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97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3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꾸 그 찡찡대고 툭 하면 삐지는거 때문에 

너무 많이 지쳤어. 

어떡해야될까 지금 좋고 말고의 문제 보단 그 지치게 하는 행동 때문에 미칠거 같다
대표 사진
둥이1
그거에 대해 얘기를 해보면 어떨까 내 친구 상황 같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또 얘기 해봤자 못 고칠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래도 얘기는 다시 또 해봐 진지하게ㅜㅜ 아으 나도 옆에서 그러는 거 봤는데 당사자도 아닌데 진짜 힘들더라,,,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은 해봐야겠다 .. 그래도 안 고쳐지면 헤어지는게 맞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힘들고 지치는 연애 질질 끄는 것보단 헤어지는 게 나을 듯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야 예뻐❤
뭐가 지쳐? 예뻐서 미치겠어


근데 언제 잘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엇 쓰니여친 완전 나인데 내 남친도 미칠려그럼.. 지금 1년3개월째 좋아하는마음 하나로 버티는중인 내남친... 난 많이 고쳤어 남친 힘들어하는거 보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어떤 식으로 고쳤는지 물어봐도 될까.?그 행동이 어떤지 궁금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소한걸로 안삐지려고 애쓰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해서 둥이 남친 반응은 어땠어? 그리고 지금 내 상황 얘기 들어줄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많이 고마워 하는데 일단 내 남친은 나랑 관련된 일이면 너무 예민해서 내가 서운해하면 그날 하루가 끝났다고 생각해 내 기분을 망친 자기를 자책하고 되게 괴로워해 이거 보다보니까 나도 넘 미안해서 점점 고쳐가는중인거! 남친은 아직도 힘들어 하지만ㅎㅎ

웅 얘기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어제 9시쯤 내 자취방에서 폰 보고 누워있는데 여친이 오늘 기숙사 돌아가는 날이라서 또 다음주 금요일 되어야 볼 수 있는데 자기 안 놀아줄거냐 그러는거야 난 근데 이 관계가 많이 지쳐있는 상태라서 왜 이러나 싶기도 하고 또 여친이 자꾸 생각 어린 행동들을 하니까 그거에 많이 지친 상태야 여친이 좋긴한데 지금 우리의 관계는 좋고 싫고의 문제가 아니라 여친의 그 행동 때문에 내가 많이 위태로울 정도로 지쳐있는거거든 여친이 바뀐다면야 덜 지치고 그럴거 같은데 말을 해줘야 알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아 쓰니 상태 진짜 내남친이다
그래서 우리는 300일 좀 지났을때 남친이 헤어지자 그랬어 너가 너무 좋은데 너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도저히 연애자체를 이제 못 할 것 같다는거야
3일만에 남친이 연락오긴했는데 그 사이에 내가 바꼈어 이 사람을 정말 힘들게했구나 라는걸 깨달았거든!
쓰니야 맘독하게 먹고 이러이러해서 헤어지자 라고 해야해 사람은 큰충격을 받지 않으면 변하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독하게 얘기 해야겠다 꼭 바뀌었음 좋겠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진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 이 관계를 계속 유지 해야될까 라는 의구심이 든달까 ㅎㅎ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무조건 이유말하고 헤어지자고 해야해
그래야 바껴 안그럼 절대안바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얘기해봐 이건 말 안하면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말 했는데 여친이 기억을 못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악,,, 그러면 음,,, 서운한걸 표현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보고 그래도 서운하면 짜증내듯이 말고 차분하게 얘기해줄 수 있냐고 말해봐 그거 너무 오래끌면 헤어지는게 나아 감정소모가 너무 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게 사랑하는 사람을 힘들게 하는 행동임을 깨닿기까지 꽤 오래 걸리는 거 같아
보통 삐지는 경우 본인이 애정을 쏟는데 그만큼 안 돌아온다거나 애정이 기반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둥이가 한 행동이 상대를 많이 생각한 행동이었고 상대가 하는 행동이 나를 힘들게 한다구 알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그렇게 한번 말해봐야할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가 이전 연애에 둥이 여자친구 같은 사람이었는데 상대가 내가 애쓰고 애정을 주는 만큼 주지만 그 행동에서는 표현에서는 다를 수 있다는 걸 상대가 말해줘서야 알았거든 상황은 몰라서 둥이가 너무 잘해줘도 여친이 무한히 예민 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내가 표현은 잘 못하지만 생각 많이 한다던지 상대가 불만을 품은 행동일지라고 많이 좋아한다고 해주면 조금 나아질 수도 있을 거 같아 ! 둥이가 잘못해서 그러라는 게 아니구 평화를 찾는길이 둥이가 편안해지는 길이기도 하니까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가 쓰니여친인 상황이네 우리는 대화로 많이 풀어 나 같은 경우에는 얘기를 잘 안 하는 성격이라서 남친이 답답해하는데 나도 생각 정리 해서 얘기하고 혼자 서운해 하면서 뚱해있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중 만약 이런 일로 다퉜다면 마지막에는 내가 애교부려서 풀려고 해 예쁜짓도 많이하고! 쓰니도 여친이랑 잘풀었으면 좋겠다ㅠ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좀 회피형이라 대화 하면 좀 답답하고 숨이 턱 막혀서 여친이 많이 속상해하는 것 때문에 저렇게 찡찡대고 서운한거 티 내고 그런거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아아... 서로 푸는 방식이 다른 건가?ㅠㅜ 그러면 서로가 많이 힘들텐데ㅠㅜㅜㅠ 어떻게 풀어나갈지 방법을 찾는게 둘한테 좋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친이 전형적인 불안형 애정결핍이고 내가 회피형이야 ... 미치겠다 정말 연애 참 어렵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ㅠㅜㅜㅠㅠ 내가 딱 쓰니여친이랑 비슷해서 하는 말인데 만약 내 남친이 회피하면 난 더 불안해하고 서운할 것 같어... 물론 내 얘기지만 같은 유형이라서 ㅠ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에게
어 맞아.. 안 그래도 나한테 자꾸 서운한걸 말 하고 그러는데 그게 너무 지쳐 .. 나는 난데 왜 자꾸 바꿀려고 하는거지 라고 생각이 들어서 그런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글쓴이에게
바꾸는게 아니라 서로 맞춰간다고 생각해보면 어떨까? 난 나로써의 성격도 생각도 가지고 있어야하지만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필요하다면 이정도는 맞춰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변해가고 있는 중이거든! 원래 사람이 퍼즐처럼 딱 맞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게 쉽지않잖아? 퍼즐 모양을 만들어서 맞추는거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에게
응응 그렇게 생각하고 여친이랑 다시 대화를 해야할거 같아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가 쓴이 전여친 같은 상황이었는데 난 결국 차였어 ㅎㅎ.. 쓴이는 어떻게 되었나 궁금하네ㅜㅜ 2년전에 봤던 글인데 꼭 내상황같아서 네이버에 북마크해뒀던걸 이제 다시 봐서 그냥 댓글 남겨본다 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8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16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26
내 친구 남미새 같음 1
18:58 l 조회 21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
18:57 l 조회 13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0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4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8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32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15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27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0
18:36 l 조회 5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1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2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29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46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