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64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매장 가서 케이크 이거 살건데 몇시에 찾아올게요! 하고 돈 내고 예약하고 가도 돼?
대표 사진
익인1
웅 전 날에 얘기하면 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일에는 안 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일은 모르겠더ㅠㅠ 한번 전화해봐! 쓰니가 원하는 케이크는 없을수도있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3일 전에는 얘기해야 케잌이 없으면 주문하고 빼놓을 수 있서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ㅠㅠㅠ 내일 아빠 생신이라서ㅠㅠㅠㅠ 구냥 당일날 아무거나 사야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쓰 꼭 해야하는 케이크 없는 거면
바로 가서 진열돼있는 테이크 중에 선택해서 예약하고 초/폭죽 갯수 확인하고 하면 돼
아무 케이크나 괜찮은거면 당일도 가능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당일에도 해봐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매장가서 맘에드능거 고르고 계산하고 이따 언제 찾으러올게요~ 이거 해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 나도 이걸 원해써!!! 일단 가서 물어봐야게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장님한테 전화왔었는데 다시 걸어도 되나?
20:35 l 조회 1
내 주식
20:35 l 조회 1
본인표출또 야간훈련이네....
20:35 l 조회 1
레노버 아이디어탭 쓰는 사람 있어?
20:35 l 조회 1
혹시 알바하는 백수들아 너네 한달에 얼마써??
20:35 l 조회 2
다들 인스티즈 상단바 바꿨어?
20:35 l 조회 5
피부 피부 나는 무슨 피부라 해야해?
20:34 l 조회 5
망각도 인간 본능이야?1
20:34 l 조회 9
자존심 쎄고 공주같은 여캐가 흙수저 가정에서 자란 스토리 어때2
20:33 l 조회 21
지성두피들아
20:33 l 조회 4
신분증 사진 실물이랑 달라서 다시 찍어야함
20:33 l 조회 14
20후반 백순데 걍 올서탈 하니까 인생 종친거같음2
20:33 l 조회 13
돼지고기 생으로 먹어도 돼?3
20:33 l 조회 12
마운자로하다 끊은 익들아
20:33 l 조회 3
50키로에서 45키로 가는 거 얼마나 걸릴까? 2
20:33 l 조회 15
나 회사 가면 대리님 전용 광대됨 1
20:32 l 조회 24
장교인데 연봉 7천 받는거에 감사하고있음1
20:32 l 조회 24
쿠팡 알바 가본 익들아 자물쇠 들고갔어?? 1
20:32 l 조회 6
남자 마음은
20:32 l 조회 17
나도 셋로그하고싶은데 백수라
20:3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