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32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년 전 (2019/9/26) 게시물이에요
난 선물받은거라 필요해서 산 건 아닌데... 블투 켜고 노래 들으니까 배터리 훨씬 빨리 닳아서 잘 쓰지도 못해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멀리 이동할 땐 줄 꼬이고 그런 일 없어서 편하긴 하던데 통학 아니고 자취라 그런가 쓸 일이 잘 없네... 16만원이나 하니까 가격 뽕뽑고 싶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줄없어서 노래나 영상틀고 이것저것하기 편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줄 꼬이고 그런거 없어서 그거 하나...하나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고 딱 뽑아서 귀에 끼기만해도
바로 들을 수 있으니까 굳이 꼽고 이런 잔동작 피료없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블투 항상 켜고 다녀?? 내가 배터리 효율이 떨어져서 그런가 블투 켜고 살면 배터리가 광탈이더라고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매일매일 켜놓는데,,,, 블투 키보드도 자주 써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줄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줄꼬일일도 없고 핸폰 충전하면서 이어폰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6s라 덜 느끼나 보다 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줄없는거 자체가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줄없어서!! 배터리는 보조배터리 갖구다녀서 원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핸드폰 충전하면서 들을 수 있는 거랑,,, 아이패드 C타입이라 아이폰 이어폰으로 못 껴서 강제로 에어팟 사용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로스백 맬 때 좋아!
근데 사실 여름보다느겨울에 좋았어
패딩입고 목도리 했을 때 이어폰줄에 꼬이거나 정전기 안올라서 ㅎㅎㅎㅎ 나도 여름엔 잘 안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줄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강 들을 때 줄이 걸리적거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줄 없어서 마스크 끼거나 목도리 하거나 우산 들 때 완전 편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만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뭐 먹을지 추천해주라!
6:47 l 조회 2
이태원 클럽 후기1
6:47 l 조회 4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
6:45 l 조회 2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2
춥다1
6:43 l 조회 8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8
두통이 새벽마다 너무 심해7
6:41 l 조회 16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32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14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7
6:34 l 조회 90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6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2
6:29 l 조회 28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14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7
6:29 l 조회 37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44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4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3
6:19 l 조회 21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5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10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