양말만 신는다 쿄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래서 무조건 무채색만 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3... 흰 거 까만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똑같은 얇은 여름용 흰 발목 양말만 30개있다
겨울엔 두꺼운거로 검정색 발목양말 20개ㅋㅋㅋ
양말 짝 앙맞츄ㅓ도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허루전마르....? 완전 신경안썼는데 쿄호호 담 양말은 신경 써서 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디테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대학동기애가 자긴 사람 발목만 봐도 옷 잘입는지 알수있다길래 되게 신경쓰였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양말이 진짜 까다로운 게 옷 다 예뻐도 양말 촌스러우면 진짜 나가기 싫어짐 그래서 그냥 흰 양말만 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흰양말 검은양말(로퍼 워커에 신음 이뿜) 페이크 삭스 밖에 안신음!! 양말 이상한거면 신기 싫어져서 나 혼자 옷사기 시작한 이후로는 뮤족권 신경써서 신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헉 나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4444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그래서 무조건 페이크삭스신어(?)

(패피인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래서 하얀색만 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페이크삭스랑 흰검 양말밖에 없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내가 흰 양말 길이별로 종류별로 몇개씩 삼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그래서 옷장에 다 흰색 양말 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페이크 삭스 지분율 6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무조건 무채색 신어 ㅋㅋㅋㅋ 똑같은 거만 신어서 짝 안 맞춰도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90퍼 페이크삭스만 신는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ㅜ어려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진짜?? 다른 사람 양말 본 적도 없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래서 흰양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걍 버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좀 이상하지만 난 사람볼때 양말부터 본다 ㅋㅋㅋㅋㅋ
나한텐 첫인상=양말 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진짜 인정하는게 ,,캐릭터양말,알록달록 줄무늬양말,줄 늘어난 양말 등등 신으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양말 진짜 은근히 시강 옷은 괜찮은데 양말에서 깨는경우 있음 아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ㅎ....양말사야겠땅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무채색 아님 페이크삭스만 신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난 다른사람꺼 신경쓴적 없는데 ㅋㅋㅋ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양말안신는디..? 샌들신는데 양말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포츠 샌들에는 양말 신는 사람 많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흰색발목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걍 암꺼나 신고다님....-패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페이크 삭스 아니면 흰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밴딩처리(?) 어떻게 되있냐에 따라서도 느낌 확확 달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오 이거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겨울=검은색 양말
겨울 제외= 검은색 페이크삭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희희 그래서 난 흰색에 하트포인트 양말 자주신음 심플하고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발 양말 봄ㅋㄱ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조건 흰색 검정색만 신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패션의 완성은 양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그래서 검은색 신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양말보이는거 싫어해서 페이크삭스만 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아 마지막은 양말고르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흰색 오트밀색 까만색 양말이랑 페이크 삭스만 신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양말 안 신는거나 페이큿삭스가 젤 예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흰색 오트밀색 하얀색페이크삭스 밖에 없다 내옷장에 ㅋㅋㅋ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패션 약한데다 캐릭터 좋아해서 거의 다 핑크 양말들이지만 내 양말들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흰양말 밖에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제목 뭔가 웃겨ㅠ 나도 페이크삭스만 신ㄷ는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하얀색이랑 검정색만 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발목 위까지 잘 입는데 양말로 맨날 고나리 먹음....... 흑흑 양말 어려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다른 사람들이 내 양말에 신경 쓰는 줄 몰랐다구,,,,,,,, 그냥 자주색 양말 있길래 신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맞앜ㅋㅋㅋㅋㅇㄱㄹㅇ 옷 괜칞은데 양말이 망치는 경우 허다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마쟈..그래서 나는 패피인척할랴고 노란양말 이런거 신고 싶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무조건 흰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래서 양말 검정이랑 흰거밖에 없당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무조건 검은색 여름에는 페이크삭스! 검은양말에 흰색운동화 신는거 좋아하지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양말 진짜 아무거나 신는데....앞으로 신경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오와.....난 양말 진짜 아무거나 신는뎈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난 신경안썼는데 동기가 발목양말보고 아 저 양말 진짜 싫어 듣고 충격받아서 학교갈땐 신경써서 갔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양말 독특한 색 무늬 많이 신는데,,, 입는 옷이 거의 다 무늬 같은 거 없고 너무 평범한거같아서 양말로라도 포인트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양말은 흰색, 검정색 목 긴 양말만 신어도 성공임
or 페이크삭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래서 무조건 페이크 삭스만 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오늘부터 신경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그래서 페이크삭스가 기본이고 흰검 좀 길게 올라오는거 한개씩이랑 줄무늬? 두개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옷 잘입는거에서 좀더 패피 경지에 이르면 양말로 포인트를 주거나 패션이랑 어우러지게 입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헉 난 박시한 티에 반바지 잘 입고 다녀서 거기다가 그 옷이랑 잘 맞는 캐릭터 양말이나 모자 써가지구 양말이 다 캐릭터들임... 쿠키몬스터나 뚱이나 토토로 같은? 심플하게 나와있는 캐릭터 양말+간단한 티반바지 세트+모자면 어딜 가도 무난하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맞아,, 양말 엄청 신경쓰여
그리고 나는 양말로 포인트 주는거 좋아하는거 그거 한물 간거라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팩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 하얀양말만 신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페이크삭스 오래신으면 발꼬락이 아푸던데....ㅠㅠ 그래서 목긴 양말 신는데 (예쁜)목긴양말 짱비쌈..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난 무조건 검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ㅇㅇㅇㅇㅇ진짜 나 사람 볼 때 양말부터 봄 .. 덧신이나 무채색이 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양말 신발 가방 .. 진짜...중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요트중인데 두쫀쿠 겁나싸서지름ㅜㅜ
15:10 l 조회 1
지금 107키로인데 좀있으면 세자리 벗어난다...
15:10 l 조회 1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
15:10 l 조회 2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2
15:09 l 조회 14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4
15:09 l 조회 13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15:09 l 조회 6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3
15:08 l 조회 18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
15:08 l 조회 5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36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2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5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1
15:07 l 조회 14
요즘 대학생들 학점 따기 쉬워??
15:07 l 조회 11
상하이 3박4일 디즈니랜드 가는거 가능하나5
15:06 l 조회 33
171 63 어때?2
15:06 l 조회 15
약국에 파는 어린이비타민캔디 성인이 먹어도 효과있어?1
15:06 l 조회 8
별별 맥세이프가 다 나오는구나1
15:06 l 조회 12
우리 아파트상가 카페랑 편의점 직원분들 다 40대 아니면 50대임
15:06 l 조회 20
아이고 큰일났네 주식에 돈을 몰빵해버렸네
15:05 l 조회 36
카카오 톡서랍 구독하면 카카오에서 주고받은 사진 영상 다 삭제해도 다시 불러올 수 있어?? 1
15:0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