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노브라는 할 수 있는데... 왜 다 비치는 니트 같은 그런거 입으면서도 노브라해..? 자켓도 입었던데 그걸로라도 가리던지... 진심 ㅇㄷ까지 다보였어....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노브라는 할 수 있는데... 왜 다 비치는 니트 같은 그런거 입으면서도 노브라해..? 자켓도 입었던데 그걸로라도 가리던지... 진심 ㅇㄷ까지 다보였어....
|
|
옷 별로얌?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