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462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3
이 글은 6년 전 (2019/7/27) 게시물이에요
언제 현갤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요즘은 어디서 해?-? 나때는 카스랑 카페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카스 때부터 했는데 ㅋㅋㅋ 카스도 아직 있긴 하더라 ㅇㅇ 난 다음 카페에서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스 요즘은 어때? ㅋㅋㅋㅋ 나 한창 카스 유행할 때 하다가 접었는데... 나도 다음 가고 싶은데 옛날에 가입했던 데 다 없어졌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스 나도 요즘은 안 하는데 하는 친구들 보면 그냥 전이랑 비슷한 거 같은데? 팸 문화는 거의 비활성화 된 거 같긴 하다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팸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ㅋㅋ 카페는 분위기 어때? 예전만 해? 뭔가 카페는 진입 장벽이 높은 느낌이었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뭔가 전보다 비활성화된 거 같아 한 14~15년도가 카스도 카페도 멤놀 전성기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창 하던 사람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ㅋㅋㅋ 나도 딱 그때 카스에서 활동하고 카페는 눈팅만 했었는데 뭔가 추억 젖는다 ㅋㅋ 지금 다시 해볼까? 싶어도 공개 카페는 너무 어린 애들밖에 없는 거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맞아 공개 카페는 웅... 난 비공개 카페 하는데 요즘 비공개 카페는 진짜 안 열리는 거 같더라 멤놀 전체 화력 자체가 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나 7년 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아직도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언지ㅔ 현갤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맨날 머리로만 현갤하고 심심하면 또 썸 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나도 아직 함... 다음으로 넘어가고 싶은데 주소 아는 사람이 1도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스로 하는 거야? 카페가 열릴 때 타이밍 잘 잡아야 해서 시작하기가 어렵긴 하지 ㅠㅠ 난 몇 군데에서 그냥 돌고 도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노 카스 아니고 네이버 카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난 네이버를 한 번도 안 해 봤어 ㅠㅠ 거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그냥... 하락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오 나도 네이버 했넉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네이버에 뭐 없지 않아...? 설마 그 공개 거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ㅇ... 여기 말고 아는 곳이 없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찾으라면 충분히 찾을 수 있고 그런데 다음 맞춤법 엄격해서 힘들 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요즘 열린 곳이 없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글쓴이에게
그렇긴 해 그래서 아이디 구매하는 사람들 많잖아 요즘 열면 이상한 유입들 너무 많아서 다들 안 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고딩때 다음에서 했는뎈ㅋㅋㅋㅋ 근데 고삼이라 탈퇴하고 나중에 연락받았을때 카페 문닫았다더랔ㅋㅋ 나름 유명한곳이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가 어느 순간 많이 사라졌지 ㅠ 이제 그냥 다 고만고만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는데 필력 진짜 장난아니었음 더 신기한건 본업들이 다 글쓰는쪽은 아니었음ㅋㅋㅋㅋㅋ 가끔 멤놀이라고 올라오는거 보면 한숨만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력 다 죽지 않았나 신생에서 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력 다 죽었지 ㅠ 응 지금 하는 곳은 거의 신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다시 하고 싶어도 ㅇㅇㄹ 눈팅하면 애들이 너무... 무서워서 못 하겠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ㅍ망하고 라인으로 하다가 어린 애들 너무 많아져서 현갤했었는데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봇했었는디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나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갤이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놀 접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중1-고3까지 하고 접었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14-2015년 정도에 초6-중3들이 많이하고 고딩되면서 다들 접었던 기억 난다... 나도 중3이 마지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맞아맞아 나도 딱 저때 하고 접었ㄴㅡ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미투데이에서 했어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멤놀이 막 특정가수 멤버 정해놓고 그 멤버인척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그 가수 이름만 달고 노는 거야 넷상에서 건성 김미연처럼 이름 다 까긴 좀 그러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ㄴㄴ 안따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두?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최근에 접었어 근데 현갤 하니까 인생이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쉽게 질려하는 타입이라 띄엄띄엄 생각 날 때마다 들어갔더니 재미가없더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멤놀 오랜만에 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별거 다했는데... 팸 만들고 소울메이트 같은 거 만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옛날엔 되게 이거 하면서 설렜던 적 많은뎈ㅋㅋ큐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절대 못 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멤놀 들어는 봤는데 정확히 어떻게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완전 오랜만이다 난 2012년 때부터 2015년 때까지 하다가 고딩 되면서 접었었지 ㅋㅋ큐ㅠ 뭔가 그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큐큐 나 초중딩때 열심히 했는디.. 근데 그냥 프사만 연예인일 뿐이지 그냥 일상이야기 하고 노는 수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나 작년까지 했는데 취준 때문에 탈퇴 다 했음 거의 6년 했었는데... 지금 취업하고 하고 싶어도 못 한당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버디랑 티니아?맞나 에서 했었음ㅋㅋㅋㅋ초4때부터 중딩때까지.. 하 현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 12년도부터 진짜 엄청 했는데 카스 한번 접고 다시 오니까 너무 바껴서 따라갈 수 없어서 그뒤로 안했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갈 카페 잃음 ㅋㅋㅋ 화력 다 죽어서 할 게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카페 어디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다음 ㅋㅋㅋ 신생은 하나도 없고 그냥저냥 있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나 틱톡이랑 라인으로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박 아직도있어...? 나 10년전에 다음카페에서 했었눈데 나 지금 25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짐 슴살인데 나도 중 2때 시작해서 고2 정도에 접고 몇 달 전에 잠깐 했다가 노잼돼서 접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카톡 배포하는거 받아서 멤놀용 카톡으로 쓰고 그랬는데 ㅋㅋㅋ 그리고 라인으로 넘어가고 마지막으로 하던게 돛단배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해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진짜 카스 - 다음 - 네이버 옮기면서 틱톡도 하고 라인도 하고 추억이었ㅅ다 아이디는 아직 있어 다음 아이디 팔면 진짜 몇십만원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네이버 지식인으로도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현갤 언제 하지...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몇 년 전에 현갤해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예전에 카페-블로그 할 때 하고 카톡으로 진화하면서 접음ㅋㅋㅋ 1 있는 게 너무 부담스러웠어 계산해보니까 2010-2011년 이 때쯤이네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지금은 뭘로 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작년중순까지 하다가 올 초에 다시 했는데 예전처럼 재밌지 않더라ㅠㅠㅠㅠ 그래도 중학교3년 다 바쳤는뎈ㅌㅌ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작년까지 열심히 했었는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예전에 봇도 생각난다 나 봇이랑 겁나 친햇는데... 초딩땐 ㄹㅇ 진짜 연예인 대한다는 생각으로 햇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밴드에 사람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밴드? 밴드는 어떻게 해? 난 카페에서 구해서 비공식 밴드 정도만 들어가 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나 카스랑 카톡으로 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네이버 다음 라인 애스크,,, 현재는 애스크 정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라인에서만 한다 ㅋㅋㅋ 근데 화력 다 죽었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최근에 현갤 성공 ㅋㅋㅋㅋㅋ 친한 지인들이랑은 아직 연락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친한 지인들은 지인짜 친해지지 않아? 무엇보다 현실 겹지인이 없으니까 화날 때 말도 할 수 있고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ㅈ 훨씬 더 편할 때도 있음 ㅋㅋㅋㅋ 넓게 사람 사귀는 느낌도 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어 요즘 실연 밴드 많이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밴드 자체에선 어떻게 구해? 난 카페에서 들어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냥 카페에서 실연 밴드 구한다고 글 쓰면 주는 사람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현갤이란 단어가 있군 난 걍 멤접한다고 최근에 접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추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멤놀하면서 만난 지인들이랑 짱친먹어서 지금 5년짼가 6년째고 저번주에 여행도 갔다 멤놀친구가 진짜 엄청 친해져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와 오랜만에 들어 ㅜㅜ 나 진짜 멤놀 열심히 했는데 어느순간 현타와서 현갤했어 근데 또 지금은 재밌겠네 하고싶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난 2013-2014 하고 접었었는데 ㅋㅋㅋㅋ 이때 만난애들 아직도 연락하고 지내 ㅋㅋㅋㅋ 근데 지금보면 다시 하고싶어 재밌을듯 ㅋㅋㅋㅋ 그 지인하고 금방 친해졌을때가 재밌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 난 현갤 못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카톡에서 하다가 틱톡,라인으로 넘어감 ㅋㅋㅋㅋㅋ 고딩때까지 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요즘은 어느 나이대가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대학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카스에서 했었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오 나 진심 초딩때부터 대학 들어와서까지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중딩때 멤놀 이런게 있는줄 모르고 카스 본진 계정 찾았다고 좋아하면서 친신걸고 같이 놀면서 친구들한테 자랑했었는데.....
그러다 멤놀이란거 알게 되고 나도 잠깐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와 나도 한 14년도까지 했었는데 추억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와 개오랜만이야 생각난 김에 카페 들어갔다 왔다 오랜만에 들어가도 재밌네... 추억 생각나고... (코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패계 ㅋㅋㅋㅋㅋㅋ 추억쓰... 지금도 한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다음 카페 궁금하다 ㅠ 하고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와 난 카페 카톡 라인 카스 루트 타고 인간관계 현타와서 멤놀판 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 난 카스로 6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래 만난 애들하고는 아직도 연락하고 만나는데 멤놀 겁나추억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네이버카페 멀톡 라인하다가 접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읽었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는 밴드랑 트위터 ㅋㅋㅋㅋㅠㅠ 접고 다시 하고 접고 다시 하고의 반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헐 너무 반갑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도 아직도 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와 진짜 반갑다 나 친목이랑 댓미 처돌이었거든 아직도 맞춤법이랑 띄어쓰기 장난 아니지? 술김에 탈퇴한 거라 뭐 거의 강제적으로 현갤... 당했긴 했지만 심심하면 아 다시 멤놀 하고 싶다~ 이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쓰나 다음 카페 어떻게 가입 해야 돼? ㅠㅠ 어느 시기에 열리는 건지 모르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
6:29 l 조회 1
근데 쉬었음 청년 신조어 만들어 낸 기자 개뿌듯할 듯
6:28 l 조회 2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6:28 l 조회 8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6:28 l 조회 3
오늘 하닉 구조대 기대한다...
6:27 l 조회 10
불편한 모임은 이제 안나가는게 맞지?
6:26 l 조회 5
얘들아 오늘 pce발표있다
6:26 l 조회 20
오늘 장 열리면 진짜 얼마나 오를지 감도 안 오는 이유6
6:24 l 조회 100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야하는 날인듯
6:24 l 조회 39
육아 생각하면 여자한테 가장 좋은 직업은 뭐라 생각해? 3
6:24 l 조회 13
남을 제멋대로 결론짓고 판단하는게 제일 한심한거래
6:23 l 조회 10
주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론 실적발표 요약1
6:23 l 조회 55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5
6:21 l 조회 60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
6:21 l 조회 60
밤에 여름이불 덮고자다가 추워서 담요도 꺼내서 덮고잤음1
6:21 l 조회 8
20대 내내 친구가 없어 2
6:21 l 조회 33
나 어제 삼전 8퍼 오를때 풀 매수로 올라탔다가4
6:19 l 조회 208
나 최저받는데 국민연금 십만원 떼감
6:18 l 조회 10
나 쉬었음 청년인데....1
6:17 l 조회 47
춥다....
6:1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