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065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8
이 글은 6년 전 (2019/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잘못 불렀는데 내가 성을 진짜 잘 까먹어서 다 이름앞에 성 붙여놓는단말이야 근데 애인는 이름으로만 저장해놓으니까 순간적으로 성을 바꿔불렀어 두번이나 근데 얘가 진짜 개뻑쳐서 세컨이름이냐는둥 헤어지자는둥 하는데 내가 그렇게 많이 잘못함거야? 

 

 

 

*나 잘못한거 알아.. 근데 헤어질일인가 해서 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이해안가.. 다른사람도아니고 남자친구 성을 까먹는다는게..헤어지자 할정돈아닌데 두번이나 그러면 기분나쁠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벽에 얘도 술먹어서 욕하면서 꺼지라고 했는데 그렇게 욕 들을만큼 내가 너무했너 싶어서 사지귄지도 11일밖에 안되기도했고 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친구 입장으로 봤을 땐 그래도 애인인데 성 하나 기억 못할까 싶어서가 아닐까? 근데 헤어지자 정도는 아님 나도 남친 생일 기억 잘 못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꺼지라는둥 니 세컨이름이 그이름인가보네 닥치고 꺼져라 여소나 받게 이런식으로 얘기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 오바떠는디 그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 그리고 안받아 ㅋㅋㅋ 연락하지말라그러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지금 250일 정도 됐는데 연애초반에 남친이 내 성 바꿔불렀어 기분 엄청 나쁘더라ㅠ
전여친이 그 성씨인가 생각도 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미안하다고 했고 진심으로 카톡 보냈는데 이게 헤어질 일인가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잘 풀어주면 될거 같은뎅..나는 헤어지자곤 안했어ㅋㅋㅋ남친은 두번째라 진짜 속상했나보다ㅜ 익인이가 귀엽게 잘 풀어줘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심각한상황이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 ㅜㅠ 징징대서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냐 우리도 많이 투닥거려서 이해가! 남자친구가 진짜 서운 속상->화남으로 번진거 같은데 아마 술먹어서 더 감정이 극대화된거 아닐까?이따 오후에 다시 연락해보는거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알겠어 그래야겠다..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좀 오반것 같에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남자친구가? 당연히 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엉 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둥이가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나중에 풀리면 세컨드니 그런 언급은 하지 말아달라구 해줘 그건 넘 했당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사귄지 11일밖에 안됐는데 성 두번 틀리면 나였어도 얘 뭐지 싶을것같음.. 남친입장 이해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두번틀린게 카톡에서 그냥 그날 두번 얘기했어 한 5분 사이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럼 틀린 거 알고 정정하고 또 그런거야? 더 열받..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아니 그게 아니라 인지를 못한상태에서 내가 한번 더 그렇게 말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친 화날만한데 나라도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헤어질 일이야..?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였음 헤어지진않고 연락하지말라했을거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그거아니야..? 그냥 대놓고 꺼지라고 차단한다그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 남친이 그러면 팍식일 듯...... 몰래 다른 사람 만난다고 헷갈리나, 오다가다 가끔 만나는 사람도 아니고 애인인데 성 하나 기억 못해줄 정도로 나한테 관심이 없나 싶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잘못한거ㅠ맞아ㅜ 근데 욕이란 욕 다듣고 꺼지라고 차단한다는 말 들을 정도인가해서 헤어질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내 성격상 대놓고 욕하진 않아도 속에선 온갖 욕은 다 나오겠지... 그러다보면 마음 식어서 헤어지자고 할 수도 있고. 이제 11일이면 한창 서로 좋아죽을 때인데 그것까진 안 바라도 나한테 관심 없는 거 같아서 맘 식는데 충분할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남사친이랑 남친 이름 바꿔부른 적 많은데 (둘이 아는 사이고 사귀기 전부터 그랬음..) 진짜 이였겠다 ........... 지금은 안 그러긴 하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까 톡 내용 다 봤던 익인데 쓰니가 헤어짐 당할 일이 아니라 헤어져야하는 일이야.. 사귄지 얼마 안돼서 아무리 신뢰가 든든하지 않다구 해도 쓰니 말도 안들어보곤 세컨이니 뭐니 쌍욕 해대면서 바로 여소 받는다 뭐라하고. 사람이 화가 날 수 있지만 쓰니 남친은 너무 공격적이야 이건 쓰니를 위해 헤어지는게 좋다는 말이야... 정 안붙인게 다행일 정도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나도 정리하려고 해볼게 그냥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나도 당황해서 판단이 잘 안서가지구 다들헤어지라고 하는정도면 헤어지는게 맞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성 다르게 부른거 물론 잘못한거 맞고 의심갈 수도 있는데 그냥 아 착각했나보다 하고 쓰니를 믿어줄 수도 있는 일이야.. 상처 받지 않아도 되는 상황에 상처받지 말자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게 다르겠지만 충분히 기분 상하고 헤어질만한 사유도 될 거 같은데 내 기준 성을 잘못 부른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다른 사람들이 헤어질만 한 사유는 아니라해도 남자친구가 그렇게 느끼면 그런 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333 진짜 말도안돼 나는 성이 특이해서 더 참을 수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 날 연달아 두 번 잘못 부른 거면 화날 수 있어도 다음부터 안 그러면 괜찮은 거 아녀? 말 너무 공격적으로 쏘아붙이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니 한번이여도 별론데 두번이나ㅋㅋ.ㅋ.. 무조건 쓰니 잘못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잘못인거 알아 근데 쌍욕하면서 헤어질일은 아닌거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궁금한게 그럼 너 단짝친구 성도 까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씩 그래.. 근데 친구는 나 이러는구 알아서 그리고 성 부를일도 많이 없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9/15 17:50:1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심해 나.. 진짜 나도 스트레스라서 가족성은 당연히 알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도 이름 잘 까먹어서 이해가는데... 호칭만 부르니까 가끔 그래 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잘못한건 맞는데 그렇게까지 욕하는 건 좀그렇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헤어질 듯 까먹을 게 따로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헤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남친도 만나자마자 이름부르면서 몇개월알다사귀어서 사긔고나서 성 물어봤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사귀는거 생각해볼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없는 정도 떨어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ㅇㅇ솔직히 내가 이런일겪었음 진지하게 의심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헤어질일임ㅜ내 입장에선 충분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한번이면 이해하는데 두번이면 나라면 헤어질거같아 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니 남친이 기분 나쁠수는 있어 근데 실수한것 가지고 꺼지라고 욕을? 폭력성이 보인다. 쓰나 헤어지는게 좋아 더 깊은사이 되기전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라도 헤어진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심각...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는 남친 형이름 부른적있음... 엄청 화났지 그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2
23:39 l 조회 9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3
23:38 l 조회 49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1
23:38 l 조회 11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3:34 l 조회 2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23:33 l 조회 4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2
23:30 l 조회 44
상대가 질문을 계속하거든? 2
23:28 l 조회 10
연락 텀 긴 상황에서 밥 먹자는 말 어떻게 해야하지
23:27 l 조회 8
헤어지고 연락 1
23:23 l 조회 34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나한테 1도 관심없을때… 어떡함10
23:20 l 조회 81
이런경우 보통 사귄다고 생각하지?
23:20 l 조회 18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1
23:16 l 조회 23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63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6
23:12 l 조회 43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5
23:10 l 조회 60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10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23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5
23:06 l 조회 35
회사에서 얼빠인걸로 알려지는거 별로일까 ??? 1
23: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