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한테만 화풀이하고 오늘 같이 쇼핑하는데 자꾸 지나가는 사람보고 저 사람 옷 좀 봐 뭐 이렇게 자꾸 평가하고 마지막엔 동생한테 저렇게 하지말라면서 앞사람 손가락으로 가르키는거야 진짜 내가 참다가 "하지마 좀 진짜 다른 사람들이 욕해 수준 떨어진다고" 일케 해버린거야 말을 너무 세게 해버렸는데 길거리에서 알았으니까 그만해 그러면서 엄마 무시하지 그만 하라고 소리지르고 하.. 뭘 무시했냐고 내가 엄마 딸이 그런 소리 들으면 좋겠냐고 남자친구 만나면 영상통화 기본이고 일반통화 당연히 두번이상 함 나 진짜 한시에 나가서 8시에 들어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