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867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3
이 글은 6년 전 (2019/8/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일본인애인이랑 롱디중인데 답이 하루동안없어...이거 잠수이별이야??? 진짜 속 답답해서 죽을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사귄지 얼마나 돼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주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전까진 텀 짧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전에도 한번 하루동안안햇다가 또 갑자기 5분30분간격으로 해주다가 안하네 24시간이야거의..안한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흐음 모지.. 근데 아래익 말처럼 유튜브나 이런거 보면 사귀는 사이에도 연락 진짜 안하는 경우 많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나를 좋아하지않는거같아 답이안오니까빨리 ㅠㅜㅜㅜ왜일까 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원래 일본사람들 한국사람들 처럼 연락 자주 안하더라 ㅠ 하루동안 없던거면 좀 길긴한데 이제 오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답답해서죽을거같아 ㅜㅜㅜ애정표현은 잘하다가 갑자기 끊기고 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솔직히 내가 중국사람 일본사람 다 만나봤는데 한국사람만큼 연락 많이 하는 사람없더라.. 우리나라 사람은 연인이라면 하루에 최소 한번은 연락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쪽나라 사람들은 아니라고 생각한데 이것도 일종의 문화차이니까 이해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ㅠㅠ 둥이 사귈때도 그랫어..?ㅜㅜㅠㅜ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는 썸탈때 였는데 내가 오늘 아침에 톡하면 다음날이나 이틀뒤에 톡오고 그랬어..^^ 이거는 서로 맞추기가 힘들어 연락 자주 해달라하면 나만 집착하는 사람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헐 그래서 둥이는 거기에대해서 말 끄내봣어??? 남자친구한테??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연락에 관한 얘기 했는데 한국인들이 유난히 연락이 많은거래 ^^ 거기에 대해 반박할 수가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ㅜㅜㅜ 맞아 ㅜㅜㅜㅜㅜㅜㅜ우리가 진짜 많이하는거같아 근데 내남친이 중국계일본인이거든..? 그래도 일본인이랑성향이비슷하겟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글쓴이에게
어디서 자랐는지가 중요한거 같아 .. 일본에서 태어나서 일본에서 쭉 자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에게
일본에서 쭉 살앗어!! ㅜㅜ 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글쓴이에게
아그럼.. 개인주의 엄청난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19에게
ㄴ 개인주의가 나쁜건 아니지만 연애할 때 그렇게 좋지만은 않아서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아..진짜 너무 속상하다 얘랑 나랑 캐나다에서 만낫는데 4개월가량 같ㅇ공부하다가 가기전3일전에 얘가 나좋아한다고 고백햇거든 그래서 지금일주일밖에안되엇는데도 이렇게 힘들어 ㅜㅜ 너무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글쓴이에게
안그래도 일본사람들 연락 잘안하는 편인데 롱디 여서 너무 힘들겠다..ㅠㅠ 가까우면 그나마 자주봐서 나을텐데.. 롱디 언제까지 해야되는거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에게
내가3갸월뒤에 보러가기러햇어 크리스마스때 ㅎㅎ..근데 아마 그전에헤어질거같아..계속 이상태라면..말이라도 꺼내볼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쓴이에게
응 서로 맞추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대화 안해보고 헤어지는거 하고 대화라도 해보고 헤어지는거 하고 천지 차이니까.. 꼭 대화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고마워 둥아 ㅠㅜㅜ❤️❤️❤️❤️정말로 고마워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글쓴이에게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연락 자주 안하는것도 친구한정이지.. 사귀는 사이인데 쫌 아닌듯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잠수이별당하는느낌이야...안오는거아니야영영?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일본인들 ㄹㅇ 답 느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ㅜㅜㅜㅜㅜㅜㅜㅠ사귀는사이여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응 거긴 사귀는 사이여도 자기만의 시간이 있고 생활이 있는데 연인이래도 방해할수없다(?) 이런 마인드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힘들다 ㅜㅜ 이것도 적응될려나 ㅜㅜ진짜 한국남자만 만나다가 너무 적응이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한국처럼 종일 연락하면서 붙잡는 경우가 드무니까.. 익숙해져야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ㅠㅠ 고마워 둥아 일본사람이그런마인드인줄몰랏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런 말 해서 미안하지만 일본인 남자친구 ㄹㅇ 비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ㅇ왜 ??ㅜㅜ 연락문제때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것도 그렇지만 바람도 잘 피우고...ㅠ 모두가 그런 건 아닌데 인식이 한국사람들이랑 너무 달라서 상성? 이라 해야 하나? 그런 게 안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정말..? 바람잘피우는건몰랏다..ㅠㅠㅠ어떡하지.??ㅠㅠ 너무불안해 연락도안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근데 원래 연락 잘 안 해 애인이라도 잘 안 해... 그거 안 맞아서 헤어지는 커플들 많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4에게
헤어저야하는가..?나는 잠수이별당할까봐 너무 불안해서 못견디겟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바람 잘 피운다는건 좀 충격이다...일상이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때는 맨날 아침 아니먄 밤 늦게만 ㄱ답장하더라 11-12시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진짜 어케해야할지모르겟다 한번 거기에대해 남자친구한테말해본적잇어?? 아님 그냥 포기햇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사귀진 않고 썸일때 저랬어 ㅋㅋㅋㅋㅋㅋ걍 포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너무하다..ㅠㅠㅠㅠㅠ하 이렇게가까운대 왜캐다르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 중국인 남자친구 사귀는데 지금 3-4일째? 연락이 없어ㅎㅋ...며칠 연락 없다가 마지막 답이 자기 지금 경찰서에서 막 나와서 일어나서 다 설명해주겠다고했는데 아직 연락 없는거보면 그냥 쟤 일상에는 내가 없나봐ㅎ 내 남자친군데 무슨 일이 일어난지 모르는거면 연애하는게 의미없다고 생각해서 나도 그냥 화 안내고 받아들이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롱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속상하겟다 ㅠㅠㅠㅠ 남친일상에내가없능 그느낌알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 일본인 남자친구 있는데 내 남자친구 연락 엄청 잘해주고 전화도 맨날 길게 하고 애정표현도 많이 하고 자기 셀카도 잘 보내주고 그러는데 내 남자친구도 일본인 중에 이런 사람 별로 없다고 그러더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쓴아 일본인 남친이랑 어케됐어...? 나도 비슷하게 헤어짐 당했는데ㅜㅜ
아직 잘 사귀고 있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
9:14 l 조회 8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1
9:13 l 조회 3
애인이 내 ㄱㅅ보구2
9:10 l 조회 25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
9:07 l 조회 6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3
8:58 l 조회 26
부모님한테 연애 공개할때 둘이서 뭐 정할게 있어..?3
8:55 l 조회 20
안정형이랑 무딘거는 어케 구분해?2
8:54 l 조회 19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2
8:42 l 조회 26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3
8:35 l 조회 34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3
8:27 l 조회 42
집돌이 좋은건줄 알았는데 아니네 ^^.. 7
8:27 l 조회 86
사친이 애인생기면 어케함? 8
8:26 l 조회 41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2
8:18 l 조회 44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15
8:17 l 조회 44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3
8:07 l 조회 56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5
8:06 l 조회 49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4
7:59 l 조회 53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1
7:58 l 조회 35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2
7:57 l 조회 21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