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잘못 불렀는데 내가 성을 진짜 잘 까먹어서 다 이름앞에 성 붙여놓는단말이야 근데 애인는 이름으로만 저장해놓으니까 순간적으로 성을 바꿔불렀어 두번이나 근데 얘가 진짜 개뻑쳐서 세컨이름이냐는둥 헤어지자는둥 하는데 내가 그렇게 많이 잘못함거야? *나 잘못한거 알아.. 근데 헤어질일인가 해서 ㅠㅠㅠ| 이 글은 6년 전 (2019/9/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잘못 불렀는데 내가 성을 진짜 잘 까먹어서 다 이름앞에 성 붙여놓는단말이야 근데 애인는 이름으로만 저장해놓으니까 순간적으로 성을 바꿔불렀어 두번이나 근데 얘가 진짜 개뻑쳐서 세컨이름이냐는둥 헤어지자는둥 하는데 내가 그렇게 많이 잘못함거야? *나 잘못한거 알아.. 근데 헤어질일인가 해서 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