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73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9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외국에서 찍는건 유학생이나 이민자라고 치고!
대표 사진
익인1
후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은 +@가 필요함
카페알바브이로그
마카롱사장 브이로그
이런식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 한국은 어떤 사람이 찍느냐가 중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음식만드는 알바? 같은거 잘 나오더라 나도 그런것만 찾아보게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국 배경이 우리랑 달라서 기본적으로 관심가는게 더 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자인가..? 근데 난 갠적으로 외국 브이로그는 잘 안봐 재미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국 배경 브이로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해외여행브이로그는 보는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난 한국이 좋아 외국은 너무 낯선 장소라서 공감이 안될거같가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이든 외국이든 브이로그 찍고 제목을 한글 영어 둘 다 넣으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외국 사는데 외국 브이로그만 보게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한국브이로그만 보는 편.. 뭔가 해외는 내가 거기서 안 살아봐서 그런가 공감도 안 되는 것도 있고 무엇보다 낯설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워홀 브이로그 자주 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외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거 상관없이 영어 자막 달면 잘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평균적으로 3~4천 나오는데 영어자막달면 7~9나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히 상관 없지않나 난 그냥 일상브이로그보다ㅜ알바 브이로그같은게 재밌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학생 브이로그는 재밌던데!! 뭔가 나랑 다른 학창시절이라서 신기하고 부럽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2가 더 재밌더라 나랑 다른 나라에 있는거라 뭔가 궁금하고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찍는 사람이 중요할 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
3:32 l 조회 2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2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1
3:31 l 조회 5
낼 엽떡사올래 매운거 땡겨,,,
3:30 l 조회 5
스토리에 재선거 시위 사진 올리는 사람은
3:30 l 조회 5
사람은 꿀잠사가 필요해...
3:28 l 조회 13
날씨가 가을같다
3:28 l 조회 3
스트레이트 체형은 무조건 상비야? 하비는 없어?1
3:27 l 조회 7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1
3:25 l 조회 14
다이어트 2주 했는데 허리 2인치 줄었다....1
3:25 l 조회 5
본인이 언제죽는지 알수있으면 알고싶음.?5
3:24 l 조회 29
티셔츠 허리만 수선하는것도 가능해?
3:24 l 조회 1
원피스는 역시 워터세븐편이 제일재밋음
3:24 l 조회 7
아무 이유 없이 날 싫어하던 사람이 있었는데4
3:22 l 조회 46
남들이 나 어떻게보는지 어떻게알아?3
3:22 l 조회 58
다이어트중에 마차라떼 마시면 안되나 ㅡㅠ
3:20 l 조회 13
20 21살 이 나이 애들 넘무 귀여움1
3:20 l 조회 38
정신과 약 바꾸고 광명찾음ㅜㅜ3
3:20 l 조회 23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13
3:19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