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64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그냥 티머니 앱이야?
대표 사진
익인1
nfc 두번 누르면 카드모양으로 바뀌는데.그거 킨상태에서 찍으면 될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무 앱 안깔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성페이에 교통카드 등록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삼페에 교카 등록하면 교카 찍을땐 굳이 삼페 안 켜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걍 찍으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박 나는 결제할때 지문누르고 지잉지잉 거리는 그 상태에서 찍어야하는 줄ㅠㅠ 고마워! 이따 해봐야겠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닭강정 사려했는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해서 걍 안산다함...
19:10 l 조회 1
난 돌아가면 쌍수 절개로할듯
19:09 l 조회 1
아 엄마랑 동남아가는데 야식 금지령 내려딤
19:09 l 조회 1
얘들아ㅜ 위 아래 다 어둡게 입고있으면 무시당함??
19:09 l 조회 1
롯리 파인애플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 맛있당
19:09 l 조회 1
마운자로 증량해본사람...!
19:09 l 조회 1
gs 알바나 잘아는 익 있니?
19:08 l 조회 1
난 아직도 신탑 라헬이 대단한 악녀다 뭐다 하는거 보면 어느 남캐 악역 생각남
19:08 l 조회 5
너네 고딩때 연옌 급으로 예쁜 친구는 학교에 몇명정도 잇엇음?3
19:08 l 조회 9
여행 7월이 찐찐 성수기고 8월 막주쯤은 좀 사그라들려나?
19:07 l 조회 4
내 동생이 내 쌍수 전 얼굴 기억 안 난대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8
인티에 어그로 봇이 있는 것 같아2
19:07 l 조회 9
우리 데이트비용 6:4인데 내가 양아치임?8
19:07 l 조회 24
절망같은 현실 이겨낸다1
19:07 l 조회 7
간호랑 공대중에 공부4
19:06 l 조회 9
난 진짜 태생적으로 너무 건강한거 같음..2
19:06 l 조회 8
소고기 굽고 돼지고기 구울까 아님 반대로할까1
19:06 l 조회 6
다들 내 상황이라면 뭐부터 할 것 같아?
19:06 l 조회 5
난 엽떡보다 곱창볶음이 더 맵게 느껴져
19:06 l 조회 3
퇴근했는데 상사가 사고 치고 연락옴ㅠ
19: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